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배고파밥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너무 신기하다
나잖앜ㅋㅋㅋㅋㅋㅋ
나 이래서 외국어가 안늘어 하고싶은 말이 없어
갑자기 말걸면 어떻게 말할지 고민하다 타이밍 끝남 ㅠ
쫌 부럽다
나잖아..
ㅅㅂ나자낰ㅋㅋㅋㅋㅋㅋㅋ
어 나야....
나,,istp
나잔아 ㅎ 특히 회사에서...
나 이래서 면접이 너무 힘들어;;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로 아무 생각이 없어요
나야
나다....
내성적이라기 보다는 나도 딱히 생각나는게 없어서
나도ㅜㅠ
헐 존나공감.. 왜 내 뇌는 항상 텅비어있지..
나다.. 뇌 새거임ㅋㅋㅋㅋ 빈말로 스몰토크 시도해봤자 두마디 이상 못 가..
나…
와 나야.. 그래서 생각 너무 많은 사람이랑 만나는게 피곤해..용건 없는데 전화 통화 하는것도 싫어
나.. 뇌가 걍 백지임
저요...;;
너무 신기하다
나잖앜ㅋㅋㅋㅋㅋㅋ
나 이래서 외국어가 안늘어 하고싶은 말이 없어
갑자기 말걸면 어떻게 말할지 고민하다 타이밍 끝남 ㅠ
쫌 부럽다
나잖아..
ㅅㅂ나자낰ㅋㅋㅋㅋㅋㅋㅋ
어 나야....
나,,istp
나잔아 ㅎ 특히 회사에서...
나 이래서 면접이 너무 힘들어;;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로 아무 생각이 없어요
나야
나다....
내성적이라기 보다는 나도 딱히 생각나는게 없어서
나도ㅜㅠ
헐 존나공감.. 왜 내 뇌는 항상 텅비어있지..
나다.. 뇌 새거임ㅋㅋㅋㅋ 빈말로 스몰토크 시도해봤자 두마디 이상 못 가..
나…
와 나야.. 그래서 생각 너무 많은 사람이랑 만나는게 피곤해..용건 없는데 전화 통화 하는것도 싫어
나.. 뇌가 걍 백지임
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