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사랑하는플라타너스
막 이런 멋진 스트릿패션을 봐도
흐으음...막 윽 옷 못입었어!! 저게 무슨 패션이야!!이게 아니라...
약간 이런 느낌임
막 이런 유명한 패션고자 밈으로 돌아다니는 옷도
막 이렇게 생긴 사람이
이런 선글라스랑 같이 입으면 또 저게 힙해보일것가틈
이런건 옷 못입는다는건 알겠어근데..
막 이런거랑
이런거의 차이를 모르겠음..둘다 애매한 핏인데 왜 한명은 패션고자라고 하는거고 한명은 스트릿패션이라고 찍혀있는건지?
이 옷도 막여기에 막
이런 슈즈 신고힙한 체인 주렁주렁 달고 오버핏 코트 입으면
이런 힙스터 패션 되는거 아님?
나에게. 패션은 너무너무 어려움그렇다고 막저게뭐가 패션이냐 힙스터냐 저거 다 구리다!!!라는게 아니라...
류승룡인지 류승범인지가 암튼 저 옷이 당시에 워스트로 꼽혔던것처럼저 당시엔 저 패션이 워스트고 나머지 배꼽준기같은 옷이 베스트였다는건사람들의 시선이 달라졌다는거잖음?그럼 패션을 힙/고 로 나누는건 결국 시간이라는건가?글고 아..뭐라해야하지...
사람들의 눈이 달라진것도 그렇고 패션고자랑 극도의 특이한 힙스터가 구분이 어렵듯.. 아 몰러
나에게 너무너무 어려움또!!
막 이런 코디도 누가 입으면 힙한데 또 누가입으면 초등학교 졸업사진st이 되는것도 그 차이가 뭔지 너무 궁금함
나에게 패션은 너무 어려움
그래서 난 매일 모나미룩만 입고다님마지막으로!!!패션 하나도 멋없다 이게 뭐가멋있냐 하는글 아님본문에 있는 패션들도 여기에있는 누군가의 최애패션일수도 있으니 후려치기 금지! 상처는 이 글을 보는 다른 여시들이 받아요!(혹시나 해서 스트릿패션 이미지들은 전부 쪽국인들만 가져옴)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첫댓글 와 구구절절공감 그 한끗을 난 정말 모르겠어
동감..나이드니까 더 모르겠어ㅜ 체형도 엄청 중요한 것 같음 똑같은 옷을 입어도 아예 느낌 달라
나도 이런 생각 많이 했는데 내 생각엔 자신감과 태도가 다인듯 ㅋㅋ
ㄹㅇ 공감... 요즘은 더더 모르겠어 ㅋㅋㅋ 마지막 패션도 뉴진스가 입으면 힙하네 하고 말 것 같음 ㅋㅋㅋㅋ 누가 걸치느냐에 따라 힙이거나 부털인 듯
패션은 기세인듯
맞아 그리고 저 예시에 든 거 좃끼니진 빼고는 못 입은거 아님 ㅋㅋㅋㅋ 패션도 기세여서 자기 체형에 맞게만 잘 매치해서 당당하게 다니면.. 이쁨
기세
나더모르겠음ㅋㅋㅋㅋㅋ늙었나봐
당당하게 입으면 된다 ㄷㄷ 근데 디테일 차이도 있는 거 같아 주렁슨주렁슨도 중요한가봐 헤어스타일도 그렇고 거기에서 오는 조화로움이 있는 듯 예시로 들자면 걍 무난캐쥬얼로 입고 간단히 비니+헤드셋만 추가해도 좀 더 힙해보여요
태도와 자세가 중요한ㄱㅓ같음 꾸며도 쭈뼛하면 멋안살고 당당하면 뭘입어도 그 자체긴 힙인..
하 나도 걍 티에 청바지만 입고다님..머가 어울리는건지 머를 매치하는건지 모르겠어..
단순히 옷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스타일링이 핵심인거지ㅋㅋㅋ 예를들면 헤어, 메이크업, 액세서리 매칭, 셔츠는 단추를 다 채우는지 몇개 풀고 입는지, 바지는 접어 입는지 아닌지 등등 같은 옷이라도 분위기가 달라지는 방법이 너무 많은데
22맞아
ㅁㅈ 디테일이랑 핏도 중요하고
패션은 기세인듯 디테일까지 신경쓴 척하고 티내는게 중요한듯
패션은 자신감이다...!
그래서 잘 입고싶은데 어려워서 포기함ㅋㅋㅋ 걍 청바지에 티샤츠....
핏 + 디테일 차이ㅋㅋㅋㅋ비슷하게 생긴 옷이어도 핏 다 다르고요즘은 악세서리 엄청 쓰는게 많아서 본문 쓰여진대로 그런것들 넣으면 힙해지는거맞음 근데 보통은 저런 디테일 부끄럽다고 못함 당장 튀는 벨트만 해보라해도 절반은 못찰걸
음 에티튜트랑 자신의 스타일? 자신이 원하는바를 모르고 그냥 옷입는거랑 내가 옷입고 원하는 스타일을 위해 더 꾸미는건 차이가 있더라고
와 ㅇㅈ
한끗차이랑 색감매치랑 다리미로 다려입느냐 아니냐 차이같음
ㅈㄴ 공감돼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패션은 기세라는 말 좋아해
맞네 ㅋㅋㅋ
패션은 기세다 자신감 없으면 옷도 못나보여ㅋㅋㅋ
그래서 나 히피펌함..대충아무렇게 입고다녀도 그럴싸해져
볼수록 베이직 클래식 정핏 꾸안꾸의 위력을 느끼게됨…
핏+자신감
그게 패션임.. 한끗차이가..
스타일링의차이
기세인듯
기세 때문임
글쓴이가 패잘알인거같은데 ㅋㅋㅋㅋ 글쓴이가 말한 아이템들을 추가하는게 힙스터로 만드는 요소임
패션잘알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 저런 안경이나 모자 체인 같은 한끗차이로 갈리는거 맞음
ㅈ끼니진은 진공포장 상태가 워너비였던걸까 지금봐도 ㅈ같네 ㅋㅋㅋ 다른건 공감
내가 딱 이런심정임!!!
일단 헤어나 외모가 중요한듯,, 의도 있게 꾸몄냐 의도가 없냐..
첫댓글 와 구구절절공감 그 한끗을 난 정말 모르겠어
동감..나이드니까 더 모르겠어ㅜ 체형도 엄청 중요한 것 같음 똑같은 옷을 입어도 아예 느낌 달라
나도 이런 생각 많이 했는데 내 생각엔 자신감과 태도가 다인듯 ㅋㅋ
ㄹㅇ 공감... 요즘은 더더 모르겠어 ㅋㅋㅋ 마지막 패션도 뉴진스가 입으면 힙하네 하고 말 것 같음 ㅋㅋㅋㅋ 누가 걸치느냐에 따라 힙이거나 부털인 듯
패션은 기세인듯
맞아 그리고 저 예시에 든 거 좃끼니진 빼고는 못 입은거 아님 ㅋㅋㅋㅋ 패션도 기세여서 자기 체형에 맞게만 잘 매치해서 당당하게 다니면.. 이쁨
기세
나더모르겠음ㅋㅋㅋㅋㅋ늙었나봐
당당하게 입으면 된다 ㄷㄷ 근데 디테일 차이도 있는 거 같아 주렁슨주렁슨도 중요한가봐 헤어스타일도 그렇고 거기에서 오는 조화로움이 있는 듯 예시로 들자면 걍 무난캐쥬얼로 입고 간단히 비니+헤드셋만 추가해도 좀 더 힙해보여요
태도와 자세가 중요한ㄱㅓ같음 꾸며도 쭈뼛하면 멋안살고 당당하면 뭘입어도 그 자체긴 힙인..
하 나도 걍 티에 청바지만 입고다님..머가 어울리는건지 머를 매치하는건지 모르겠어..
단순히 옷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스타일링이 핵심인거지ㅋㅋㅋ 예를들면 헤어, 메이크업, 액세서리 매칭, 셔츠는 단추를 다 채우는지 몇개 풀고 입는지, 바지는 접어 입는지 아닌지 등등 같은 옷이라도 분위기가 달라지는 방법이 너무 많은데
22맞아
ㅁㅈ 디테일이랑 핏도 중요하고
패션은 기세인듯 디테일까지 신경쓴 척하고 티내는게 중요한듯
패션은 자신감이다...!
그래서 잘 입고싶은데 어려워서 포기함ㅋㅋㅋ 걍 청바지에 티샤츠....
핏 + 디테일 차이ㅋㅋㅋㅋ
비슷하게 생긴 옷이어도 핏 다 다르고
요즘은 악세서리 엄청 쓰는게 많아서 본문 쓰여진대로 그런것들 넣으면 힙해지는거맞음 근데 보통은 저런 디테일 부끄럽다고 못함 당장 튀는 벨트만 해보라해도 절반은 못찰걸
음 에티튜트랑 자신의 스타일? 자신이 원하는바를 모르고 그냥 옷입는거랑 내가 옷입고 원하는 스타일을 위해 더 꾸미는건 차이가 있더라고
와 ㅇㅈ
한끗차이랑 색감매치랑 다리미로 다려입느냐 아니냐 차이같음
ㅈㄴ 공감돼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패션은 기세라는 말 좋아해
맞네 ㅋㅋㅋ
패션은 기세다 자신감 없으면 옷도 못나보여ㅋㅋㅋ
그래서 나 히피펌함..대충아무렇게 입고다녀도 그럴싸해져
볼수록 베이직 클래식 정핏 꾸안꾸의 위력을 느끼게됨…
핏+자신감
그게 패션임.. 한끗차이가..
스타일링의차이
기세인듯
기세 때문임
글쓴이가 패잘알인거같은데 ㅋㅋㅋㅋ 글쓴이가 말한 아이템들을 추가하는게 힙스터로 만드는 요소임
패션잘알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 저런 안경이나 모자 체인 같은 한끗차이로 갈리는거 맞음
ㅈ끼니진은 진공포장 상태가 워너비였던걸까 지금봐도 ㅈ같네 ㅋㅋㅋ 다른건 공감
내가 딱 이런심정임!!!
일단 헤어나 외모가 중요한듯,,
의도 있게 꾸몄냐 의도가 없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