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생각이 없어서 말수도 없는 사람 있어?
추천 0 조회 10,311 26.05.05 21:42 댓글 7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22:46

    너무 신기하다

  • 26.05.05 22:47

    나잖앜ㅋㅋㅋㅋㅋㅋ

  • 26.05.05 22:50

    나 이래서 외국어가 안늘어 하고싶은 말이 없어

  • 26.05.05 22:55

    갑자기 말걸면 어떻게 말할지 고민하다 타이밍 끝남 ㅠ

  • 26.05.05 23:00

    쫌 부럽다

  • 26.05.05 23:01

    나잖아..

  • 26.05.05 23:08

    ㅅㅂ나자낰ㅋㅋㅋㅋㅋㅋㅋ

  • 26.05.05 23:10

    어 나야....

  • 26.05.05 23:11

    나,,istp

  • 26.05.05 23:19

    나잔아 ㅎ 특히 회사에서...

  • 26.05.05 23:22

    나 이래서 면접이 너무 힘들어;;

  • 26.05.05 23:31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로 아무 생각이 없어요

  • 26.05.05 23:32

    나야

  • 26.05.05 23:38

  • 26.05.05 23:45

    나다....

  • 26.05.06 00:13

    내성적이라기 보다는 나도 딱히 생각나는게 없어서

  • 26.05.06 00:27

    나도ㅜㅠ

  • 26.05.06 04:33

    헐 존나공감.. 왜 내 뇌는 항상 텅비어있지..

  • 26.05.06 08:42

    나다.. 뇌 새거임ㅋㅋㅋㅋ 빈말로 스몰토크 시도해봤자 두마디 이상 못 가..

  • 26.05.06 10:41

    나…

  • 26.05.06 11:02

    와 나야.. 그래서 생각 너무 많은 사람이랑 만나는게 피곤해..용건 없는데 전화 통화 하는것도 싫어

  • 26.05.06 11:47

    나.. 뇌가 걍 백지임

  • 26.05.06 17:24

    저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