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instagram.com/p/DX8oTI7E1BV/?img_index=19
시즌3는 짧네 아쉽다
이제 유미의 세포들 일일드라마로 해주라 ㅜㅜ
가지마 유먀 ㅠㅠㅠㅠㅠㅠㅠ 세포들 80대까지 보여줘 ㅠㅠㅠㅠㅠ
가지마 ㅠㅠㅠㅠ 아쉽다 3 너무 짧은거 ㅠㅠ
아 한컴타자 연습하는거 ㅈㄴ귀여워ㅠㅠㅠㅠ 유미야 돌아와ㅠㅠㅠㅠ
그냥 유미 그자체 고은언니아닌 유미는 상상이안돼ㅠㅠ
김고은이 유미해서 더 재밌었다
유미야 가지마 제발
곤윰 가지 마 ㅠㅠㅠㅠㅠㅠ
3가 너무 짧아서 아숩.. ㅠㅠ 16부작은 했어야 했는데....
나의 유미 ㅜㅜㅜ
유미야ㅜㅜ덕분에 행복했다
다시와
3이 제일 재밌었는데ㅜㅜㅜ
유미야 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유미ㅜㅜㅜㅜㅜㅠ너무 아쉬워ㅠㅠㅠㅠㅠㅠ
너무아쉬워.. 시즌제가 이렇게 뒷심발휘하기 있냐고요ㅠㅠㅠㅠㅠㅠ못보내 엉엉
김고은이 유미라서 너무 좋았어
타자연습하는거 존귀ㅠㅠ
유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끝났어? 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추천 재밌어
ㅇㅇ 1 2 3 다 재밌어!
유미가 5년이라니ㅠㅠㅠㅠㅠㅠ
마지막이라생각하니 아쉬워서 어제 다보고나서 눈물이...ㅠㅠ
퓨ㅠㅠㅠㅠ유미야 행복해…하ㅠㅠㅠㅠ
결혼하고 끝난거야!????
유미ㅜㅜㅜㅜ
김고은 진짜 진짜 잘했음 ㅠㅠㅠ 김곤 아닌 유미 상상도 안됨
고은유미 행복해야해ㅠㅠㅠㅠㅠㅠㅠ
유미야…… 가지 마 ㅜㅜ
요정같아
ㅠㅠㅠㅠㅜㅠㅠ고은유미 영원해라
헐 유미야 행복해라 ㅜㅜ
김유미 그자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가ㅠㅠㅠ행복해에ㅠㅠㅠㅠㅠㅠ
내 유미가 끝이라니 말도 안 돼..
ㅠㅠ 유미야
유미야 행복해라ㅠㅠ
그저 유미 ㅠㅠ
진짜 유미 그자체야ㅜㅜㅜㅜ 김고은 너무 좋다
유미야 덕분에 행복했어 행복해야해!!!
행복만 하자 유미야ㅜㅜㅜㅜㅜ 김고은이 유미여서 너무 행복했어ㅜㅠㅜㅜ
진짜 그냥 유미같아 연기 너무잘해 끝이라니 너무 아쉽다ㅜㅜㅜㅜ
유미야 사랑해
유미야 진짜 사랑해
시즌3는 짧네 아쉽다
이제 유미의 세포들 일일드라마로 해주라 ㅜㅜ
가지마 유먀 ㅠㅠㅠㅠㅠㅠㅠ 세포들 80대까지 보여줘 ㅠㅠㅠㅠㅠ
가지마 ㅠㅠㅠㅠ 아쉽다 3 너무 짧은거 ㅠㅠ
아 한컴타자 연습하는거 ㅈㄴ귀여워ㅠㅠㅠㅠ 유미야 돌아와ㅠㅠㅠㅠ
그냥 유미 그자체 고은언니아닌 유미는 상상이안돼ㅠㅠ
김고은이 유미해서 더 재밌었다
유미야 가지마 제발
곤윰 가지 마 ㅠㅠㅠㅠㅠㅠ
3가 너무 짧아서 아숩.. ㅠㅠ 16부작은 했어야 했는데....
나의 유미 ㅜㅜㅜ
유미야ㅜㅜ덕분에 행복했다
다시와
3이 제일 재밌었는데ㅜㅜㅜ
유미야 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유미ㅜㅜㅜㅜㅜㅠ너무 아쉬워ㅠㅠㅠㅠㅠㅠ
너무아쉬워.. 시즌제가 이렇게 뒷심발휘하기 있냐고요ㅠㅠㅠㅠㅠㅠ못보내 엉엉
김고은이 유미라서 너무 좋았어
타자연습하는거 존귀ㅠㅠ
유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끝났어? 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추천 재밌어
ㅇㅇ 1 2 3 다 재밌어!
유미가 5년이라니ㅠㅠㅠㅠㅠㅠ
마지막이라생각하니 아쉬워서 어제 다보고나서 눈물이...ㅠㅠ
퓨ㅠㅠㅠㅠ유미야 행복해…하ㅠㅠㅠㅠ
결혼하고 끝난거야!????
유미ㅜㅜㅜㅜ
김고은 진짜 진짜 잘했음 ㅠㅠㅠ 김곤 아닌 유미 상상도 안됨
고은유미 행복해야해ㅠㅠㅠㅠㅠㅠㅠ
유미야…… 가지 마 ㅜㅜ
요정같아
ㅠㅠㅠㅠㅜㅠㅠ고은유미 영원해라
헐 유미야 행복해라 ㅜㅜ
김유미 그자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가ㅠㅠㅠ행복해에ㅠㅠㅠㅠㅠㅠ
내 유미가 끝이라니 말도 안 돼..
ㅠㅠ 유미야
유미야 행복해라ㅠㅠ
그저 유미 ㅠㅠ
진짜 유미 그자체야ㅜㅜㅜㅜ 김고은 너무 좋다
유미야 덕분에 행복했어 행복해야해!!!
행복만 하자 유미야ㅜㅜㅜㅜㅜ 김고은이 유미여서 너무 행복했어ㅜㅠㅜㅜ
진짜 그냥 유미같아 연기 너무잘해 끝이라니 너무 아쉽다ㅜㅜㅜㅜ
유미야 사랑해
유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미야 진짜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