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0138613
와 좀 감동이네... 워너원팬은 아니지만... 빨리 인기를 얻어버려서 기고만장할 수도 있는데 대단하네
222
큐브진짜개쓰레기구나..
와 애가 되게 마음이 건강해보인다 향복했으면ㅠㅠㅠㅠㅠ댓글에 큐브사기친거보고 소름돋음 미친새끼들이네 첨알았러
팬이 아닌 나도 눈물나네…
미련있다는게 슬프네 ㅠㅠ
헐 안보이길래 둘기한줄 알았는데 아니었구나 마음 고생 심했겠네..
아이구 열심히 사는 삶 응원한다ㅜ
너무 마음이 아프네 타투로 데뷔일까지 적은게 진짜 사랑받고 행복했던 추억만 예쁘게 간직해줘라
관린 나 너 뽑았다고ㅠㅠ
한번씩 소식들려주걸아
미련있다는게 맘아프다ㅜ 잘 살길
관린이 생각이 멋진 사람이구나
잘 살걸아
행복하세요
관린이 응원했었는디 멋있게 살고있네... 천천히 나아가는 모습이 좋다는거 너무 멋있다ㅠ 사람이 단단해보여
관린아…잘살아…ㅠㅠㅠ
관린아 행복해라ㅠㅠ
관린아... 댓글에 사기당한거 보고 진짜 슬프더라... 한국에 미련남는다는 얘기에 또 너무 슬퍼짐. 나같으면 절대 미련 안두고 욕 푸지게 했었을텐데. 잘살아라 거기서
관린아 멋진 감독이 되서 한국에 오걸아...ㅜㅜㅜㅜㅜ행복해라ㅜㅜㅜ
와 좀 감동이네... 워너원팬은 아니지만... 빨리 인기를 얻어버려서 기고만장할 수도 있는데 대단하네
222
큐브진짜개쓰레기구나..
와 애가 되게 마음이 건강해보인다 향복했으면ㅠㅠㅠㅠㅠ댓글에 큐브사기친거보고 소름돋음 미친새끼들이네 첨알았러
팬이 아닌 나도 눈물나네…
미련있다는게 슬프네 ㅠㅠ
헐 안보이길래 둘기한줄 알았는데 아니었구나 마음 고생 심했겠네..
아이구 열심히 사는 삶 응원한다ㅜ
너무 마음이 아프네 타투로 데뷔일까지 적은게 진짜 사랑받고 행복했던 추억만 예쁘게 간직해줘라
관린 나 너 뽑았다고ㅠㅠ
한번씩 소식들려주걸아
미련있다는게 맘아프다ㅜ 잘 살길
관린이 생각이 멋진 사람이구나
잘 살걸아
행복하세요
관린이 응원했었는디 멋있게 살고있네... 천천히 나아가는 모습이 좋다는거 너무 멋있다ㅠ 사람이 단단해보여
관린아…잘살아…ㅠㅠㅠ
관린아 행복해라ㅠㅠ
관린아... 댓글에 사기당한거 보고 진짜 슬프더라... 한국에 미련남는다는 얘기에 또 너무 슬퍼짐. 나같으면 절대 미련 안두고 욕 푸지게 했었을텐데. 잘살아라 거기서
관린아 멋진 감독이 되서 한국에 오걸아...ㅜㅜㅜㅜㅜ행복해라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