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주식 코인 안하고 저축만하고 사는데
추천 0 조회 9,080 26.05.06 09:24 댓글 3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09:25

    첫댓글 적금만 해두 대단한거임 ㅠ

  • 26.05.06 09:25

    사서 팔고 알려줘

  • 26.05.06 09:27

    제발 각자 자기 돈에만 신경쓰자 뭘 안하면 바보니 이런 소리하는 사람치고 진짜 투자 잘하는 사람 못봄ㅅㅂ

  • 26.05.06 09:28

    22 ㅋㅋㅋㅋ ㅜ 각자 스타일이 있는거임

  • 26.05.06 09:33

    33 ㅋㅋㅋ 맞어 가끔씩 끌어들이려고 저러나 싶을정도로 권유하는 사람들이 있어 그리고 진짜 좋으면 지만 하면 되지 뭐..

  • 26.05.06 09:28

    적금도 대단하지 먹고살기가 힘들어

  • 26.05.06 09:29

    총합계보면 마이너스임 ㅋㅋㅋ 쿠ㅜㅜㅜㅜ주식으로 잃어서ㅠㅠ

  • 26.05.06 09:33

    아 주식으로 돈버는거 대단하지 아쉽다고 할수도 있고 근데 주식안하면 바보니 벼락거지된다 이런말은 좀 안했으면.. 성향이 있고 그런건데 예적금도 일단은 돈안쓰고 모으는건데 예적금 조차도 안하는 사람들도 있을걸??

  • 26.05.06 09:36

    손해 안본다는 것 만으로도 만족하는중 ㅠ

  • 26.05.06 09:39

    포모오는건 어쩔수없는거같아... 한국은 진짜 돈이 중요하게 여겨지는 나라라서... ㅠㅠㅜㅠㅜㅜ 근데 나도 개별주사니까 오르락내리락 엄청들여다보게됨.... 이번에도 포모와서 하닉샀다가 전쟁터지는바람 오르락내리락 멘탈 오지게 깨져가지고 몇만원 벌고 그냥 하차함..

  • 26.05.06 09:41

    10년 20년 보면 주식이나 적금(직장인 한정)이나 비슷. 집도 아파트 미련 없이 빌라나 소형 주택으로 만족해도. 직장인은 은퇴 후에 연금 200~300꼬박꼬박 나오니까. 돈 없으면 노인연금 국민연금 시니어 어쩌고 다니면 월 100은 꾸준히 수입이 나옴.
    지금 불장이라 돈 번다고 하는데 내기준...팔아야 돈이다...그리고 써야 돈이다.

  • 26.05.06 09:55

    지금 불장이라 그렇지 .. ㅋㅋ 잃은 사람들은 조용할뿐
    나도 주변도 많이 벌었지만 이러니 저러니 뭐라하는 사람들보단 적금으로 꾸준한 사람들이 더 오래갈거같음

  • 26.05.06 09:48

    호황일때 있고 불황일때있어서 타이밍못잡으면 의미없는거같아ㅜ 타이밍못잡아서 실패한 1인.....

  • 26.05.06 09:49

    뭐 본인이 괜찮다면야

  • 26.05.06 09:52

    나도 주식하지만 남이사 돈을 예적금에나 박든 말든 신경껐으면 비아냥대고 꺼드럭대는거 진짜 별로임 이 불장에도 잃는 사람 많음 말을 안해서 그렇지

  • 26.05.06 09:55

    남이 뭘하던 뭔상관~

  • 26.05.06 09:55

    욕심없나보지

  • 26.05.06 10:04

    불장에나 다들 투자하라고 하지 하락장도 감당할줄 알아야 투자하는거라 생각해

  • 26.05.06 10:06

    장투를 하십쇼 제발

  • 26.05.06 10:12

    단타하지마
    결국엔 주식 부자 된 사람들 대부분 장투야

  • 26.05.06 10:13

    저축따로 주식따로 하는게 좋은거 같긴해ㅠㅠ 비상금용 예적금도 분명 필요함. 둘다 차곡차곡 모으는 자세로 길게보면 될듯

  • 26.05.06 10:17

    저축vs장투면 무조건 장투
    단타는 노…

  • 26.05.06 10:22

    그냥 우량주 사고 묻어두면 되는데 계속 들여다보게 되고 일희일비하는 성격이면 걍 안하는게 낫다고 생각함 신경쓰고 스트레스 받는 비용도 쳐줘야됨...

  • 26.05.06 10:23

    안모으고 다 쓰는거보다는 나음
    개인적으로 팔았으면 더 들여다 보면 안됨

  • 26.05.06 10:26

    알아서 하면 그만

  • 26.05.06 11:54

    인플레이션때문에 내 노동가치가 훼손되고있는데 그걸 보고만 있으면 안되지... 만 뭐 본인이 상관없다면....맘대로~

  • 26.05.06 12:37

    됐어 그냥 하고픈대로해 남들한다고 다 해야하는거 아님

  • 26.05.06 12:40

    불장엔 모두가 주식 전문가지만 이 시간 지나면 저축이 좋다는 여론 올라옴 결과는 아무도 알 수 없기에.. 그냥 개개인이 선택하는게

  • 26.05.06 13:22

    둘다 해야하지 않을까…

  • 26.05.06 14:42

    뭐라도 하면 됨 저축이든 투자든

  • 26.05.06 17:34

    그냥 적금만 etf로 해드ㅡ...

  • 26.05.06 18:57

    알아서 하면돼 내 상황에 맞게

  • 26.05.06 19:27

    난 주식 해봣다가 그냥 내가 주식 할 그릇이 아니란걸 알았음 ㅋㅋㅋ 뭐 공부하고 어쩌고저쩌고 .. 아니 그냥 그런게 잘 맞는 성향이 있는거같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