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flflf
첫댓글 도박 도파민 터지는 세뱃돈 ㅌㅋㅋ
아이디어 너무좋은데..?
환율이 있으니까 우리는 1,000배 잖아…?!?
오 이거 어버이날에 써먹을까ㅋㅋ
백엔에 천원이니까 열배야ㅋㅋ 최대 21만6천원인거임ㅋㅋ
환율하고 1000배가 무슨 연관성이고 왜 1000배라고 생각했는지 궁금하다..
글에서는 주사위숫자 백배 준다고 해서 원화로는 천배라고 한듯
응 알어ㅠㅠ본문에 엔화로는 백배준다했으니 원화로 환산하묜 주사위 곱한 수에 1,000배를 해야 21만 6천원이 나오니 우리나라 기준 천배라고 한겨
엔화로 백배주니까 우리나라 환율을 감안하면 원화로는 천배를 준다고 해야 본문에 나온 금액이 되니까!
나도 조카한테 해야지
그러게 666나올확률이 얼마나 극악이냐ㅋㅋㅋ
1이 하나라도 걸리면…… ㄷㄷㄷㄷㄷㄷㄷ
빠찡코삼촌 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파민 쩐다
와 나도 써먹어야지
아이디어 너무 좋다 ㅋㅋㅋㅋ
엄빠한테도 써먹어야겠다 ㅋㅋㅋㅋ
오 숫자 세 개 곱한 거 만원 단위로 드린다고 하고 생신 때 한 번 써먹어야겠다
216만원 고맙다딸
우리나라에서 했을시6×6×6×100을 해도 2만1천원ㅋㅋㅋㅋㅋ500배 해야할듯ㅋㅋㅋㅋ 그럼 최대 10만원정도임
오 확률싸움인데 도파민 개쩌네 ㅋㅋㅋㅋ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ㅋㅋㅋㅋㅋㅋㅋㅋ 천배로 해서 해야겠다
나 가끔씩 보너스 받거나하면 엄빠한테 용돈주면서 사다리타기함 ㅋㅋㅋㅋㅋㅋ
주사위 두개면?? 6x6=36 의 1000배준다하고 36000원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재밌겠다
나는 사다리타기 제비뽑기 이런거만 했는데 저런방법이..내년에 써야지
어버이날떄 써먹을까
아 조카들이 아직 없네~ ㅋㅋㅋ
주사위 하나 자체제작해서 0도 끼워넣음 재밌겠닼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부님 울리기냐고
오 어버이날 용돈 이걸로 해야지 주사위 사러 다이소 간다
오케이 이번 어버이날은 이거다
첫댓글 도박 도파민 터지는 세뱃돈 ㅌㅋㅋ
아이디어 너무좋은데..?
환율이 있으니까 우리는 1,000배 잖아…?!?
오 이거 어버이날에 써먹을까ㅋㅋ
백엔에 천원이니까 열배야ㅋㅋ
최대 21만6천원인거임ㅋㅋ
환율하고 1000배가 무슨 연관성이고 왜 1000배라고 생각했는지 궁금하다..
글에서는 주사위숫자 백배 준다고 해서 원화로는 천배라고 한듯
응 알어ㅠㅠ본문에 엔화로는 백배준다했으니 원화로 환산하묜 주사위 곱한 수에 1,000배를 해야 21만 6천원이 나오니 우리나라 기준 천배라고 한겨
엔화로 백배주니까 우리나라 환율을 감안하면 원화로는 천배를 준다고 해야 본문에 나온 금액이 되니까!
나도 조카한테 해야지
그러게 666나올확률이 얼마나 극악이냐ㅋㅋㅋ
1이 하나라도 걸리면…… ㄷㄷㄷㄷㄷㄷㄷ
빠찡코삼촌 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파민 쩐다
와 나도 써먹어야지
아이디어 너무 좋다 ㅋㅋㅋㅋ
엄빠한테도 써먹어야겠다 ㅋㅋㅋㅋ
오 숫자 세 개 곱한 거 만원 단위로 드린다고 하고 생신 때 한 번 써먹어야겠다
216만원 고맙다딸
우리나라에서 했을시
6×6×6×100을 해도 2만1천원ㅋㅋㅋㅋㅋ
500배 해야할듯ㅋㅋㅋㅋ 그럼 최대 10만원정도임
오 확률싸움인데 도파민 개쩌네 ㅋㅋㅋㅋ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ㅋㅋㅋㅋㅋㅋㅋㅋ 천배로 해서 해야겠다
나 가끔씩 보너스 받거나하면 엄빠한테 용돈주면서 사다리타기함 ㅋㅋㅋㅋㅋㅋ
주사위 두개면?? 6x6=36 의 1000배준다하고 36000원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재밌겠다
나는 사다리타기 제비뽑기 이런거만 했는데 저런방법이..내년에 써야지
어버이날떄 써먹을까
아 조카들이 아직 없네~ ㅋㅋㅋ
주사위 하나 자체제작해서 0도 끼워넣음 재밌겠닼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부님 울리기냐고
오 어버이날 용돈 이걸로 해야지 주사위 사러 다이소 간다
오케이 이번 어버이날은 이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