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190837140
연천구석기 축제에서 캐치캐치 추는 이준한테 사과 댓글단 딘딘
첫댓글 근데 분장 잘어울리는데 몸 우락부락해서 그런가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요새 저 춤 왜캐 열심히냐고
일박이일 촬영인가?ㅋㅋㅋ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넼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시바 위에서 울고 이거 보고 눈물 쏙 들어감 ㅅㅂ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준 보면 이제 “니미” 드립친 것만 생각난다
마그네슘 먹고 꾸는 꿈 같다
왜저러고 다니는거여ㅋㅋㅋㅋㅋ
아 개웃기다 진짜
얘 요새 왜이러고 다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치캐치 뺏기중이냐고ㅋㅋㅋㅋ
아 꼴이 너무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댓글 근데 분장 잘어울리는데 몸 우락부락해서 그런가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요새 저 춤 왜캐 열심히냐고
일박이일 촬영인가?ㅋㅋㅋ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넼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시바 위에서 울고 이거 보고 눈물 쏙 들어감 ㅅㅂ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준 보면 이제 “니미” 드립친 것만 생각난다
마그네슘 먹고 꾸는 꿈 같다
왜저러고 다니는거여ㅋㅋㅋㅋㅋ
아 개웃기다 진짜
얘 요새 왜이러고 다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치캐치 뺏기중이냐고ㅋㅋㅋㅋ
아 꼴이 너무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