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암벽장의 초등학생, 폴댄스 하는 초등학생 특징.twt
추천 0 조회 38,797 26.05.05 23:56 댓글 4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23:59

    첫댓글 나도 예전엔 철봉에서 살았지 철봉에 다리 걸고 거꾸로 매달려서 수다 떨고 나무에 매달리고 거의 원숭이나 다름 없었던 시절이 있었는데...

  • 26.05.06 00:00

    나도그랬는데 어렸을땐 어떻게 그게 가능했을까.. 가벼워서?

  • 26.05.06 00:00


    라떼는 등산이었어.. 난 한 마리 날다람쥐였다고

  • 26.05.06 00:00

    나도 어릴때 클라이밍했으면 근력 쩔었을텐데 너무 슬푸다

  • 26.05.06 00:00

    그땐 몸이 참 가벼웠어

  • 26.05.06 00:01

    정글짐에서 날라다녔잖아 다들 초딩때

  • 26.05.06 00:05

    나도 등산개잘했는데
    지금은...

  • 26.05.06 00:07

    이런거 보면 중딩이후로는 근육이 점점 빠지는거 아닌지...

  • 26.05.06 00:08

    그 땐 나도 철봉에 매달려살았어

  • 26.05.06 00:09

    한라산도 걍 크록스 신고 뛰어올라가더라

  • 26.05.06 00:12

    나도 어릴때 클라이밍 해봤으면.. 잼있었겠다

  • 26.05.06 00:15

    우리도 문에 발 딛고 올라가서 탔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00:16

    진짜 산 가면 어른들은 지쳐서 헉헉거리는데 애기들은 날아다녀

  • 26.05.06 00:17

    조카 플라잉 요가 졸라 잘하더라ㅋㅋ

  • 26.05.06 00:19

    뭐든 2차성징 오기전에 운동하는 애들 보면 날아다녀ㅋㅋㅋ 수영도 애들 그냥 돌고래떼여

  • 26.05.06 00:20

    헐 그래서 피겨도 주니어때 더 잘 뛰나봐.. 성장이란 몰가?

  • 26.05.06 00:38

    몸이얼마나 가볍고 그작은몸에 에너지는 폭발적으로 들어있어서 더 잘하나봐 ㅋㅋ너무귀엽다

  • 26.05.06 00:43

    진짜 날아다녀 진짜로..

  • 26.05.06 00:50

    어릴때 운동 시켜야돼 ㄹㅇ

  • 26.05.06 00:51

    ㄹㅇ 날라다님,, 부럽드라

  • 26.05.06 00:53

    클라이밍하는데 초딩선배 진짜 붕붕 날아다니셔..

  • 26.05.06 00:56

    와 근데 저때 클라이밍 배우면 진짜 재밌겠다 못오르는 곳이 없을 듯 차기 스파이더맨은 너다

  • 26.05.06 00:58

    플라잉요가 가봐.. 쌉고수 원숭이들임

  • 26.05.06 01:02

    요가도 정말 잘하드라.....부러워

  • 26.05.06 01:18

    수영장에서도 뭔 멸치떼들처럼 지치지를 않더라고....

  • 26.05.06 01:23

    진짜 날아다니시더라 원숭이들이야

  • 26.05.06 01:23

    나도 문지방 올라가고 철봉에 거꾸로 매달리고 몇바퀴돌고 그랬었드랬지..

  • 26.05.06 01:26

    갑자기 그 친구 생각난다 형이 리코더 불고 동생이 봉타는.. 마리아상 있는 집 릴스 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07:47

    아 나도 그거 생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릴스

  • 26.05.06 03:00

    나도 문 꼭대기에 매달려 놀았어 거의 파쿠르 ㅋㅋㅋㅋ애들 몸이 가벼워서

  • 26.05.06 03:06

    나도 어릴 때 냉장고에 달린 정수기를 밟고 냉동실을 타고 천장벽을 돌아다님

  • 26.05.06 03:27

    난 저 나이때도 안저랫능데.... 기력이 없는 어린애엿슴..

  • 26.05.06 07:04

    난 등산계의 샛별이었음 어른들 다이김
    지금은 방금 올라온 계단도 힘들어

  • 26.05.06 08: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곀ㅋㅋㅋ

  • 26.05.06 09:28

    나도 날라다녔었는데 왜 이렇게 됐지 ㅋㅋㅋㅋㅋㅋ 부럽다

  • 26.05.06 10:20

    ㄹㅇ 겁이 없고 가벼워서 나무타는 원숭이마냥 팔랑팔랑 잘 날아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10:39

    하 인간의 몸 너무 비효율적임
    1n년만 저 상태고 나머지는 개쓰레기 상태
    그나마 수영이라도 해서 숨쉬는 데 지장 없다..

  • 26.05.06 13:59

    나도 개쩌는 닌자였는데 ㅠ 세월이 야속하다

  • 26.05.06 14:15

    나도 어릴때 클밍햇으면 날아다녓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16:18

    ㄹㅇ.. 애기들 클라이밍하는거보면 신기함 마법쓰는거 아닌가 싶기도함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