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안봐서 몰랐는데 이 트윗 보고 이쁘고 어린데 밥 청소 수발까지 했단 사실을 알게되고... 등장인물은 물론이고 원작 작가를 더더더 극혐하게됨 ㅋ...
26.05.06 05:31
원작가 박범신이 본인의 제자들에게 은교라 불렀다는 사실까지 알아야 기이함이 완성됨 개봉당시엔 페미니즘붐이 오기전이라 예술, 표현의 자유 이런걸 이유로 개빻은 한국남성들예술에 관대하던 시절이었으므로.. 예.. 나도 책 있었지만 얼마지나지않아 개 이상하다느끼고 바로처분했음 이 사람 말대로 두 늙남이 은교에게 성적욕망을 느낌과 동시에 보살핌받는게 ㅈㄴ 희한함.. (난 제자들에게도 은교라불렀다고한 글을 본 기억이 있는데 검색해보니 폭로당시 편집자님들께 불렀다는 글만 나오네요.. 여튼 원작가부터가 희한했다)
26.05.06 05:04
으아
26.05.06 05:35
으악 마이아이즈 내가 뭘본거임 어휴
26.05.06 10:25
ㅅㅂ.....
26.05.06 19:24
ㅈㄴㄱㄷ 내 생각에 그때 폭로 당시 기사 제목인가가 그랬던 거 같기도...
아니다 미친 찾아보니 이거였어 우웩 ㅅㅂ https://www.asiae.co.kr/article/2016102218234397375
여시가 말했던 건 이거네 으악 진짜 극혐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1584514?svc=cafeapp
26.05.06 03:28
그 노인네들 자살이나 하쇼 귀찮으니까
26.05.06 03:59
영화에 나오는 남자들이 은교야시 ㄹㅇ
26.05.06 05:45
나 은교 영화관에서 봤는데 내용이 한개도 기억안나 ㅋㅋㅋㅋ 그만큼 별내용없는 영화엿음
26.05.06 05:47
안봤는데 글로도 텍혐이다 으으 노인네들 진짜 드럽네
26.05.06 05:51
아니 나도 여태 은교도 걍 어린 문하생?그런건줄알앗음;;
26.05.06 05:55
그것이 토종이니까
26.05.06 06:11
진짜 역겨운 남자노인네
26.05.06 06:35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했다는 것 부터가 소아성애를 정당화 하고 싶은 건가란 생각도 들어. 예술이란 이름으로 어디까지 본인들의 추악한 마음을 정당화 하려는지 감도 안 와. 더럽고 끔찍함. 성녀+엄마+창녀+아이를 짬뽕한 캐릭터=은교임
26.05.06 06:46
ㄹㅇ좆병신한남판타지영화
26.05.06 07:19
개역겨움 그저 추잡한 한남 판타지 영화;
26.05.06 07:22
ㄹㅇ 그리고 고등학생의 지적 수준을 거의 초등학생처럼 그려놓아서 ㅅㅇㅅㅇ 느낌까지 남… 아저씨 진짜 짜증나 듣보잡이야! <같은 맥락없는 말투도 나오고… 70대 노인이랑 관계 안하고 30대랑 하는 거에 열폭하는데 저기요 30대랑 10대도 ㅈㄴ 에바거든요… 거기다 마지막에 은교를 ㅆㄴ으로 묘사하는게최종 여혐 끝판왕 책도 읽고 영화도 봤는데 내 시간 아까워서 죽는 줄 알았음
26.05.06 07:28
은교영화가 나 고등학생 때 나오고 궁금해서 원작소설 읽었는데 읽는내내 뭔개소리야가 절로 나왔음 이딴게 영화로 나온다고?하면서 어이가 없었음
26.05.06 07:35
걍 쓰레기
26.05.06 07:57
아무리봐도 노인의 망상
26.05.06 08:21
...저걸 개봉했다는게.. ㅠ당시엔 걍 은교가 왜저러지 (당연 이유없고 망상이니) 햇던듯
26.05.06 08:22
은교가 미성년자라고?
26.05.06 08:32
박범신 소금이란 소설도 있는데 일관성있게 이 소설도 빻음 보지마 ㅡㅡ
26.05.06 08:36
은교가 밥도한다고?ㅆ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06 08:40
ㄹㅇ 그리고 작가가 미투 세게 폭로 당했던거 보면...걍 변태임
26.05.06 08:43
개역겹네 고딩이 어쩌고 하는것도 역겨웠는데
26.05.06 08:48
진짜 역겨운영화 ㅋㅋ
26.05.06 09:05
돌았나 밥청소도 은교가 했다고? 난 그 줄거리요약 그런것만 봤는데 노인이 30대성인리랑 10대은교랑 하는거보고 부러워하는 그런것도 개또라이라고 생각함 10대또래끼리 그런것도아니고 30대도 미친 신고감이야
26.05.06 09:09
은교 시발 고딩인데 ㅠ 밥도 하냐고 ㅜ
26.05.06 09:09
ㅅㅂ 밥도하고 청소도 하고 다햇다고? 몰랐어 ㅆㅃ 안봐서.. 진짜 역겹다
26.05.06 09:30
헐 은교가 미성년자였다고…?;; 걍 범죄잖아
26.05.06 10:07
영화가 이해안돼서 책도 읽었는데 더 이해가 안갔었음 뭐..뭐고 이게 무한반복
26.05.06 10:25
시발 은교는 그루밍 피해자임
26.05.06 10:27
아니 씨발 롤리타도 밥은 험버트가 했겠다
26.05.06 15:05
급 떨어지는 남자들이 여자를 어떻게 보는지 보여주는 영화라 남는거라곤 경멸 밖에 없었어
26.05.06 18:11
남의집 앞마당 의자에 앉아서 낮잠자고 집주인오니까 누구세여? 하는 나사빠진 어린 애가.. 밥..? 청소..? ㅋㅋㅋㅋㅋㅋ 하나만 해라..
첫댓글 영화보다 이 트윗이 더 재밌다
재밌게 글을 잘 썼네
절대로 안 볼게요 은교
은교 밥도해? 불쌍 ㅜ
영화 안봐서 몰랐는데 이 트윗 보고 이쁘고 어린데 밥 청소 수발까지 했단 사실을 알게되고... 등장인물은 물론이고 원작 작가를 더더더 극혐하게됨 ㅋ...
원작가 박범신이 본인의 제자들에게 은교라 불렀다는 사실까지 알아야 기이함이 완성됨 개봉당시엔 페미니즘붐이 오기전이라 예술, 표현의 자유 이런걸 이유로 개빻은 한국남성들예술에 관대하던 시절이었으므로.. 예.. 나도 책 있었지만 얼마지나지않아 개 이상하다느끼고 바로처분했음 이 사람 말대로 두 늙남이 은교에게 성적욕망을 느낌과 동시에 보살핌받는게 ㅈㄴ 희한함.. (난 제자들에게도 은교라불렀다고한 글을 본 기억이 있는데 검색해보니 폭로당시 편집자님들께 불렀다는 글만 나오네요.. 여튼 원작가부터가 희한했다)
으아
으악 마이아이즈 내가 뭘본거임 어휴
ㅅㅂ.....
ㅈㄴㄱㄷ 내 생각에 그때 폭로 당시 기사 제목인가가 그랬던 거 같기도...
아니다 미친 찾아보니 이거였어 우웩 ㅅㅂ
https://www.asiae.co.kr/article/2016102218234397375
여시가 말했던 건 이거네 으악 진짜 극혐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1584514?svc=cafeapp
그 노인네들 자살이나 하쇼 귀찮으니까
영화에 나오는 남자들이 은교야시 ㄹㅇ
나 은교 영화관에서 봤는데
내용이 한개도 기억안나 ㅋㅋㅋㅋ
그만큼 별내용없는 영화엿음
안봤는데 글로도 텍혐이다 으으 노인네들 진짜 드럽네
아니 나도 여태 은교도 걍 어린 문하생?그런건줄알앗음;;
그것이 토종이니까
진짜 역겨운 남자노인네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했다는 것 부터가 소아성애를 정당화 하고 싶은 건가란 생각도 들어. 예술이란 이름으로 어디까지 본인들의 추악한 마음을 정당화 하려는지 감도 안 와. 더럽고 끔찍함. 성녀+엄마+창녀+아이를 짬뽕한 캐릭터=은교임
ㄹㅇ좆병신한남판타지영화
개역겨움 그저 추잡한 한남 판타지 영화;
ㄹㅇ 그리고 고등학생의 지적 수준을 거의 초등학생처럼 그려놓아서 ㅅㅇㅅㅇ 느낌까지 남… 아저씨 진짜 짜증나 듣보잡이야! <같은 맥락없는 말투도 나오고… 70대 노인이랑 관계 안하고 30대랑 하는 거에 열폭하는데 저기요 30대랑 10대도 ㅈㄴ 에바거든요… 거기다 마지막에 은교를 ㅆㄴ으로 묘사하는게최종 여혐 끝판왕 책도 읽고 영화도 봤는데 내 시간 아까워서 죽는 줄 알았음
은교영화가 나 고등학생 때 나오고 궁금해서 원작소설 읽었는데 읽는내내 뭔개소리야가 절로 나왔음 이딴게 영화로 나온다고?하면서 어이가 없었음
걍 쓰레기
아무리봐도 노인의 망상
...저걸 개봉했다는게.. ㅠ당시엔 걍 은교가 왜저러지 (당연 이유없고 망상이니) 햇던듯
은교가 미성년자라고?
박범신 소금이란 소설도 있는데 일관성있게 이 소설도 빻음 보지마 ㅡㅡ
은교가 밥도한다고?ㅆ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그리고 작가가 미투 세게 폭로 당했던거 보면...걍 변태임
개역겹네 고딩이 어쩌고 하는것도 역겨웠는데
진짜 역겨운영화 ㅋㅋ
돌았나 밥청소도 은교가 했다고? 난 그 줄거리요약 그런것만 봤는데 노인이 30대성인리랑 10대은교랑 하는거보고 부러워하는 그런것도 개또라이라고 생각함 10대또래끼리 그런것도아니고 30대도 미친 신고감이야
은교 시발 고딩인데 ㅠ 밥도 하냐고 ㅜ
ㅅㅂ 밥도하고 청소도 하고 다햇다고? 몰랐어 ㅆㅃ 안봐서.. 진짜 역겹다
헐 은교가 미성년자였다고…?;; 걍 범죄잖아
영화가 이해안돼서 책도 읽었는데 더 이해가 안갔었음 뭐..뭐고 이게 무한반복
시발 은교는 그루밍 피해자임
아니 씨발 롤리타도 밥은 험버트가 했겠다
급 떨어지는 남자들이 여자를 어떻게 보는지 보여주는 영화라 남는거라곤 경멸 밖에 없었어
남의집 앞마당 의자에 앉아서 낮잠자고 집주인오니까 누구세여? 하는 나사빠진 어린 애가.. 밥..? 청소..? ㅋㅋㅋㅋㅋㅋ 하나만 해라..
처음에 소설나왔을때 읽고 이 뭔 씨발.. 이랬는데 영화가 흥해서 내가 이상한가 싶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