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수리하는데 치과 도구까지 동원되었다는 국보
추천 0 조회 46,016 26.05.05 23:48 댓글 4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23:50

    첫댓글 마지막사진 너무멋있다 일본새끼들은 쓰나미가 싹 쓸어가주길

  • 26.05.05 23:51

    저 멋진 석탑에 그냥 씨멘트를 쳐발라놨었다니 개쳐망할 좃본놈들 같으니...

  • 26.05.05 23:51

    일본 콘크리트 미쳤나ㅡㅡ

  • 26.05.05 23:51

    왜 원래 모습대로 복원 안 했지?

  • 26.05.05 23:54

    한국이 왜 원래대로 복원안했냐를 물어본다면 원래 모습을 모름^.ㅜ

  • 26.05.05 23:59

    맞아ㅋㅋㅋ 반대쪽 동탑은 원래 이렇게 생겻을거다라고 상상해서 복원 해서 아직도 욕 개쳐먹는 최악의 복원이라고....

  • 26.05.05 23:51

    멋져..........

  • 26.05.05 23:53

    콘크리트 미쳤나 원래 석탑 ㄹㅇ 웅장하다

  • 26.05.05 23:52

    멋있다 ㅠㅠ

  • 26.05.05 23:53

    저기가봤는데 넓고 산책하기도좋고 마음이평화로워지더라 ㅠㅠ 좆본놈들 개빡쳣음

  • 26.05.05 23:54

    이런글 너무 좋아….. 고마워
    너무 멋있다

  • 26.05.05 23:55

    생각보다 이쁘고 터도 크고 석탑도 크더라 박물관에도 이것저것 출토된 유물 전시된것도 많았어!!

  • 26.05.05 23:55

    쪽빠리들도랏나

  • 26.05.05 23:55

    저 사리장엄구 그건가 무왕비가 사택씨다 기록 나와서 난리난 거 암튼 좃본 개미친놈들 콘크리트를 왜 발라 시발 잘 걷어내서 망정이지

  • 26.05.05 23:57

    와신기해

  • 26.05.05 23:57

    백제때 지은거잖아 와 진짜 신비로움

  • 26.05.05 23:59

    진짜 개패고싶다 쪽빠리쉑들

  • 26.05.06 00:06

    박물관도 괜찮고 산책하기 좋음

  • 26.05.06 00:08

    와 진짜 뽀얗고 예뻐

  • 26.05.06 00:14

    사리장엄구 얘기도 궁금하다ㅜㅜ

  • 26.05.06 00:16

    가면 바람 불때 풍경소리 들리는데 진짜 너무 힐링됨 구경하고 나서 근처 미륵산순두부 혹은 우렁쌈밥집에서 밥까지 먹고 나오면 완뱍

  • 26.05.06 00:18

    미음은 미음

  • 26.05.06 00:22

    자그마치 20년 ㅠㅠ

  • 26.05.06 00:27

    예쁘다

  • 26.05.06 00:36

    예쁘다진짜 실제로 보고싶어

  • 26.05.06 00:37

    이게 그 사택적덕의 딸 그거맞지!?오 실제로 보니까 신기하다

  • 26.05.06 00:39

    우와..

  • 26.05.06 00:48

    와 저 째끔씩 떼내는걸로 저 많은걸...

  • 26.05.06 00:54

    한국사 하나 외웠다
    볼때마다 헷갈렷는데 진짜 크네

  • 26.05.06 00:54

    아니 뭐만하면 콘크리트를 처발라놔 ㅁㅊ넘들이

  • 26.05.06 01:13

    문화재 수리 복원할때 치과도구 많이 써ㅋㅋㅋㅋ

  • 26.05.06 01:25

    일본은 진짜 용서할수없어

  • 26.05.06 01:39

    터가 진짜 좋더라 양기가 빵빵하게 느껴짐
    옆에 국립박물관이랑 같이 구경가면 재밌어

  • 26.05.06 01:45

    좆본을 시멘트로 밀어

  • 26.05.06 01:58

    정말 한국사 글 너무 좋아ㅜㅜ 개흥미로워

  • 26.05.06 02:06

    진짜크네
    ㅈ조본새끼들은 진짜 도움이 안됨

  • 26.05.06 03:08

    좆본 진짜 싫어

  • 26.05.06 04:18

    와 이렇게 크구나 너무멋지다
    한국사 글 올려줘서 고마워! 요새 공부하는데 도움 많이 된당

  • 26.05.06 06:23

    일본은 진짜 쓸모없는 존재들.. 미친것들….
    콘크리트 185톤이라는거보고 놀램.. 진짜 고생하셨겠다…

  • 26.05.06 06:33

    일본쉑

  • 26.05.06 08:23

    좆본 미친놈들

  • 26.05.06 09:33

    시멘트미쳣나진짜 복구하신거 진짜대단하다 ㅠㅠ

  • 26.05.06 10:19

    복원잘했네 이쁘다

  • 26.05.06 10:46

    복원을 하면 원래 있던 돌을 씻어서 쓰는거야? 아님 기존 돌은 버리고 다른 돌로 새로 만드는거야? 색깔이 어떻게 저렇게 바뀌지??

  • 26.05.06 11:25

    여샤 글 재밌게 잘읽었어 너무 재밌어

  • 26.05.06 12:42

    정말 멋지다 정말 반짝인다

  • 26.05.06 13:19

    와 너무 멋있다

  • 26.05.06 13:36

    저때 당시에 저렇게 큰 탑을 세울 기술이 있었다는거네 대단한 나라다

  • 26.05.06 14:55

    너무 멋지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