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메론거북이거의 20년전 작품인데 넷플 올라온게 신기해서 찾아보니까 이보영 넘 공주님임향가 서동요 다알텐데 이건 퓨전사극이라서 향가 몇줄을 56부작으로 만든거임
이보영이 진평왕 셋째딸 선화공주임언니들이 유명한 천명공주 덕만공주이 작가님이 3년 뒤에 선덕여왕도 집필함
공주님인데진짜 당차고 주체적임우리가 알던 공주랑 다름
공주라서 옷도 다양함 옷 구경도 볼만한듯
ㄱㅇㅇ
어릴때봐서 잘 기억은 안나는데 여주남주 세네번은 헤어졌다 만났다함
남주 짤은 찾는거 귀찮아서 몇개만... 이보영이랑 케미 ㄱㅊ한듯
신분차이 국적차이로 힘들어 하는거 좋아하는 사람 ㅊㅊ그리고 둘다 찐사임섭남은 화랑인데 약간 집착 계략임+설리가 이보영 아역으로 나오는데 너무너무 귀여움
아역이 5부까지 나오는데 설리 진짜 ㄱㅇㅇ<서동요> 넷플O유튭 숏드 O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첫댓글 서동요 내 인생드라마인데ㅠ 낼 봐야지
헐 진짜 내 인생드ㅠㅠ 이보영 진짜 어렸을때 내 공주님임 엉엉🥹🥹
내가 여기서 설리를 처음봤었지ㅜㅜ
ㅁㅈ ㅜㅜㅜ 진짜 귀여운 선화공주님이었지ㅠㅜㅜ
죽도록 좋아했다 선화공주 ㅠㅠ
이거 존잼임 ㅠㅠ 그리고 명드야 ㅠㅠㅠㅠㅠ
옛날 사극은 왤케 재미있는거임
아싸
구익산여신데 이 드라마 이후에 서동축제때 이보영이랑 조현재 와서 실제로 보고 너무너무 공주님이라서 좋아햇렄ㅅ음ㅜㅜ
서동요 존잼이었지ㅠㅠㅠ
어렷을 때 이보영이 세상에서 제일 예쁜줄
어릴때 공주는 이보영을 말하는줄 알았더랬지....
나 서동요 좋아해서 팬카페도 가입했었어...초딩땤ㅋㅋ
정말 좋아했쥐,, ost 맨날 피아노로 따라치고,, 선화공주님 발에 독사물렸는데 서동이가 입으로 쫍쫍 빨아서 독빼주는거 보고 어린 맘에 더헉 저것이 사랑..? 어린선화 뱅글뱅글 춤추다가 장에 숨어있던 서동이 발견하고 장 벌컥 열어서 뽑뽀하고,,
이거 초딩때 겁나 재밌게봤는데 ㅠ 이보영 걍 공주인줄.. 엔딩이 어땠더라.. 자명고 엔딩이랑 짬뽕됐어
찾아봤다 ............ 쌰갈 그시절 사극은 왜 다 엔딩이...
우리 선화공주님 ㅠㅠㅠㅠㅠ 내가 이거 보고 거진 10년을 공주님이라 불렀는데
넷플에 있다아싸 봐야지넘 케미좋아보임
진짜이뻣음 공쥬님 그자체였음 물론 지금도 이쁨
첫댓글 서동요 내 인생드라마인데ㅠ 낼 봐야지
헐 진짜 내 인생드ㅠㅠ 이보영 진짜 어렸을때 내 공주님임 엉엉🥹🥹
내가 여기서 설리를 처음봤었지ㅜㅜ
ㅁㅈ ㅜㅜㅜ 진짜 귀여운 선화공주님이었지ㅠㅜㅜ
죽도록 좋아했다 선화공주 ㅠㅠ
이거 존잼임 ㅠㅠ 그리고 명드야 ㅠㅠㅠㅠㅠ
옛날 사극은 왤케 재미있는거임
아싸
구익산여신데 이 드라마 이후에 서동축제때 이보영이랑 조현재 와서 실제로 보고 너무너무 공주님이라서 좋아햇렄ㅅ음ㅜㅜ
서동요 존잼이었지ㅠㅠㅠ
어렷을 때 이보영이 세상에서 제일 예쁜줄
어릴때 공주는 이보영을 말하는줄 알았더랬지....
나 서동요 좋아해서 팬카페도 가입했었어...초딩땤ㅋㅋ
정말 좋아했쥐,, ost 맨날 피아노로 따라치고,, 선화공주님 발에 독사물렸는데 서동이가 입으로 쫍쫍 빨아서 독빼주는거 보고 어린 맘에 더헉 저것이 사랑..? 어린선화 뱅글뱅글 춤추다가 장에 숨어있던 서동이 발견하고 장 벌컥 열어서 뽑뽀하고,,
이거 초딩때 겁나 재밌게봤는데 ㅠ 이보영 걍 공주인줄.. 엔딩이 어땠더라.. 자명고 엔딩이랑 짬뽕됐어
찾아봤다 ............ 쌰갈 그시절 사극은 왜 다 엔딩이...
우리 선화공주님 ㅠㅠㅠㅠㅠ
내가 이거 보고 거진 10년을 공주님이라 불렀는데
넷플에 있다
아싸 봐야지
넘 케미좋아보임
진짜이뻣음 공쥬님 그자체였음 물론 지금도 이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