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아침 6시 알람 맞춰놓고 공부한 아이때문에 뿌듯했는데...
추천 0 조회 77,435 26.05.06 00:20 댓글 3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00:21

    첫댓글 산수공부했네 그래도

  • 26.05.06 00:21

    아침부터 부지런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00:22

    보자마자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00:25

    아개웃겨 초딩들도 망붕하는구나...

  • 26.05.06 00:25

    저걸 6시부터 한겨? 부지런하다 ㅋㅋㅋㅋ

  • 26.05.06 00:28

    리스팅해둔거바 천재다천재

  • 26.05.06 00: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 26.05.06 00:29

    덧셈공부했으니까 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다

  • 26.05.06 00:32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00:32

    이앀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00:34

    아침6시부터 할필요가있냐곸ㅋㅋㅋ

  • 26.05.06 00:35

    ㅋㅋㅋㅋㅋㅋㅋzzzzzzzzㅋzzzzzzzzz

  • 26.05.06 00: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 저건 요즘애들도 하는구나

  • 26.05.06 00:47

    저걸하려고 6시에 일어난건 아니겠지 ㅋㅋㅋㅋ 그래도 공부하려고 하다가 집중력 떨어져서 했을듯 공부하려고 일찍 일어난거만으로도 칭찬해주자 ㅋㅋㅋ

  • 26.05.06 00:47

    사람
    이름이 김리즈??

  • 26.05.06 00:49

    아진짜너무귀엽닼ㅋㅋㅋㅋㅋ

  • 26.05.06 00:50

    아 엄마 수학공부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00:52

    ㅅㅂㅋㅋㅋㅋㅋㅋㅋ아기야ㅋㅋㅋㅋㅋ

  • 26.05.06 00:57

    아ㅋㅋㅋㅋㅋㅋ 개웃겨 요즘도 하네 저걸

  • 26.05.06 00:59

    예전에 어떤 맘시 딸도 막 뭐 적길래 공부하나 했는데 보니까 에버랜드 사파리 멘트 적는거였잖앜ㅌㅋ그거 생각나네

  • 26.05.06 01:00

    외국인끼리 붙여놓은게 킬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02:04

    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02:51

    6시부터 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07:31

    크게될아이네 저나이에 알페스를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07:48

    그래도 bl안하고 헤테로 하네

  • 26.05.06 09:08

    그래도 덧셈공부 했네 ㅋ

  • 26.05.06 09:15

    6시부터 정성이다 아ㅜ웃겨 ㅠㅠ

  • 26.05.06 09:27

    수학공부 했네

  • 26.05.06 09:31

    그래도 덧셈공부 잘 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10:34

    아미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10:39

    내가 엄마라면 일단 일찍 기상해서 책상에 앉은것부터 1차 감동.... 내 피를 물려받아 알페스까지 하는거에 감동 받을듯

  • 26.05.06 12: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