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의견 갈리는 스터디카페 인테리어 논란
추천 1 조회 50,923 26.05.05 22:50 댓글 39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09:32

    30중인데 2가 더 나음 작년까지 공부한다고 스카다님ㅋㅋ 요즘 스카 인테리어 우드톤 있어도 베이지 가까운 우드톤이지 갈색 가까운 우드톤 거의없고 그런덴 사람도없어 ㅋㅋ

    갈색 우드톤은 개방감 주려는 단체석?이런데서 보긴 봄 개인 좌석은 대부분 베이지나 화이트여

  • 26.05.06 09:40

    그냥 뭐.. 둘 다 비슷한데

  • 26.05.06 09:42

    ㅋㅋㅋ 뼈때리네 1번은 나 중학교때 다니던 독서실느낌임 ㅎ

  • 26.05.06 09:50

    난 화이트톤 좋아하지만 2는 걍 안예쁜데.. 1도 예쁜건 아니지만 2보다 나음

  • 26.05.06 10:11

    2가 깔끔하고 더 나아보이는데

  • 26.05.06 10:15

    아존나웃겨 주민번호 뒷자리 1이랑 2는 발언권없대ㅋㅋㅋㅋ

  • 26.05.06 10:17

    2라고 하려다가 여시 댓글 보고 멈칫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10:19

    하긴 스카도 안갈 나이의 사람들 의견 들어서 뭐하겠어 ㅋㅋㅋㅋ 1이 망한 이유가 있겠지

  • 26.05.06 10:49

    ..??? 20중인데 1이나음... 무게감있고 차분해서 분위기가

  • 26.05.06 10:54

    1이 낫다 9n

  • 26.05.06 10:59

    미적으로는 2가 깔끔하고 예쁜데, 1이 공부 더 잘될듯 우드톤 안정감

  • 26.05.06 11:03

    1에서 공부 많이 해서 그런지 1이 좋네ㅎㅎ

  • 26.05.06 11:03

    2솔직히너무 올드해보임 ㅜ

  • 26.05.06 11:05

    어린애들은 분명 2 선호할 듯

  • 26.05.06 11:16

    1 해외대학 도서관같은데ㅠ 늙은 눈인가?

  • 26.05.06 11:20

    1이 공부 잘되긴 함..
    2는 화이트 색상이라 빛반사로 눈이 금방 피로해져 근데 애들이 좋다는데 할말X

  • 26.05.06 11:28

    나더 2가 좋아

  • 26.05.06 11:52

    와 나는 2가 더 촌스러워 보였는데.. 앤하우스 느낌

  • 26.05.06 12:09

    왤케 2를 선호하는 사람이라고 인정받으려고 애쓰는거같지ㅋㅋㅋ

  • 26.05.06 12:20

    둘다시러.....

  • 26.05.06 12:41

    1은 사람들 안올 것 같은데... 인터넷에서나 반반 갈리지 막상 공부하러 온 사람들은 훑어보고 등록안할 것 같음

  • 26.05.06 12:42

    그래 나 늘근이다 칷

  • 26.05.06 12:58

    아 1 고른 사람들 스카 갈 나이 아니라고 하는 거 웃기다 ㅋㅋㅋ

  • 26.05.06 13:19

    나는 후자가 더 집중될 것 같아ㅋㅋㅋ

  • 26.05.06 13:26

    1이 더 잘됨 공부

  • 26.05.06 13:39

    1 사진만 봐도 먼지냄새남ㅠㅠ

  • 26.05.06 15:05

    1 외치려던 늙크크

  • 26.05.06 15:59

    공부하기에는 진짜 1이더나음 솔직히 스카인테리어 그냥 보기이쁘다고 다 2로 하던데 진짜 눈뽕개오져...공부할장소가아님.. 전업수험생예정이라면 무조건 책상만큼 나무 + 밝기환한곳 가야함

  • 26.05.06 16:11

    헉 진짜? 나는 오히려 1이 유료 스카같고 2는 무료 도서관같은디...ㅜㅜ 나는 1이 더 이쁜데... 아는 인테리어 하면 안되겠다..ㅜ

  • 26.05.06 16:12

    2가 훨씬 나아

  • 26.05.06 16:23

    나는2...

  • 26.05.06 16:32

    요즘은 2가 나아
    1은 10년 전에 다니던 독서실st 개졸림
    근데 솔직히 공부 자체는 둘 다 잘 됨

  • 26.05.06 16:34

    요즘 다2스탈이고 2가 더 좋아 깔끔해서

  • 26.05.06 20:41

    요새 애들은 밝은 곳에서 공부하다보니 2를 좋아하고 나이든 사람은 어두운 곳을 선호하긴 함

  • 26.05.06 21:01

    오 난 2

  • 26.05.06 21:12

    우드 색이 올드해서 그렇지 1이 이쁜디...

  • 26.05.06 22:21

    1이 더예쁨

  • 26.05.07 00:23

    1 완전 독서실같음 2가 좋음

  • 26.05.07 01:00

    헐 난 오ㅓㄴ전 1

  • 26.05.07 01:24

    요즘 다 2라서 1인 곳은 뭔가 낡고 주인이 신경 안 쓰는 곳일 것 같음..

  • 26.05.07 03:55

    1이 호그와트 도서관필나고 좋아보이는데 2를 더 선호하는구나... 어릴때 독서실이 2같은 느낌이어서 더 오래된거같은 느낌인데

  • 26.05.07 04:54

    전공이 인테리어쪽인데 공부나 업무하는 것에서 우드를 쓰면 눈이 존나 피로해짐 그리고 아무리 led를 쓴다해도 저렇게 3면이 우드인 책상에서 더더욱 안보임 진짜 스카에서 조명 적게 넣자는거 유행시킨 사람 누구냐 눈 ㅈㄴ 아파 백색등을 써서 눈이 아픈거랑 전구색을 써서 눈이 아픈거랑 느낌이 확연히 달라

  • 26.05.07 10:38

    난 2가 나은디.. 우드톤이 별로라기보다는 1 자체가 올드한 디자인이라 별로임

  • 26.05.07 12:13

    스터디카페도 이쁜데 골라가나..? 둘다 비슷한데 고르라면 1..

  • 26.05.07 12:50

    2가 나아 깔끔

  • 26.05.07 13:11

    1은 좀 더러워보여.. ㅠ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