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이종격투기 원문보기
첫댓글 그래 이런거 좋네!
진짜 좋다사람 바글바글할 때 와서 인사도 얘기도 제대로 못나누고 부부도 정신없고 하객도 정신없고.. 걍 진짜 앉아서 여유롭게 커피 한잔 앞에 놓고 친한사람들끼리 얘기하고 아는 사람 와서 끼면 신나고 걍 연속으로 열리는 모임파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전성시 결혼식
내가 원하는 결혼식이다(물론 결혼 비희망)
낭만적이야
와.... 이런문화 정착하자
서로 얼굴 붉힐 일 없고 너무 좋네
와 진짜 좋다 ㅋㅋㅋ
나 우연히 이 까페 갔다가 메뉴판 뒤에 결혼식 초대내용 봤었는데ㅋㅋ
와 신기하다
그치ㅎㅎ 길가다 들어간 곳이었는데 나도 이렇게 보다니 넘 신기하네
너무 좋은데..?
낭만 미쳤다 맘에 들어
낭만 좋다
와 아이디어 좋다!!
이거좋다 사실상 결혼식이 아니라 청모에서 사는 얘기 다 하니까 청모도 싹 없애고 이렇게 하는게 훨 나을듯
이거좀 따라해라 너무좋다
좋은 것 같다!
나도 이렇게 하고싶은데 현실적으론 부모들이 날뛰겠지..
우와… 진짜 몇년만에 보는 사람들 와도 여유롭게 대화하고 재밌고 좋겠다 ㅋㅋㅋㅋㅋ
22
내 친구 이렇게 비슷하게 했는데 만족도 존나 높았음 음식도 개맛있고 부부가 이벤트도 기획해서 상품도 받고 훨씬 좋았어 컨벤션웨딩뷔페 개극혐
괜찮다
낭만가들ㅜㅜ
그럼 저분들은 와준사람 결혼식가면 오천원내나?
헐 신부 바밍타이거 소금인 줄
오 괜찮다
진짜 낭만 진심으로 축하해줄거같음
근디 이런게 진짜 주인공병아녀? ... 천편일률적 공장형 웨딩홀 결혼식보다 이게더 주인공병같은데 흐음🤔 알수없는 여론이구먼...여시들의 많은 의견 고마워! 이결혼식 자체를 뭐라하려고 했던 의돈 아녀 멋진 결혼식이라고 생각함근데 결혼식자체를 주인공병이다라고 디스하는 여론이있어서 그건또 뭐가 다른가 혼자 의문이 들었음!!
하객들 배려해준거잖아
같은 주인공병이라도 하객들 부담이 덜하잖아 ㅋㅋㅋㅋㅋ
주인공병은 아닌듯..
저날은 주인공해도 되지않어,,?
하객 모아놓고 웅장한 음악 틀어놓고 입장시키고 옷 단속, 축의금 단속하는것보다 그냥 커피 나눠마실사람 며칠간 만나는게 더 좋아보이는데
어쨌든 저사람들 인생에 소중한 날일텐데 축하해줄 사람은 가서 축하해주겠지 기혼아니고 비혼인데 저런 결혼식이면 가고싶음 친구 보지도 못하고 20만원씻 뜯기고 맛없는 뷔페 먹고 공장형으로 담 결혼식 준비하는거 안가고싶음
딱히 주인공병은 아닌거같은데 다같이 좋은날에 편하게 보내고싶다는데 뭘.. 그리고 결혼인데 원래 주목받는 날인것도 맞잖아
저게 왜 주인공병이지..?
좋다 ㅋㅋㅋㅋ
좋다 ㅋㅋ
너무좋은데 저런결혼식이면 가고싶음
저거 대관도 아니고 저 카페 사장일걸?? 그래서 더 괜찮아보이던데
아니그럼 파티 주최자가 주인공이지 ,,, 생일파티에서 생일 당사자가 주인공아녀 ...?
낭만있다
오랜만에 만난 사람들과 얼굴보고 대화하고 서로 부담없고 진정으로 축하해줄 수 있고 .. 저런 결혼식이라면 모르는 사람 결혼식 초대 받아도 기쁘게 갈 수 있을거같은데 진짜 진정한 축하가 가능한게 의미가 있어 보여
2 나에게 부담을 안주니 진ㅉㅏ 축하해주고싶어 ㅋㅋㅋ
옹 저런식이면 모르는 사람이어도 축하하지
와 좋당 들어가서 축하해주고 커피도 마시고 (진심으로 축복빌어줄듯)
모르는사람이어도 가보고싶다
넘 좋아보이는데 그동안 뿌리신돈은 따로 받으시는걸까? 난 이런생각밖에 안드는 돈미새.. ㅜㅜ
넘 좋은데
진짜 낭만있다
첫댓글 그래 이런거 좋네!
진짜 좋다
사람 바글바글할 때 와서 인사도 얘기도 제대로 못나누고 부부도 정신없고 하객도 정신없고.. 걍 진짜 앉아서 여유롭게 커피 한잔 앞에 놓고 친한사람들끼리 얘기하고 아는 사람 와서 끼면 신나고 걍 연속으로 열리는 모임파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전성시 결혼식
내가 원하는 결혼식이다
(물론 결혼 비희망)
낭만적이야
와.... 이런문화 정착하자
서로 얼굴 붉힐 일 없고 너무 좋네
와 진짜 좋다 ㅋㅋㅋ
나 우연히 이 까페 갔다가 메뉴판 뒤에 결혼식 초대내용 봤었는데ㅋㅋ
와 신기하다
그치ㅎㅎ 길가다 들어간 곳이었는데 나도 이렇게 보다니 넘 신기하네
너무 좋은데..?
낭만 미쳤다 맘에 들어
낭만 좋다
와 아이디어 좋다!!
이거좋다 사실상 결혼식이 아니라 청모에서 사는 얘기 다 하니까 청모도 싹 없애고 이렇게 하는게 훨 나을듯
이거좀 따라해라 너무좋다
좋은 것 같다!
나도 이렇게 하고싶은데 현실적으론 부모들이 날뛰겠지..
우와… 진짜 몇년만에 보는 사람들 와도 여유롭게 대화하고 재밌고 좋겠다 ㅋㅋㅋㅋㅋ
22
내 친구 이렇게 비슷하게 했는데 만족도 존나 높았음 음식도 개맛있고 부부가 이벤트도 기획해서 상품도 받고 훨씬 좋았어 컨벤션웨딩뷔페 개극혐
괜찮다
낭만가들ㅜㅜ
그럼 저분들은 와준사람 결혼식가면 오천원내나?
헐 신부 바밍타이거 소금인 줄
오 괜찮다
진짜 낭만 진심으로 축하해줄거같음
근디 이런게 진짜 주인공병아녀? ... 천편일률적 공장형 웨딩홀 결혼식보다 이게더 주인공병같은데 흐음🤔 알수없는 여론이구먼...
여시들의 많은 의견 고마워! 이결혼식 자체를 뭐라하려고 했던 의돈 아녀 멋진 결혼식이라고 생각함
근데 결혼식자체를 주인공병이다라고 디스하는 여론이있어서 그건또 뭐가 다른가 혼자 의문이 들었음!!
하객들 배려해준거잖아
같은 주인공병이라도 하객들 부담이 덜하잖아 ㅋㅋㅋㅋㅋ
주인공병은 아닌듯..
저날은 주인공해도 되지않어,,?
하객 모아놓고 웅장한 음악 틀어놓고 입장시키고 옷 단속, 축의금 단속하는것보다 그냥 커피 나눠마실사람 며칠간 만나는게 더 좋아보이는데
어쨌든 저사람들 인생에 소중한 날일텐데 축하해줄 사람은 가서 축하해주겠지 기혼아니고 비혼인데 저런 결혼식이면 가고싶음 친구 보지도 못하고 20만원씻 뜯기고 맛없는 뷔페 먹고 공장형으로 담 결혼식 준비하는거 안가고싶음
딱히 주인공병은 아닌거같은데 다같이 좋은날에 편하게 보내고싶다는데 뭘.. 그리고 결혼인데 원래 주목받는 날인것도 맞잖아
저게 왜 주인공병이지..?
좋다 ㅋㅋㅋㅋ
좋다 ㅋㅋ
너무좋은데 저런결혼식이면 가고싶음
저거 대관도 아니고 저 카페 사장일걸?? 그래서 더 괜찮아보이던데
아니그럼 파티 주최자가 주인공이지 ,,, 생일파티에서 생일 당사자가 주인공아녀 ...?
낭만있다
오랜만에 만난 사람들과 얼굴보고 대화하고 서로 부담없고 진정으로 축하해줄 수 있고 .. 저런 결혼식이라면 모르는 사람 결혼식 초대 받아도 기쁘게 갈 수 있을거같은데 진짜 진정한 축하가 가능한게 의미가 있어 보여
2 나에게 부담을 안주니 진ㅉㅏ 축하해주고싶어 ㅋㅋㅋ
옹 저런식이면 모르는 사람이어도 축하하지
와 좋당 들어가서 축하해주고 커피도 마시고 (진심으로 축복빌어줄듯)
모르는사람이어도 가보고싶다
넘 좋아보이는데 그동안 뿌리신돈은 따로 받으시는걸까? 난 이런생각밖에 안드는 돈미새.. ㅜㅜ
넘 좋은데
진짜 낭만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