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배우 이보영 유일한 사극 주연작 넷플에 올라옴 <서동요>
추천 0 조회 12,349 26.05.05 23:38 댓글 1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23:39

    첫댓글 서동요 내 인생드라마인데ㅠ 낼 봐야지

  • 26.05.05 23:43

    헐 진짜 내 인생드ㅠㅠ 이보영 진짜 어렸을때 내 공주님임 엉엉🥹🥹

  • 26.05.05 23:45

    내가 여기서 설리를 처음봤었지ㅜㅜ

  • 26.05.06 00:02

    ㅁㅈ ㅜㅜㅜ 진짜 귀여운 선화공주님이었지ㅠㅜㅜ

  • 26.05.05 23:45

    죽도록 좋아했다 선화공주 ㅠㅠ

  • 26.05.05 23:46

    이거 존잼임 ㅠㅠ 그리고 명드야 ㅠㅠㅠㅠㅠ

  • 26.05.05 23:57

    옛날 사극은 왤케 재미있는거임

  • 26.05.06 00:02

    아싸

  • 26.05.06 00:03

    구익산여신데 이 드라마 이후에 서동축제때 이보영이랑 조현재 와서 실제로 보고 너무너무 공주님이라서 좋아햇렄ㅅ음ㅜㅜ

  • 26.05.06 00:03

    서동요 존잼이었지ㅠㅠㅠ

  • 26.05.06 00:28

    어렷을 때 이보영이 세상에서 제일 예쁜줄

  • 26.05.06 00:32

    어릴때 공주는 이보영을 말하는줄 알았더랬지....

  • 26.05.06 01:08

    나 서동요 좋아해서 팬카페도 가입했었어...초딩땤ㅋㅋ

  • 26.05.06 01:51

    정말 좋아했쥐,, ost 맨날 피아노로 따라치고,, 선화공주님 발에 독사물렸는데 서동이가 입으로 쫍쫍 빨아서 독빼주는거 보고 어린 맘에 더헉 저것이 사랑..? 어린선화 뱅글뱅글 춤추다가 장에 숨어있던 서동이 발견하고 장 벌컥 열어서 뽑뽀하고,,

  • 26.05.06 02:07

    이거 초딩때 겁나 재밌게봤는데 ㅠ 이보영 걍 공주인줄.. 엔딩이 어땠더라.. 자명고 엔딩이랑 짬뽕됐어

  • 26.05.06 02:10

    찾아봤다 ............ 쌰갈 그시절 사극은 왜 다 엔딩이...

  • 26.05.06 08:38

    우리 선화공주님 ㅠㅠㅠㅠㅠ
    내가 이거 보고 거진 10년을 공주님이라 불렀는데

  • 26.05.06 12:02

    넷플에 있다
    아싸 봐야지
    넘 케미좋아보임

  • 26.05.06 16:29

    진짜이뻣음 공쥬님 그자체였음 물론 지금도 이쁨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