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instagram.com/p/DXoRYZOF9ZA
주의! 극 내 무서운 장면 있음
짤만 봐도 무서워요…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첫댓글 낮에보면 이지경이니 볼거면 밤에 보세요,,,
아니 보라는 거야 말라는 거얔ㅋㅋㅋㅋㅋ 뭔 연출을 이렇게 했엌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안보여서 안무서워
좀비물인가????
귀신!
아.. 저것이 귀신이었구나..
근데 피때매 걍징그럽지 귀신이라 무서운건 아니야
ㅠㅠ 아 헐 절대 못보겠다
ㅈㄴ 무서움 시핥.... 그리고 잔인함
처음 시작할때 그 장면말고는 다 보기 괜찮았음… 얼탱없는 설정인데 작가가 그걸 개연성을 만들어벌임 존잼
귀신물 잘 못보고 오컬트는 ㄱㅊ한데 재밌었음
귀신 자체는 별로 안무서운데 잔인해ㅠㅠ 피 엄청 나옴
피 많이나오고 잔인한거 못보면 보지마 생각보다 피 많이나옴
잔인해ㅡㅡ 잔인한거말고 무서운거로해달라고
에피8에 나온 저 사진속장면 연기 좋더라 ㅋㅋ
워킹데드 지우학 잘봣으면 ㄱㅊ한가??
갠춘~
잔인해ㅠ
너무 잔인해서 못 보겠음
잼나
깜놀장면많아? 귀신나오는거라 많으려나
귀신은 많이 안나오는데 깜놀 장면이 많아 피도 많고 잔인한 장면 많음
진짜 2번째부터 임팩트 갴세서 ㅋㅋㅋㅋ 큐 아오 소리지름
잔인해진짜
방금 다 봄...... 오늘 휴일이라 몰아버기.음.. 안잔인하다고 하면서 봣는뎈ㅋㅋ 내가 무서운거랑 잔인한거 잘 못보거든.. 갠찬았는데..... 재밋엇음친구네 누나 존나멋잇음...
에피8무서웠음 소름
커터가지고 아주 오만난리를 침
잔인함은 별로 심하지 않은 것 같아! 우리나라 왜 공포 드라마는 이렇게 잘 만들면서 공포영화는 못 만들지 의구심이 많이 들었음… ㅋㅋㅋㅋ
재밌음 근데 뭔 잘못 있다고 원한도 없는 사람들한테 들러붙은 걸까 의구심이 들어
ㅈㄴㄱㄷ 약간 저 기리고라는 앱 자체가 이미 저주에 걸린 앱이라 쓰는 사람 모두가 그 저주를 받은게 아닐까 생각혀 원한이 있던 없던~!
진짜 오랜만에 너무 좋았음신선한 배우와 신선한 소재 신선한 클리셰
생각보다 전혀 고어하지않았고 퇴마요소 들어가서 재밌게봄...
너무너무너무 좋았어
징그러운거 계속 나오는거 참고 보다보니까 질린다고 해야되나...막화 냅두고 하차함ㅜ
ㄷㄷㄷㄷ 무서워요
피만 좀 많이 나오는데 피가 인공인게 다보여 ㅋㅋ 나쁘지 않았음 내용.
여기 사진만봐도 무사와요
첫댓글 낮에보면 이지경이니 볼거면 밤에 보세요,,,
아니 보라는 거야 말라는 거얔ㅋㅋㅋㅋㅋ 뭔 연출을 이렇게 했엌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안보여서 안무서워
좀비물인가????
귀신!
아.. 저것이 귀신이었구나..
근데 피때매 걍징그럽지 귀신이라 무서운건 아니야
ㅠㅠ 아 헐 절대 못보겠다
ㅈㄴ 무서움 시핥.... 그리고 잔인함
처음 시작할때 그 장면말고는 다 보기 괜찮았음… 얼탱없는 설정인데 작가가 그걸 개연성을 만들어벌임 존잼
귀신물 잘 못보고 오컬트는 ㄱㅊ한데 재밌었음
귀신 자체는 별로 안무서운데 잔인해ㅠㅠ 피 엄청 나옴
피 많이나오고 잔인한거 못보면 보지마 생각보다 피 많이나옴
잔인해ㅡㅡ 잔인한거말고 무서운거로해달라고
에피8에 나온 저 사진속장면 연기 좋더라 ㅋㅋ
워킹데드 지우학 잘봣으면 ㄱㅊ한가??
갠춘~
잔인해ㅠ
너무 잔인해서 못 보겠음
잼나
깜놀장면많아? 귀신나오는거라 많으려나
귀신은 많이 안나오는데 깜놀 장면이 많아 피도 많고 잔인한 장면 많음
진짜 2번째부터 임팩트 갴세서 ㅋㅋㅋㅋ 큐 아오 소리지름
잔인해진짜
방금 다 봄...... 오늘 휴일이라 몰아버기.
음.. 안잔인하다고 하면서 봣는뎈ㅋㅋ 내가 무서운거랑 잔인한거 잘 못보거든.. 갠찬았는데..... 재밋엇음
친구네 누나 존나멋잇음...
에피8무서웠음 소름
커터가지고 아주 오만난리를 침
잔인함은 별로 심하지 않은 것 같아! 우리나라 왜 공포 드라마는 이렇게 잘 만들면서 공포영화는 못 만들지 의구심이 많이 들었음… ㅋㅋㅋㅋ
재밌음 근데 뭔 잘못 있다고 원한도 없는 사람들한테 들러붙은 걸까 의구심이 들어
ㅈㄴㄱㄷ 약간 저 기리고라는 앱 자체가 이미 저주에 걸린 앱이라 쓰는 사람 모두가 그 저주를 받은게 아닐까 생각혀 원한이 있던 없던~!
진짜 오랜만에 너무 좋았음
신선한 배우와 신선한 소재 신선한 클리셰
생각보다 전혀 고어하지않았고 퇴마요소 들어가서 재밌게봄...
너무너무너무 좋았어
징그러운거 계속 나오는거 참고 보다보니까 질린다고 해야되나...막화 냅두고 하차함ㅜ
ㄷㄷㄷㄷ 무서워요
피만 좀 많이 나오는데 피가 인공인게 다보여 ㅋㅋ 나쁘지 않았음 내용.
여기 사진만봐도 무사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