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김고은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유미의세포들 종영)
추천 0 조회 85,201 26.05.05 17:58 댓글 9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19:21

    시즌3는 짧네 아쉽다

  • 26.05.05 19:25

    이제 유미의 세포들 일일드라마로 해주라 ㅜㅜ

  • 26.05.05 19:27

    가지마 유먀 ㅠㅠㅠㅠㅠㅠㅠ 세포들 80대까지 보여줘 ㅠㅠㅠㅠㅠ

  • 26.05.05 19:27

    가지마 ㅠㅠㅠㅠ 아쉽다 3 너무 짧은거 ㅠㅠ

  • 26.05.05 19:34

    아 한컴타자 연습하는거 ㅈㄴ귀여워ㅠㅠㅠㅠ 유미야 돌아와ㅠㅠㅠㅠ

  • 26.05.05 19:38

    그냥 유미 그자체 고은언니아닌 유미는 상상이안돼ㅠㅠ

  • 26.05.05 19:46

    김고은이 유미해서 더 재밌었다

  • 26.05.05 19:49

    유미야 가지마 제발

  • 26.05.05 19:49

    곤윰 가지 마 ㅠㅠㅠㅠㅠㅠ

  • 26.05.05 19:51

    3가 너무 짧아서 아숩.. ㅠㅠ 16부작은 했어야 했는데....

  • 26.05.05 20:15

    나의 유미 ㅜㅜㅜ

  • 26.05.05 20:21

    유미야ㅜㅜ덕분에 행복했다

  • 26.05.05 20:24

    다시와

  • 26.05.05 20:26

    3이 제일 재밌었는데ㅜㅜㅜ

  • 26.05.05 20:28

    유미야 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6.05.05 20:35

    ㅠㅠㅠㅠ유미ㅜㅜㅜㅜㅜㅠ너무 아쉬워ㅠㅠㅠㅠㅠㅠ

  • 26.05.05 20:39

    너무아쉬워.. 시즌제가 이렇게 뒷심발휘하기 있냐고요ㅠㅠㅠㅠㅠㅠ못보내 엉엉

  • 26.05.05 20:40

    김고은이 유미라서 너무 좋았어

  • 26.05.05 20:46

    타자연습하는거 존귀ㅠㅠ

  • 26.05.05 21:01

    유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6.05.05 21:02

    헐 끝났어? ㅠㅠ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6.05.05 23:23

    추천 재밌어

  • 26.05.05 23:40

    ㅇㅇ 1 2 3 다 재밌어!

  • 26.05.05 21:40

    유미가 5년이라니ㅠㅠㅠㅠㅠㅠ

  • 26.05.05 21:42

    마지막이라생각하니 아쉬워서 어제 다보고나서 눈물이...ㅠㅠ

  • 26.05.05 21:43

    퓨ㅠㅠㅠㅠ유미야 행복해…하ㅠㅠㅠㅠ

  • 26.05.05 21:57

    결혼하고 끝난거야!????

  • 26.05.05 21:58

    유미ㅜㅜㅜㅜ

  • 26.05.05 22:17

    김고은 진짜 진짜 잘했음 ㅠㅠㅠ 김곤 아닌 유미 상상도 안됨

  • 26.05.05 22:22

    고은유미 행복해야해ㅠㅠㅠㅠㅠㅠㅠ

  • 26.05.05 22:28

    유미야…… 가지 마 ㅜㅜ

  • 26.05.05 22:57

    요정같아

  • 26.05.05 23:01

    ㅠㅠㅠㅠㅜㅠㅠ고은유미 영원해라

  • 26.05.06 00:49

    헐 유미야 행복해라 ㅜㅜ

  • 26.05.06 01:21

    김유미 그자체

  • 26.05.06 01:2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가ㅠㅠㅠ행복해에ㅠㅠㅠㅠㅠㅠ

  • 26.05.06 02:00

    내 유미가 끝이라니 말도 안 돼..

  • 26.05.06 02:22

    ㅠㅠ 유미야

  • 26.05.06 03:59

    유미야 행복해라ㅠㅠ

  • 26.05.06 07:15

    그저 유미 ㅠㅠ

  • 26.05.06 09:44

    진짜 유미 그자체야ㅜㅜㅜㅜ 김고은 너무 좋다

  • 26.05.06 10:27

    유미야 덕분에 행복했어 행복해야해!!!

  • 26.05.06 10:44

    행복만 하자 유미야ㅜㅜㅜㅜㅜ 김고은이 유미여서 너무 행복했어ㅜㅠㅜㅜ

  • 26.05.06 14:36

    진짜 그냥 유미같아 연기 너무잘해 끝이라니 너무 아쉽다ㅜㅜㅜㅜ

  • 26.05.06 15:40

    유미야 사랑해

  • 26.05.06 20:38

    유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6.05.09 15:40

    유미야 진짜 사랑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