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축의금 5000원.. 40만원에 해결한 결혼식
추천 0 조회 12,571 26.05.06 02:00 댓글 5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02:03

    첫댓글 그래 이런거 좋네!

  • 26.05.06 02:06

    진짜 좋다
    사람 바글바글할 때 와서 인사도 얘기도 제대로 못나누고 부부도 정신없고 하객도 정신없고.. 걍 진짜 앉아서 여유롭게 커피 한잔 앞에 놓고 친한사람들끼리 얘기하고 아는 사람 와서 끼면 신나고 걍 연속으로 열리는 모임파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전성시 결혼식

  • 26.05.06 02:10

    내가 원하는 결혼식이다
    (물론 결혼 비희망)

  • 26.05.06 02:14

    낭만적이야

  • 26.05.06 02:16

    와.... 이런문화 정착하자

  • 26.05.06 02:19

    서로 얼굴 붉힐 일 없고 너무 좋네

  • 26.05.06 02:20

    와 진짜 좋다 ㅋㅋㅋ

  • 26.05.06 02:20

    나 우연히 이 까페 갔다가 메뉴판 뒤에 결혼식 초대내용 봤었는데ㅋㅋ

  • 26.05.06 03:18

    와 신기하다

  • 26.05.07 16:10

    그치ㅎㅎ 길가다 들어간 곳이었는데 나도 이렇게 보다니 넘 신기하네

  • 26.05.06 02:20

    너무 좋은데..?

  • 26.05.06 02:25

    낭만 미쳤다 맘에 들어

  • 26.05.06 02:29

    낭만 좋다

  • 26.05.06 02:36

    와 아이디어 좋다!!

  • 26.05.06 02:39

    이거좋다 사실상 결혼식이 아니라 청모에서 사는 얘기 다 하니까 청모도 싹 없애고 이렇게 하는게 훨 나을듯

  • 26.05.06 02:42

    이거좀 따라해라 너무좋다

  • 26.05.06 03:06

    좋은 것 같다!

  • 26.05.06 03:16

    나도 이렇게 하고싶은데 현실적으론 부모들이 날뛰겠지..

  • 26.05.06 03:18

    우와… 진짜 몇년만에 보는 사람들 와도 여유롭게 대화하고 재밌고 좋겠다 ㅋㅋㅋㅋㅋ

  • 26.05.06 07:14

    22

  • 26.05.06 03:24

    내 친구 이렇게 비슷하게 했는데 만족도 존나 높았음 음식도 개맛있고 부부가 이벤트도 기획해서 상품도 받고 훨씬 좋았어 컨벤션웨딩뷔페 개극혐

  • 26.05.06 03:52

    괜찮다

  • 26.05.06 04:00

    낭만가들ㅜㅜ

  • 26.05.06 04:16

    그럼 저분들은 와준사람 결혼식가면 오천원내나?

  • 26.05.06 05:54

    헐 신부 바밍타이거 소금인 줄

  • 26.05.06 05:56

    오 괜찮다

  • 26.05.06 07:13

    진짜 낭만 진심으로 축하해줄거같음

  • 26.05.06 18:08

    근디 이런게 진짜 주인공병아녀? ... 천편일률적 공장형 웨딩홀 결혼식보다 이게더 주인공병같은데 흐음🤔 알수없는 여론이구먼...

    여시들의 많은 의견 고마워! 이결혼식 자체를 뭐라하려고 했던 의돈 아녀 멋진 결혼식이라고 생각함
    근데 결혼식자체를 주인공병이다라고 디스하는 여론이있어서 그건또 뭐가 다른가 혼자 의문이 들었음!!

  • 26.05.06 07:52

    하객들 배려해준거잖아

  • 26.05.06 07:53

    같은 주인공병이라도 하객들 부담이 덜하잖아 ㅋㅋㅋㅋㅋ

  • 26.05.06 07:53

    주인공병은 아닌듯..

  • 26.05.06 07:54

    저날은 주인공해도 되지않어,,?

  • 26.05.06 07:54

    하객 모아놓고 웅장한 음악 틀어놓고 입장시키고 옷 단속, 축의금 단속하는것보다 그냥 커피 나눠마실사람 며칠간 만나는게 더 좋아보이는데

  • 26.05.06 08:00

    어쨌든 저사람들 인생에 소중한 날일텐데 축하해줄 사람은 가서 축하해주겠지 기혼아니고 비혼인데 저런 결혼식이면 가고싶음 친구 보지도 못하고 20만원씻 뜯기고 맛없는 뷔페 먹고 공장형으로 담 결혼식 준비하는거 안가고싶음

  • 26.05.06 08:00

    딱히 주인공병은 아닌거같은데 다같이 좋은날에 편하게 보내고싶다는데 뭘.. 그리고 결혼인데 원래 주목받는 날인것도 맞잖아

  • 26.05.06 08:04

    저게 왜 주인공병이지..?

  • 26.05.06 07:59

    좋다 ㅋㅋㅋㅋ

  • 26.05.06 08:04

    좋다 ㅋㅋ

  • 26.05.06 08:17

    너무좋은데 저런결혼식이면 가고싶음

  • 26.05.06 08:21

    저거 대관도 아니고 저 카페 사장일걸?? 그래서 더 괜찮아보이던데

  • 26.05.06 08:29

    아니그럼 파티 주최자가 주인공이지 ,,, 생일파티에서 생일 당사자가 주인공아녀 ...?

  • 26.05.06 08:32

    낭만있다

  • 26.05.06 08:45

    오랜만에 만난 사람들과 얼굴보고 대화하고 서로 부담없고 진정으로 축하해줄 수 있고 .. 저런 결혼식이라면 모르는 사람 결혼식 초대 받아도 기쁘게 갈 수 있을거같은데 진짜 진정한 축하가 가능한게 의미가 있어 보여

  • 26.05.06 14:24

    2 나에게 부담을 안주니 진ㅉㅏ 축하해주고싶어 ㅋㅋㅋ

  • 26.05.06 09:02

    옹 저런식이면 모르는 사람이어도 축하하지

  • 26.05.06 09:17

    와 좋당 들어가서 축하해주고 커피도 마시고 (진심으로 축복빌어줄듯)

  • 26.05.06 09:30

    모르는사람이어도 가보고싶다

  • 26.05.06 09:36

    넘 좋아보이는데 그동안 뿌리신돈은 따로 받으시는걸까? 난 이런생각밖에 안드는 돈미새.. ㅜㅜ

  • 26.05.06 09:49

    넘 좋은데

  • 26.05.06 11:40

    진짜 낭만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