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153092393
요즘애들도 저걸 아네...ㅎㅎㅎㅎㅎㅎㅎㅎㅎ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첫댓글 산수공부했네 그래도
아침부터 부지런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개웃겨 초딩들도 망붕하는구나...
저걸 6시부터 한겨? 부지런하다 ㅋㅋㅋㅋ
리스팅해둔거바 천재다천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덧셈공부했으니까 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다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앀ㅋㅋㅋㅋㅋㅋㅋ
아침6시부터 할필요가있냐곸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zzzzzzzzㅋzzzzzzzzz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 저건 요즘애들도 하는구나
저걸하려고 6시에 일어난건 아니겠지 ㅋㅋㅋㅋ 그래도 공부하려고 하다가 집중력 떨어져서 했을듯 공부하려고 일찍 일어난거만으로도 칭찬해주자 ㅋㅋㅋ
사람이름이 김리즈??
아진짜너무귀엽닼ㅋㅋㅋㅋㅋ
아 엄마 수학공부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아기야ㅋㅋㅋㅋㅋ
아ㅋㅋㅋㅋㅋㅋ 개웃겨 요즘도 하네 저걸
예전에 어떤 맘시 딸도 막 뭐 적길래 공부하나 했는데 보니까 에버랜드 사파리 멘트 적는거였잖앜ㅌㅋ그거 생각나네
외국인끼리 붙여놓은게 킬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시부터 ㅋㅋㅋㅋㅋㅋㅋ
크게될아이네 저나이에 알페스를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bl안하고 헤테로 하네
그래도 덧셈공부 했네 ㅋ
6시부터 정성이다 아ㅜ웃겨 ㅠㅠ
수학공부 했네
그래도 덧셈공부 잘 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엄마라면 일단 일찍 기상해서 책상에 앉은것부터 1차 감동.... 내 피를 물려받아 알페스까지 하는거에 감동 받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댓글 산수공부했네 그래도
아침부터 부지런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개웃겨 초딩들도 망붕하는구나...
저걸 6시부터 한겨? 부지런하다 ㅋㅋㅋㅋ
리스팅해둔거바 천재다천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덧셈공부했으니까 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다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앀ㅋㅋㅋㅋㅋㅋㅋ
아침6시부터 할필요가있냐곸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zzzzzzzzㅋzzzzzzzzz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 저건 요즘애들도 하는구나
저걸하려고 6시에 일어난건 아니겠지 ㅋㅋㅋㅋ 그래도 공부하려고 하다가 집중력 떨어져서 했을듯 공부하려고 일찍 일어난거만으로도 칭찬해주자 ㅋㅋㅋ
사람
이름이 김리즈??
아진짜너무귀엽닼ㅋㅋㅋㅋㅋ
아 엄마 수학공부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아기야ㅋㅋㅋㅋㅋ
아ㅋㅋㅋㅋㅋㅋ 개웃겨 요즘도 하네 저걸
예전에 어떤 맘시 딸도 막 뭐 적길래 공부하나 했는데 보니까 에버랜드 사파리 멘트 적는거였잖앜ㅌㅋ그거 생각나네
외국인끼리 붙여놓은게 킬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시부터 ㅋㅋㅋㅋㅋㅋㅋ
크게될아이네 저나이에 알페스를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bl안하고 헤테로 하네
그래도 덧셈공부 했네 ㅋ
6시부터 정성이다 아ㅜ웃겨 ㅠㅠ
수학공부 했네
그래도 덧셈공부 잘 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엄마라면 일단 일찍 기상해서 책상에 앉은것부터 1차 감동.... 내 피를 물려받아 알페스까지 하는거에 감동 받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