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조카들 도파민 터지는 용돈주는 법
추천 0 조회 74,964 26.05.06 07:50 댓글 3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07:52

    첫댓글 도박 도파민 터지는 세뱃돈 ㅌㅋㅋ

  • 26.05.06 07:53

    아이디어 너무좋은데..?

  • 26.05.06 08:00

    환율이 있으니까 우리는 1,000배 잖아…?!?

  • 26.05.06 08:00

    오 이거 어버이날에 써먹을까ㅋㅋ

  • 26.05.06 08:39

    백엔에 천원이니까 열배야ㅋㅋ
    최대 21만6천원인거임ㅋㅋ

  • 26.05.06 09:36

    환율하고 1000배가 무슨 연관성이고 왜 1000배라고 생각했는지 궁금하다..

  • 26.05.06 09:41

    글에서는 주사위숫자 백배 준다고 해서 원화로는 천배라고 한듯

  • 26.05.06 21:00

    응 알어ㅠㅠ본문에 엔화로는 백배준다했으니 원화로 환산하묜 주사위 곱한 수에 1,000배를 해야 21만 6천원이 나오니 우리나라 기준 천배라고 한겨

  • 26.05.06 21:02

    엔화로 백배주니까 우리나라 환율을 감안하면 원화로는 천배를 준다고 해야 본문에 나온 금액이 되니까!

  • 26.05.06 08:00

    나도 조카한테 해야지

  • 26.05.06 08:01

    그러게 666나올확률이 얼마나 극악이냐ㅋㅋㅋ

  • 26.05.06 08:02

    1이 하나라도 걸리면…… ㄷㄷㄷㄷㄷㄷㄷ

  • 26.05.06 08:03

    빠찡코삼촌 ㄷㄷㄷㄷ

  • 26.05.06 08: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파민 쩐다

  • 26.05.06 08:14

    와 나도 써먹어야지

  • 26.05.06 08:19

    아이디어 너무 좋다 ㅋㅋㅋㅋ

  • 26.05.06 08:32

    엄빠한테도 써먹어야겠다 ㅋㅋㅋㅋ

  • 26.05.06 09:28

    오 숫자 세 개 곱한 거 만원 단위로 드린다고 하고 생신 때 한 번 써먹어야겠다

  • 26.05.06 09:37

    216만원 고맙다딸

  • 26.05.06 09:31

    우리나라에서 했을시
    6×6×6×100을 해도 2만1천원ㅋㅋㅋㅋㅋ
    500배 해야할듯ㅋㅋㅋㅋ 그럼 최대 10만원정도임

  • 26.05.06 09:31

    오 확률싸움인데 도파민 개쩌네 ㅋㅋㅋㅋ

  • 26.05.06 09:46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09:56

    오 ㅋㅋㅋㅋㅋㅋㅋㅋ 천배로 해서 해야겠다

  • 26.05.06 10:57

    나 가끔씩 보너스 받거나하면 엄빠한테 용돈주면서 사다리타기함 ㅋㅋㅋㅋㅋㅋ

  • 26.05.06 11:07

    주사위 두개면?? 6x6=36 의 1000배준다하고 36000원까지

  • 26.05.06 11: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재밌겠다

  • 26.05.06 12:34

    나는 사다리타기 제비뽑기 이런거만 했는데 저런방법이..내년에 써야지

  • 26.05.06 12:50

    어버이날떄 써먹을까

  • 26.05.06 13:07

    아 조카들이 아직 없네~ ㅋㅋㅋ

  • 26.05.06 19:54

    주사위 하나 자체제작해서 0도 끼워넣음 재밌겠닼ㅋㅋㅋㅋ

  • 26.05.07 14:06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부님 울리기냐고

  • 26.05.06 23:35

    오 어버이날 용돈 이걸로 해야지 주사위 사러 다이소 간다

  • 26.05.07 01:12

    오케이 이번 어버이날은 이거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