•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감탄나오는 지수 멧갈라 드레스 디테일
추천 1 조회 111,065 26.05.05 13:43 댓글 4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13:44

    첫댓글 역시 명품은 디테일하게 봐야 예쁘군 입은거만 보면 평범한 예쁜드레스여서 입는 예술품같은 느낌은 없었는데

  • 26.05.05 13:45

    한땀한땀 박은겨?ㄷㄷ

  • 26.05.05 13:47

    와 진짜 어떻게 만든거야 대단해

  • 26.05.05 13:48

    진짜 따가울 것 같은데 진짜 잘어울림

  • 26.05.05 13:48

    머리장식 난초같고 예쁘다

  • 26.05.05 13:50

    와 저 스팽글을 색별로 분류해서, 또 배치도 계산 다 해가지고 만든거아녀.. 정성대박임

  • 26.05.05 13:52

    만들다 정병걸렸을듯

  • 26.05.05 13:52

    엄청 예쁘게 꾸몄다

  • 26.05.05 13:53

    스팽글이었어? 무친!‘

  • 26.05.05 13:54

    와 디올 지수를 정말 사랑하나보다
    + 지수도 소화 너무 잘한듯

  • 26.05.05 13:53

    너무예뻐

  • 26.05.05 14:03

    지수랑 잘어울린다

  • 26.05.05 14:03

    와 드레스 진짜 예쁘다

  • 26.05.05 14:04

    와 오뜨꾸튀르정석

  • 26.05.05 14:15

    디올=지수 진짜 보자마자 너무 예뻐서 헉함

  • 26.05.05 14:16

    아름답다

  • 26.05.05 14:21

    드레스 너무 이쁘다

  • 26.05.05 14:23

    개ㅐㅐㅐㅐ미쳤다 ppppp

  • 26.05.05 14:23

    색감이 개이쁨

  • 26.05.05 14:55

    대박 나도입어보고싶다

  • 26.05.05 15:02

    예뻐……ㅠㅠㅠㅠㅠ

  • 26.05.05 15:05

    와 진짜 지수사랑하나보다

  • 26.05.05 15:13

    색감 너무 예쁘다 진짜 저 그림 그대로네

  • 26.05.05 15:15

    진짜 공주다

  • 26.05.05 15:18

    살 쓸리면 개따갑겠다

  • 26.05.05 15:20

    와 진짜 예쁘다

  • 26.05.05 15:34

    진심 아름답다 인간디올ㅠ

  • 26.05.05 15:34

    ㅁㅊ개이쁨

  • 26.05.05 15:37

    모네도 미쳤고 조나단도 미쳤네ㅠ

  • 26.05.05 15:37

    진짜 예술작품같아

  • 26.05.05 15:41

    머리장싣 이뿌다

  • 26.05.05 15:43

    예술이야ㅜ

  • 26.05.05 15:53

    근데 김연아, 지수 진심 디올같이 생김 ..

  • 26.05.05 15:58

    옷 진짜 죽인다
    밑에 사람들 얼마나 힘들었을지ㅠㅠ
    진짜 예술이네 예술
    옷은 정말 무거울듯

  • 26.05.05 16:08

    드레스 컬러 미쳣다 진짜

  • 26.05.05 16:43

    아름답다

  • 26.05.05 17:02

    디올 공주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6.05.05 17:45

    말하는게 너무웃겨 ㅋㅋㅋ

  • 26.05.05 17:22

    미쳤다 너무멋있다

  • 26.05.05 17:46

    옷 예술이다

  • 26.05.05 17:56

    디올이라니.. 대박

  • 26.05.05 20:14

    명화에 영감받아 만든거구나 우와

  • 26.05.11 09:26

    디올에서 지수 진짜 아끼는듯... 항상 진짜 정성을 다해서 입히더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