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연예계 은퇴하고 천천히 나아가는 지금이 좋다는 라이관린 (워너원).jpg
추천 1 조회 82,847 26.05.05 19:19 댓글 7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21:10

    와 좀 감동이네... 워너원팬은 아니지만... 빨리 인기를 얻어버려서 기고만장할 수도 있는데 대단하네

  • 26.05.05 23:17

    222

  • 26.05.05 21:20

    큐브진짜개쓰레기구나..

  • 26.05.05 21:22

    와 애가 되게 마음이 건강해보인다 향복했으면ㅠㅠㅠㅠㅠ댓글에 큐브사기친거보고 소름돋음 미친새끼들이네 첨알았러

  • 26.05.05 21:37

    팬이 아닌 나도 눈물나네…

  • 26.05.05 22:07

    미련있다는게 슬프네 ㅠㅠ

  • 26.05.05 22:14

    헐 안보이길래 둘기한줄 알았는데 아니었구나 마음 고생 심했겠네..

  • 26.05.05 22:16

    아이구 열심히 사는 삶 응원한다ㅜ

  • 26.05.05 22:22

    너무 마음이 아프네 타투로 데뷔일까지 적은게 진짜 사랑받고 행복했던 추억만 예쁘게 간직해줘라

  • 26.05.05 22:28

    관린 나 너 뽑았다고ㅠㅠ

  • 26.05.05 22:34

    한번씩 소식들려주걸아

  • 26.05.05 22:42

    미련있다는게 맘아프다ㅜ 잘 살길

  • 26.05.05 22:47

    관린이 생각이 멋진 사람이구나

  • 26.05.05 22:48

    잘 살걸아

  • 26.05.05 22:54

    행복하세요

  • 26.05.05 23:02

    관린이 응원했었는디 멋있게 살고있네... 천천히 나아가는 모습이 좋다는거 너무 멋있다ㅠ 사람이 단단해보여

  • 26.05.06 00:01

    관린아…잘살아…ㅠㅠㅠ

  • 26.05.06 01:11

    관린아 행복해라ㅠㅠ

  • 26.05.06 01:19

    관린아... 댓글에 사기당한거 보고 진짜 슬프더라... 한국에 미련남는다는 얘기에 또 너무 슬퍼짐. 나같으면 절대 미련 안두고 욕 푸지게 했었을텐데. 잘살아라 거기서

  • 26.05.06 01:41

    관린아 멋진 감독이 되서 한국에 오걸아...ㅜㅜㅜㅜㅜ행복해라ㅜㅜ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