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나에게 패션은 너무 어렵다
추천 0 조회 12,504 26.05.05 23:07 댓글 3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23:10

    첫댓글 와 구구절절공감 그 한끗을 난 정말 모르겠어

  • 26.05.05 23:10

    동감..나이드니까 더 모르겠어ㅜ 체형도 엄청 중요한 것 같음 똑같은 옷을 입어도 아예 느낌 달라

  • 26.05.05 23:10

    나도 이런 생각 많이 했는데 내 생각엔 자신감과 태도가 다인듯 ㅋㅋ

  • 26.05.05 23:11

    ㄹㅇ 공감... 요즘은 더더 모르겠어 ㅋㅋㅋ 마지막 패션도 뉴진스가 입으면 힙하네 하고 말 것 같음 ㅋㅋㅋㅋ 누가 걸치느냐에 따라 힙이거나 부털인 듯

  • 26.05.05 23:12

    패션은 기세인듯

  • 26.05.05 23:13

    맞아 그리고 저 예시에 든 거 좃끼니진 빼고는 못 입은거 아님 ㅋㅋㅋㅋ 패션도 기세여서 자기 체형에 맞게만 잘 매치해서 당당하게 다니면.. 이쁨

  • 26.05.05 23:13

    기세

  • 26.05.05 23:15

    나더모르겠음ㅋㅋㅋㅋㅋ늙었나봐

  • 26.05.05 23:18

    당당하게 입으면 된다 ㄷㄷ 근데 디테일 차이도 있는 거 같아 주렁슨주렁슨도 중요한가봐 헤어스타일도 그렇고 거기에서 오는 조화로움이 있는 듯 예시로 들자면 걍 무난캐쥬얼로 입고 간단히 비니+헤드셋만 추가해도 좀 더 힙해보여요

  • 26.05.05 23:18

    태도와 자세가 중요한ㄱㅓ같음 꾸며도 쭈뼛하면 멋안살고 당당하면 뭘입어도 그 자체긴 힙인..

  • 26.05.05 23:18

    하 나도 걍 티에 청바지만 입고다님..머가 어울리는건지 머를 매치하는건지 모르겠어..

  • 26.05.05 23:27

    단순히 옷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스타일링이 핵심인거지ㅋㅋㅋ 예를들면 헤어, 메이크업, 액세서리 매칭, 셔츠는 단추를 다 채우는지 몇개 풀고 입는지, 바지는 접어 입는지 아닌지 등등 같은 옷이라도 분위기가 달라지는 방법이 너무 많은데

  • 26.05.05 23:25

    22맞아

  • 26.05.05 23:34

    ㅁㅈ 디테일이랑 핏도 중요하고

  • 26.05.05 23:19

    패션은 기세인듯 디테일까지 신경쓴 척하고 티내는게 중요한듯

  • 26.05.05 23:20

    패션은 자신감이다...!

  • 26.05.05 23:31

    그래서 잘 입고싶은데 어려워서 포기함ㅋㅋㅋ 걍 청바지에 티샤츠....

  • 26.05.05 23:33

    핏 + 디테일 차이ㅋㅋㅋㅋ
    비슷하게 생긴 옷이어도 핏 다 다르고
    요즘은 악세서리 엄청 쓰는게 많아서 본문 쓰여진대로 그런것들 넣으면 힙해지는거맞음 근데 보통은 저런 디테일 부끄럽다고 못함 당장 튀는 벨트만 해보라해도 절반은 못찰걸

  • 26.05.05 23:34

    음 에티튜트랑 자신의 스타일? 자신이 원하는바를 모르고 그냥 옷입는거랑 내가 옷입고 원하는 스타일을 위해 더 꾸미는건 차이가 있더라고

  • 26.05.05 23:39

    와 ㅇㅈ

  • 26.05.05 23:40

    한끗차이랑 색감매치랑 다리미로 다려입느냐 아니냐 차이같음

  • 26.05.05 23:40

    ㅈㄴ 공감돼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패션은 기세라는 말 좋아해

  • 26.05.05 23:59

    맞네 ㅋㅋㅋ

  • 26.05.06 00:12

    패션은 기세다 자신감 없으면 옷도 못나보여ㅋㅋㅋ

  • 26.05.06 00:12

    그래서 나 히피펌함..대충아무렇게 입고다녀도 그럴싸해져

  • 26.05.06 00:16

    볼수록 베이직 클래식 정핏 꾸안꾸의 위력을 느끼게됨…

  • 26.05.06 00:47

    핏+자신감

  • 26.05.06 01:03

    그게 패션임.. 한끗차이가..

  • 26.05.06 01:50

    스타일링의차이

  • 26.05.06 02:12

    기세인듯

  • 26.05.06 02:43

    기세 때문임

  • 26.05.06 08:10

    글쓴이가 패잘알인거같은데 ㅋㅋㅋㅋ 글쓴이가 말한 아이템들을 추가하는게 힙스터로 만드는 요소임

  • 26.05.06 08:16

    패션잘알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 저런 안경이나 모자 체인 같은 한끗차이로 갈리는거 맞음

  • 26.05.06 13:47

    ㅈ끼니진은 진공포장 상태가 워너비였던걸까 지금봐도 ㅈ같네 ㅋㅋㅋ 다른건 공감

  • 26.05.06 16:29

    내가 딱 이런심정임!!!

  • 26.05.06 17:34

    일단 헤어나 외모가 중요한듯,,
    의도 있게 꾸몄냐 의도가 없냐..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