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은교여시 밈이 되어버린 은교를 이해하기 위해 영화를 본 트위터리안의 분노(feat. 흑백요리사)
추천 0 조회 16,929 26.05.06 02:51 댓글 4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02:59

    첫댓글 영화보다 이 트윗이 더 재밌다

  • 26.05.06 03:04

    재밌게 글을 잘 썼네
    절대로 안 볼게요 은교

  • 26.05.06 03:06

    은교 밥도해? 불쌍 ㅜ

  • 26.05.06 03:19

    영화 안봐서 몰랐는데 이 트윗 보고 이쁘고 어린데 밥 청소 수발까지 했단 사실을 알게되고... 등장인물은 물론이고 원작 작가를 더더더 극혐하게됨 ㅋ...

  • 26.05.06 05:31

    원작가 박범신이 본인의 제자들에게 은교라 불렀다는 사실까지 알아야 기이함이 완성됨 개봉당시엔 페미니즘붐이 오기전이라 예술, 표현의 자유 이런걸 이유로 개빻은 한국남성들예술에 관대하던 시절이었으므로.. 예.. 나도 책 있었지만 얼마지나지않아 개 이상하다느끼고 바로처분했음 이 사람 말대로 두 늙남이 은교에게 성적욕망을 느낌과 동시에 보살핌받는게 ㅈㄴ 희한함.. (난 제자들에게도 은교라불렀다고한 글을 본 기억이 있는데 검색해보니 폭로당시 편집자님들께 불렀다는 글만 나오네요.. 여튼 원작가부터가 희한했다)

  • 26.05.06 05:04

    으아

  • 26.05.06 05:35

    으악 마이아이즈 내가 뭘본거임 어휴

  • 26.05.06 10:25

    ㅅㅂ.....

  • 26.05.06 19:24

    ㅈㄴㄱㄷ 내 생각에 그때 폭로 당시 기사 제목인가가 그랬던 거 같기도...

    아니다 미친 찾아보니 이거였어 우웩 ㅅㅂ
    https://www.asiae.co.kr/article/2016102218234397375

    여시가 말했던 건 이거네 으악 진짜 극혐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1584514?svc=cafeapp

  • 26.05.06 03:28

    그 노인네들 자살이나 하쇼 귀찮으니까

  • 26.05.06 03:59

    영화에 나오는 남자들이 은교야시 ㄹㅇ

  • 26.05.06 05:45

    나 은교 영화관에서 봤는데
    내용이 한개도 기억안나 ㅋㅋㅋㅋ
    그만큼 별내용없는 영화엿음

  • 26.05.06 05:47

    안봤는데 글로도 텍혐이다 으으 노인네들 진짜 드럽네

  • 26.05.06 05:51

    아니 나도 여태 은교도 걍 어린 문하생?그런건줄알앗음;;

  • 26.05.06 05:55

    그것이 토종이니까

  • 26.05.06 06:11

    진짜 역겨운 남자노인네

  • 26.05.06 06:35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했다는 것 부터가 소아성애를 정당화 하고 싶은 건가란 생각도 들어. 예술이란 이름으로 어디까지 본인들의 추악한 마음을 정당화 하려는지 감도 안 와. 더럽고 끔찍함. 성녀+엄마+창녀+아이를 짬뽕한 캐릭터=은교임

  • 26.05.06 06:46

    ㄹㅇ좆병신한남판타지영화

  • 26.05.06 07:19

    개역겨움 그저 추잡한 한남 판타지 영화;

  • 26.05.06 07:22

    ㄹㅇ 그리고 고등학생의 지적 수준을 거의 초등학생처럼 그려놓아서 ㅅㅇㅅㅇ 느낌까지 남… 아저씨 진짜 짜증나 듣보잡이야! <같은 맥락없는 말투도 나오고… 70대 노인이랑 관계 안하고 30대랑 하는 거에 열폭하는데 저기요 30대랑 10대도 ㅈㄴ 에바거든요… 거기다 마지막에 은교를 ㅆㄴ으로 묘사하는게최종 여혐 끝판왕 책도 읽고 영화도 봤는데 내 시간 아까워서 죽는 줄 알았음

  • 26.05.06 07:28

    은교영화가 나 고등학생 때 나오고 궁금해서 원작소설 읽었는데 읽는내내 뭔개소리야가 절로 나왔음 이딴게 영화로 나온다고?하면서 어이가 없었음

  • 26.05.06 07:35

    걍 쓰레기

  • 26.05.06 07:57

    아무리봐도 노인의 망상

  • 26.05.06 08:21

    ...저걸 개봉했다는게.. ㅠ당시엔 걍 은교가 왜저러지 (당연 이유없고 망상이니) 햇던듯

  • 26.05.06 08:22

    은교가 미성년자라고?

  • 26.05.06 08:32

    박범신 소금이란 소설도 있는데 일관성있게 이 소설도 빻음 보지마 ㅡㅡ

  • 26.05.06 08:36

    은교가 밥도한다고?ㅆ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08:40

    ㄹㅇ 그리고 작가가 미투 세게 폭로 당했던거 보면...걍 변태임

  • 26.05.06 08:43

    개역겹네 고딩이 어쩌고 하는것도 역겨웠는데

  • 26.05.06 08:48

    진짜 역겨운영화 ㅋㅋ

  • 26.05.06 09:05

    돌았나 밥청소도 은교가 했다고? 난 그 줄거리요약 그런것만 봤는데 노인이 30대성인리랑 10대은교랑 하는거보고 부러워하는 그런것도 개또라이라고 생각함 10대또래끼리 그런것도아니고 30대도 미친 신고감이야

  • 26.05.06 09:09

    은교 시발 고딩인데 ㅠ 밥도 하냐고 ㅜ

  • 26.05.06 09:09

    ㅅㅂ 밥도하고 청소도 하고 다햇다고? 몰랐어 ㅆㅃ 안봐서.. 진짜 역겹다

  • 26.05.06 09:30

    헐 은교가 미성년자였다고…?;; 걍 범죄잖아

  • 26.05.06 10:07

    영화가 이해안돼서 책도 읽었는데 더 이해가 안갔었음 뭐..뭐고 이게 무한반복

  • 26.05.06 10:25

    시발 은교는 그루밍 피해자임

  • 26.05.06 10:27

    아니 씨발 롤리타도 밥은 험버트가 했겠다

  • 26.05.06 15:05

    급 떨어지는 남자들이 여자를 어떻게 보는지 보여주는 영화라 남는거라곤 경멸 밖에 없었어

  • 26.05.06 18:11

    남의집 앞마당 의자에 앉아서 낮잠자고 집주인오니까 누구세여? 하는 나사빠진 어린 애가.. 밥..? 청소..? ㅋㅋㅋㅋㅋㅋ 하나만 해라..

  • 26.05.06 19:23

    처음에 소설나왔을때 읽고 이 뭔 씨발.. 이랬는데 영화가 흥해서 내가 이상한가 싶었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