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더 반려하기 힘든 건 강아지다 vs 고양이다
추천 0 조회 5,862 26.05.05 17:33 댓글 13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20:23

    강아지 무지개다리보내고 고양이 키우고있는데 닥 강아지임 압도적 강아지

  • 26.05.05 20:30

    강쥐. 현 고집사임

  • 26.05.05 20:40

    강아지

  • 26.05.05 20:40


    근데 강 데고 놀러다니는 거 재밌어…애견운동장에서 활보하는 모습 보면 돈 버는 맛도 나고 넘 행복해 ㅋㅋ

  • 26.05.05 20:45

    강쥐 고양이 다 키우지만 강쥐가 대박 👍

  • 26.05.05 20:46

    고 강 다 있는데 무조건 고

  • 26.05.05 20:48

    강쥐.... 고양이는 안키워봤지만.. 일단 강쥐 비오는날은 그냥 좀 집에서 싸라 제발......

  • 26.05.05 20:54

    둘 다 키운 주변 피셜 강아지래

  • 26.05.05 21:07

    둘 다 키워봤는데 닥 강....ㅋㅋㅋ 고양이만 키워본 지인이 우리집 놀러왔다가 강아지는 개인 시간이 없냐고 충격 받더라

  • 26.05.05 21:22

    강아지같음

  • 26.05.05 21:24

    둘다 키워봤는데 산책을 비가오나눈이오나바람이부나 나가야 한다능게 제일 힘듦... 개는 인간이 힘듦...

  • 26.05.05 21:35

    강아지 키우다가 무지개다리 보내고 고양이 키우는데 세상 편함....이렇게 평화로울수가 없다

  • 26.05.05 22:00

    닥 강아지.. 고양이는 교육 시킬것도 없고 산책도 안나가도 됨.. 알아서 똥싸고 묻고 사냥놀이도 집에서 해결됨 ㅜㅜ

  • 26.05.05 22:03

    강아지...
    실외에 무조껀 나가야하는데 비오나 눈이오나 나가야해서
    날씨영향이 크고
    여자혼자 강아지 산책하면 동물혐오 틀딱들한테 시비걸림ㅠ

  • 26.05.05 22:14

    강쥬ㅣ...

  • 26.05.05 22:59

    무조건강쥐세용

  • 26.05.05 23:01

    둘 다 키워봤는데 비교도 안되게 닥 강아지ㅠ

  • 26.05.05 23:06

    고양이 키우는데 강쥐임...

  • 26.05.05 23:07

    무조건 강아지

  • 26.05.05 23:28

    실외배변 이런거보니까 넘 힘들거같더라. 근데 어디든 같이가는건 부러워! ฅ(= ´ꈊ` =)ฅ

  • 26.05.06 00:51

    둘 다 키웠는데 무조건 강

  • 26.05.06 00:55

    닥강 …. 강아지 힘들다 ㅎ..

  • 26.05.06 03:42

    강쥐

  • 26.05.06 04:38

    강아지는 외동이 많고 고양이는 여러마리 키우는 집이 많은 이유가 있지

  • 26.05.06 07:52

    강아지 아녀?

  • 26.05.06 10:06

    이거는 비교할 필요도 없이 강아지임. 근데 병 생기면 다른 게 고양이는 병원만 가도 죽을 위험이 있어서 그게 대박 힘들기 때문에 유병이냐 무병이냐에서 좀 차이가 있을 듯.

  • 26.05.06 11:05

    지금은 고냠미만 반려하는데 강아지 너무 힘들어요.. 그냥 양육하는것만 따진다면..

  • 26.05.06 11:19

    둘 다 키워봣는데 강아지 넘사

  • 26.05.06 11:54

    강쥐

  • 26.05.06 13:13

    강아지.. 고양이는 다묘 가능한데 강아지는 다견 불가능..

  • 26.05.06 13:40

    내기준 비교불가일 정도로 강아지임 둘다 키우는데 고양이는 진짜 뭘 해줄게 없어ㅋㅋㅋㅋㅋ 근데 강아지는 응가치우기 배변패드 치우기 산책 목욕 등등 신경쓸거 존많

  • 26.05.06 14:52

    강아지 ㅋㅋㅋㅋㅋ 진짜 실외배변 100프로 개면 진짜.. 진짜...... 진짜 지침 꼭 풀에서만 싸는 개들이 있음...그럼 진드기잡기도 추가... 환경 낯설면 안자고 24시간내내 깨어있으면서 밤에 짖는경우도 있고 걍 눈물이 다 남 그냥 책임감으로 키움

  • 26.05.06 15:02

    둘 다 키우는데 강아지...

  • 26.05.06 16:24

    강아지.. 언니가 강아지 키우자고 엄청 부탁했는데
    산책시키고 계속 관심주고 할 자신 없어서 안되겠다고 함 ㅠ

  • 26.05.07 17:52

    난 고양이만 키우는데 강아지일거같아 ㅠㅠ 그치만 고양이들도 손이 많이가서.. 모든 생명 키우는데 쉬울리가 없지 그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