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기타 졸려도 밤에 안 자는 이유.jpg
추천 0 조회 56,622 26.05.06 01:26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01:27

    첫댓글 ㅇㄱㄹㅇ

  • 26.05.06 01:28

    내일의 나 : 지랄하지말고 잘걸

  • 26.05.06 01:30

    ㄹㅇ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01:37

    ㅅㅂ 존나공감ㅋㅋㅋㅋㅋㅋ

  • 26.05.06 02:23

    ㅋㅋ ㅋ하 ㅋㅋ

  • 26.05.06 01:28

    눈감앗다뜨면 출근이야 진짜 겨우 10초 감고 있엇는데

  • 26.05.06 01:29

    하 자야되는데

  • 26.05.06 01:51

    시박 출근하기 싫어서 안자게돼

  • 26.05.06 02:04

    ㅇㄱㄹㅇ

  • 26.05.06 02:31

    나 세시간 운전해야해서 커피 두잔 마신 업보 지금 청산중 시발 4시간 후면 일어나야한다고요 1도 안졸려

  • 26.05.06 08:20

    다음날 아침의 나 : 아 시발 오늘도 늦게자면 내가 개븅신이다
    밤 11시의 나 : 저는 개븅신입니다

  • 26.05.06 12:09

    ㅇㄱㄹㅇ

  • 26.05.06 12:14

    ㄱㄴㄲ.... 인간은 왜 자야하나요ㅠㅠ 시간아까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