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ReHf/3628799
https://twitter.com/chwechoice/status/1477896147041665027?s=21
https://twitter.com/gomboogie/status/1478162432023732226?s=21
특징: 날아다님
https://twitter.com/gi_ok_eee/status/1478420202962714625?s=21
https://twitter.com/babbabddirara_1/status/1478342072298242049?s=21
https://twitter.com/spicy_c_ff14/status/1478271553158918152?s=21
https://twitter.com/dearian0125/status/1478247875817910274?s=21
https://twitter.com/junhong228/status/1478282614054461440?s=21
https://twitter.com/flyingzoe/status/1478203044915707906?s=21
무맥락 댓글 절대 금지
첫댓글 나도 예전엔 철봉에서 살았지 철봉에 다리 걸고 거꾸로 매달려서 수다 떨고 나무에 매달리고 거의 원숭이나 다름 없었던 시절이 있었는데...
나도그랬는데 어렸을땐 어떻게 그게 가능했을까.. 가벼워서?
라떼는 등산이었어.. 난 한 마리 날다람쥐였다고
나도 어릴때 클라이밍했으면 근력 쩔었을텐데 너무 슬푸다
그땐 몸이 참 가벼웠어
정글짐에서 날라다녔잖아 다들 초딩때
나도 등산개잘했는데지금은...
이런거 보면 중딩이후로는 근육이 점점 빠지는거 아닌지...
그 땐 나도 철봉에 매달려살았어
한라산도 걍 크록스 신고 뛰어올라가더라
나도 어릴때 클라이밍 해봤으면.. 잼있었겠다
우리도 문에 발 딛고 올라가서 탔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산 가면 어른들은 지쳐서 헉헉거리는데 애기들은 날아다녀
조카 플라잉 요가 졸라 잘하더라ㅋㅋ
뭐든 2차성징 오기전에 운동하는 애들 보면 날아다녀ㅋㅋㅋ 수영도 애들 그냥 돌고래떼여
헐 그래서 피겨도 주니어때 더 잘 뛰나봐.. 성장이란 몰가?
몸이얼마나 가볍고 그작은몸에 에너지는 폭발적으로 들어있어서 더 잘하나봐 ㅋㅋ너무귀엽다
진짜 날아다녀 진짜로..
어릴때 운동 시켜야돼 ㄹㅇ
ㄹㅇ 날라다님,, 부럽드라
클라이밍하는데 초딩선배 진짜 붕붕 날아다니셔..
와 근데 저때 클라이밍 배우면 진짜 재밌겠다 못오르는 곳이 없을 듯 차기 스파이더맨은 너다
플라잉요가 가봐.. 쌉고수 원숭이들임
요가도 정말 잘하드라.....부러워
수영장에서도 뭔 멸치떼들처럼 지치지를 않더라고....
진짜 날아다니시더라 원숭이들이야
나도 문지방 올라가고 철봉에 거꾸로 매달리고 몇바퀴돌고 그랬었드랬지..
갑자기 그 친구 생각난다 형이 리코더 불고 동생이 봉타는.. 마리아상 있는 집 릴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도 그거 생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릴스
나도 문 꼭대기에 매달려 놀았어 거의 파쿠르 ㅋㅋㅋㅋ애들 몸이 가벼워서
나도 어릴 때 냉장고에 달린 정수기를 밟고 냉동실을 타고 천장벽을 돌아다님
난 저 나이때도 안저랫능데.... 기력이 없는 어린애엿슴..
난 등산계의 샛별이었음 어른들 다이김지금은 방금 올라온 계단도 힘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곀ㅋㅋㅋ
나도 날라다녔었는데 왜 이렇게 됐지 ㅋㅋㅋㅋㅋㅋ 부럽다
ㄹㅇ 겁이 없고 가벼워서 나무타는 원숭이마냥 팔랑팔랑 잘 날아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인간의 몸 너무 비효율적임1n년만 저 상태고 나머지는 개쓰레기 상태그나마 수영이라도 해서 숨쉬는 데 지장 없다..
나도 개쩌는 닌자였는데 ㅠ 세월이 야속하다
나도 어릴때 클밍햇으면 날아다녓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애기들 클라이밍하는거보면 신기함 마법쓰는거 아닌가 싶기도함
첫댓글 나도 예전엔 철봉에서 살았지 철봉에 다리 걸고 거꾸로 매달려서 수다 떨고 나무에 매달리고 거의 원숭이나 다름 없었던 시절이 있었는데...
나도그랬는데 어렸을땐 어떻게 그게 가능했을까.. 가벼워서?
라떼는 등산이었어.. 난 한 마리 날다람쥐였다고
나도 어릴때 클라이밍했으면 근력 쩔었을텐데 너무 슬푸다
그땐 몸이 참 가벼웠어
정글짐에서 날라다녔잖아 다들 초딩때
나도 등산개잘했는데
지금은...
이런거 보면 중딩이후로는 근육이 점점 빠지는거 아닌지...
그 땐 나도 철봉에 매달려살았어
한라산도 걍 크록스 신고 뛰어올라가더라
나도 어릴때 클라이밍 해봤으면.. 잼있었겠다
우리도 문에 발 딛고 올라가서 탔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산 가면 어른들은 지쳐서 헉헉거리는데 애기들은 날아다녀
조카 플라잉 요가 졸라 잘하더라ㅋㅋ
뭐든 2차성징 오기전에 운동하는 애들 보면 날아다녀ㅋㅋㅋ 수영도 애들 그냥 돌고래떼여
헐 그래서 피겨도 주니어때 더 잘 뛰나봐.. 성장이란 몰가?
몸이얼마나 가볍고 그작은몸에 에너지는 폭발적으로 들어있어서 더 잘하나봐 ㅋㅋ너무귀엽다
진짜 날아다녀 진짜로..
어릴때 운동 시켜야돼 ㄹㅇ
ㄹㅇ 날라다님,, 부럽드라
클라이밍하는데 초딩선배 진짜 붕붕 날아다니셔..
와 근데 저때 클라이밍 배우면 진짜 재밌겠다 못오르는 곳이 없을 듯 차기 스파이더맨은 너다
플라잉요가 가봐.. 쌉고수 원숭이들임
요가도 정말 잘하드라.....부러워
수영장에서도 뭔 멸치떼들처럼 지치지를 않더라고....
진짜 날아다니시더라 원숭이들이야
나도 문지방 올라가고 철봉에 거꾸로 매달리고 몇바퀴돌고 그랬었드랬지..
갑자기 그 친구 생각난다 형이 리코더 불고 동생이 봉타는.. 마리아상 있는 집 릴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도 그거 생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릴스
나도 문 꼭대기에 매달려 놀았어 거의 파쿠르 ㅋㅋㅋㅋ애들 몸이 가벼워서
나도 어릴 때 냉장고에 달린 정수기를 밟고 냉동실을 타고 천장벽을 돌아다님
난 저 나이때도 안저랫능데.... 기력이 없는 어린애엿슴..
난 등산계의 샛별이었음 어른들 다이김
지금은 방금 올라온 계단도 힘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곀ㅋㅋㅋ
나도 날라다녔었는데 왜 이렇게 됐지 ㅋㅋㅋㅋㅋㅋ 부럽다
ㄹㅇ 겁이 없고 가벼워서 나무타는 원숭이마냥 팔랑팔랑 잘 날아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인간의 몸 너무 비효율적임
1n년만 저 상태고 나머지는 개쓰레기 상태
그나마 수영이라도 해서 숨쉬는 데 지장 없다..
나도 개쩌는 닌자였는데 ㅠ 세월이 야속하다
나도 어릴때 클밍햇으면 날아다녓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애기들 클라이밍하는거보면 신기함 마법쓰는거 아닌가 싶기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