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중인데 2가 더 나음 작년까지 공부한다고 스카다님ㅋㅋ 요즘 스카 인테리어 우드톤 있어도 베이지 가까운 우드톤이지 갈색 가까운 우드톤 거의없고 그런덴 사람도없어 ㅋㅋ
갈색 우드톤은 개방감 주려는 단체석?이런데서 보긴 봄 개인 좌석은 대부분 베이지나 화이트여
26.05.06 09:40
그냥 뭐.. 둘 다 비슷한데
26.05.06 09:42
ㅋㅋㅋ 뼈때리네 1번은 나 중학교때 다니던 독서실느낌임 ㅎ
26.05.06 09:50
난 화이트톤 좋아하지만 2는 걍 안예쁜데.. 1도 예쁜건 아니지만 2보다 나음
26.05.06 10:11
2가 깔끔하고 더 나아보이는데
26.05.06 10:15
아존나웃겨 주민번호 뒷자리 1이랑 2는 발언권없대ㅋㅋㅋㅋ
26.05.06 10:17
2라고 하려다가 여시 댓글 보고 멈칫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06 10:19
하긴 스카도 안갈 나이의 사람들 의견 들어서 뭐하겠어 ㅋㅋㅋㅋ 1이 망한 이유가 있겠지
26.05.06 10:49
..??? 20중인데 1이나음... 무게감있고 차분해서 분위기가
26.05.06 10:54
1이 낫다 9n
26.05.06 10:59
미적으로는 2가 깔끔하고 예쁜데, 1이 공부 더 잘될듯 우드톤 안정감
26.05.06 11:03
1에서 공부 많이 해서 그런지 1이 좋네ㅎㅎ
26.05.06 11:03
2솔직히너무 올드해보임 ㅜ
26.05.06 11:05
어린애들은 분명 2 선호할 듯
26.05.06 11:16
1 해외대학 도서관같은데ㅠ 늙은 눈인가?
26.05.06 11:20
1이 공부 잘되긴 함.. 2는 화이트 색상이라 빛반사로 눈이 금방 피로해져 근데 애들이 좋다는데 할말X
26.05.06 11:28
나더 2가 좋아
26.05.06 11:52
와 나는 2가 더 촌스러워 보였는데.. 앤하우스 느낌
26.05.06 12:09
왤케 2를 선호하는 사람이라고 인정받으려고 애쓰는거같지ㅋㅋㅋ
26.05.06 12:20
둘다시러.....
26.05.06 12:41
1은 사람들 안올 것 같은데... 인터넷에서나 반반 갈리지 막상 공부하러 온 사람들은 훑어보고 등록안할 것 같음
26.05.06 12:42
그래 나 늘근이다 칷
26.05.06 12:58
아 1 고른 사람들 스카 갈 나이 아니라고 하는 거 웃기다 ㅋㅋㅋ
26.05.06 13:19
나는 후자가 더 집중될 것 같아ㅋㅋㅋ
26.05.06 13:26
1이 더 잘됨 공부
26.05.06 13:39
1 사진만 봐도 먼지냄새남ㅠㅠ
26.05.06 15:05
1 외치려던 늙크크
26.05.06 15:59
공부하기에는 진짜 1이더나음 솔직히 스카인테리어 그냥 보기이쁘다고 다 2로 하던데 진짜 눈뽕개오져...공부할장소가아님.. 전업수험생예정이라면 무조건 책상만큼 나무 + 밝기환한곳 가야함
26.05.06 16:11
헉 진짜? 나는 오히려 1이 유료 스카같고 2는 무료 도서관같은디...ㅜㅜ 나는 1이 더 이쁜데... 아는 인테리어 하면 안되겠다..ㅜ
26.05.06 16:12
2가 훨씬 나아
26.05.06 16:23
나는2...
26.05.06 16:32
요즘은 2가 나아 1은 10년 전에 다니던 독서실st 개졸림 근데 솔직히 공부 자체는 둘 다 잘 됨
26.05.06 16:34
요즘 다2스탈이고 2가 더 좋아 깔끔해서
26.05.06 20:41
요새 애들은 밝은 곳에서 공부하다보니 2를 좋아하고 나이든 사람은 어두운 곳을 선호하긴 함
26.05.06 21:01
오 난 2
26.05.06 21:12
우드 색이 올드해서 그렇지 1이 이쁜디...
26.05.06 22:21
1이 더예쁨
26.05.07 00:23
1 완전 독서실같음 2가 좋음
26.05.07 01:00
헐 난 오ㅓㄴ전 1
26.05.07 01:24
요즘 다 2라서 1인 곳은 뭔가 낡고 주인이 신경 안 쓰는 곳일 것 같음..
26.05.07 03:55
1이 호그와트 도서관필나고 좋아보이는데 2를 더 선호하는구나... 어릴때 독서실이 2같은 느낌이어서 더 오래된거같은 느낌인데
26.05.07 04:54
전공이 인테리어쪽인데 공부나 업무하는 것에서 우드를 쓰면 눈이 존나 피로해짐 그리고 아무리 led를 쓴다해도 저렇게 3면이 우드인 책상에서 더더욱 안보임 진짜 스카에서 조명 적게 넣자는거 유행시킨 사람 누구냐 눈 ㅈㄴ 아파 백색등을 써서 눈이 아픈거랑 전구색을 써서 눈이 아픈거랑 느낌이 확연히 달라
30중인데 2가 더 나음 작년까지 공부한다고 스카다님ㅋㅋ 요즘 스카 인테리어 우드톤 있어도 베이지 가까운 우드톤이지 갈색 가까운 우드톤 거의없고 그런덴 사람도없어 ㅋㅋ
갈색 우드톤은 개방감 주려는 단체석?이런데서 보긴 봄 개인 좌석은 대부분 베이지나 화이트여
그냥 뭐.. 둘 다 비슷한데
ㅋㅋㅋ 뼈때리네 1번은 나 중학교때 다니던 독서실느낌임 ㅎ
난 화이트톤 좋아하지만 2는 걍 안예쁜데.. 1도 예쁜건 아니지만 2보다 나음
2가 깔끔하고 더 나아보이는데
아존나웃겨 주민번호 뒷자리 1이랑 2는 발언권없대ㅋㅋㅋㅋ
2라고 하려다가 여시 댓글 보고 멈칫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스카도 안갈 나이의 사람들 의견 들어서 뭐하겠어 ㅋㅋㅋㅋ 1이 망한 이유가 있겠지
..??? 20중인데 1이나음... 무게감있고 차분해서 분위기가
1이 낫다 9n
미적으로는 2가 깔끔하고 예쁜데, 1이 공부 더 잘될듯 우드톤 안정감
1에서 공부 많이 해서 그런지 1이 좋네ㅎㅎ
2솔직히너무 올드해보임 ㅜ
어린애들은 분명 2 선호할 듯
1 해외대학 도서관같은데ㅠ 늙은 눈인가?
1이 공부 잘되긴 함..
2는 화이트 색상이라 빛반사로 눈이 금방 피로해져 근데 애들이 좋다는데 할말X
나더 2가 좋아
와 나는 2가 더 촌스러워 보였는데.. 앤하우스 느낌
왤케 2를 선호하는 사람이라고 인정받으려고 애쓰는거같지ㅋㅋㅋ
둘다시러.....
1은 사람들 안올 것 같은데... 인터넷에서나 반반 갈리지 막상 공부하러 온 사람들은 훑어보고 등록안할 것 같음
그래 나 늘근이다 칷
아 1 고른 사람들 스카 갈 나이 아니라고 하는 거 웃기다 ㅋㅋㅋ
나는 후자가 더 집중될 것 같아ㅋㅋㅋ
1이 더 잘됨 공부
1 사진만 봐도 먼지냄새남ㅠㅠ
1 외치려던 늙크크
공부하기에는 진짜 1이더나음 솔직히 스카인테리어 그냥 보기이쁘다고 다 2로 하던데 진짜 눈뽕개오져...공부할장소가아님.. 전업수험생예정이라면 무조건 책상만큼 나무 + 밝기환한곳 가야함
헉 진짜? 나는 오히려 1이 유료 스카같고 2는 무료 도서관같은디...ㅜㅜ 나는 1이 더 이쁜데... 아는 인테리어 하면 안되겠다..ㅜ
2가 훨씬 나아
나는2...
요즘은 2가 나아
1은 10년 전에 다니던 독서실st 개졸림
근데 솔직히 공부 자체는 둘 다 잘 됨
요즘 다2스탈이고 2가 더 좋아 깔끔해서
요새 애들은 밝은 곳에서 공부하다보니 2를 좋아하고 나이든 사람은 어두운 곳을 선호하긴 함
오 난 2
우드 색이 올드해서 그렇지 1이 이쁜디...
1이 더예쁨
1 완전 독서실같음 2가 좋음
헐 난 오ㅓㄴ전 1
요즘 다 2라서 1인 곳은 뭔가 낡고 주인이 신경 안 쓰는 곳일 것 같음..
1이 호그와트 도서관필나고 좋아보이는데 2를 더 선호하는구나... 어릴때 독서실이 2같은 느낌이어서 더 오래된거같은 느낌인데
전공이 인테리어쪽인데 공부나 업무하는 것에서 우드를 쓰면 눈이 존나 피로해짐 그리고 아무리 led를 쓴다해도 저렇게 3면이 우드인 책상에서 더더욱 안보임 진짜 스카에서 조명 적게 넣자는거 유행시킨 사람 누구냐 눈 ㅈㄴ 아파 백색등을 써서 눈이 아픈거랑 전구색을 써서 눈이 아픈거랑 느낌이 확연히 달라
난 2가 나은디.. 우드톤이 별로라기보다는 1 자체가 올드한 디자인이라 별로임
스터디카페도 이쁜데 골라가나..? 둘다 비슷한데 고르라면 1..
2가 나아 깔끔
1은 좀 더러워보여..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