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기타 중증 지적장애인 친척들 때문에 이혼하겠다는 사촌새언니.pann
추천 0 조회 34,315 26.05.06 08:47 댓글 25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23:57

    남편잘못이 젤 크다 봄. 미리 안 알린거. 글쓴 가족만 불쌍할뿐. 심지어 n명이고 중증이면 개오바라 생각

  • 26.05.07 00:02

    음..근데 지적장애가 유전인가? 잘모르겟음 ㅠ 약간 돌연변이같은거라구하자나 엄마잘못아니라구ㅠ 유전이라면 ㅠ 그게 부모 다 위로해주기위해서 의사들이 하는말인건가..?

  • 26.05.07 20:32

    지적장애 유전인거 같던데... 내 친구네 보니... ㅠ 고모 지적장애 인데 오빠 지적장애고 아들 낳았는데 지적장애야

  • 26.05.07 01:19

    남편한테 화나고 이혼한다는건 이해되고 알겠는데 글쓴이네는 뭔죄야 뭘로 고소해ㅋㅋ 둘사이의 일 가지고 아무 잘못없는 사람들 왜상처줘

  • 26.05.07 09:28

    ㅜㅜ

    근데 이혼사유를 사촌까지한테 말하는 인성 스바
    말안한건 니남편이에요

  • 26.05.07 10:50

    저 글 올린 사람도 속상한거 이해하는데 그 여자입장도 ㅈㄴ불쌍하긴해 근데 고소남발은 좀 아닌거 같기도하고 아무튼 남자놈이 다 망친거지뭐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