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여자들에게 혼자 0표받고 흑화한 모솔남 조지ㄷㄷㄷㄷ
추천 0 조회 72,101 26.05.06 09:31 댓글 33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7:09

    아니 외할아버지 딱 한명 한의사였으면서 그걸로 어떻게 전문직 집안이라고 말할수가 있지? 신기한 사람이다

  • 26.05.06 17:10

    보통 전문직 집안에 가업승계라고 하려면 그 경주에 유명한 대추나무 한의원인가? 그런 막 3대 4대째 하는 곳을 말하지않아?

  • 26.05.06 17:18

    우리는 친가쪽에 국회의원 있는데 정치인 집안 인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17:47

    쌍도남 믿거

  • 26.05.06 18:02

    ㅇㅏ ㅈㄴ 웃겨서 눈물나ㅠㅋㅋㅋㅋ 자아비대남의 환상이 깨져서 미쳐버리는 순간이 젤웃김

  • 26.05.06 18:27

    아 심한말 ㅠ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18:54

    와 진심 대박이네

  • 26.05.06 19:27

    진짜 말하는 것 땜에 자꾸 묻히는데
    머리 면도 후드티 전부 비매너임 ㅠㅠ

  • 26.05.06 19:28

    wow

  • 26.05.06 19:30

    그래서 나간대...? 영어질문하던사람이자너..;

  • 26.05.06 19:43

  • 26.05.06 19:46

    와…. 와….

  • 26.05.06 20:05

    나솔 다시 나와줘

  • 26.05.06 20:25

    와...;;;

  • 26.05.06 20:34

    여자들한테만 성질부리노 ㅋㅋ

  • 26.05.06 20:58

    대구남.. 끄덕끄덕.. 아니 외할아버지가 한의사인데도 한의사집안으로 봐줘??;; 한약재 자영업을 가업승계라고 거창하게말하네.. 심지어 지금 지가 이어받은것도 아니고 삼촌이 언제 죽을줄알고 조카며느리들이밀어서 갖고올라하노..ㅋㅋㅋㅋㅋㄱ

  • 26.05.06 21:53

    전문직 집안ㅋㅋㅋㅋㅋ손이귀한 집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22:21

    아니 근데 진짜 찐따특인가.....

  • 26.05.06 22:23

    ㅋㅋ아

  • 26.05.06 22:31

    와 ............ 이야 키야.....

  • 26.05.06 23: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파민

  • 26.05.06 23:29

    근데 평생 선택 못받았던 거 아니야? 새삼스럽네..

  • 26.05.06 23:47

    원데이 투데이도 아니고... 그러려니 하지 여자들만 잡네.. 매력이 없는걸 우짜노

  • 26.05.07 01:01

    나르인듯

  • 26.05.07 07:03

    Pd는 또 어디서 저런사람을 섭외했을까 ..

  • 26.05.07 08:57

    옷이라도 좀..

  • 26.05.07 10:11

    돈이 있으면 외모를 꾸며 왜 쉬운길을 마다하고 어렵게가려고 하지? 뇌를 좀 써라

  • 26.05.07 12:27

    이야...

  • 26.05.07 18:38

    뭐야;

  • 26.05.07 23:24

  • 26.05.08 10:39

    .......

  • 26.05.10 16:31

    오구오구만 받고살았나보다 스스로 뭘하질못하네 직업적으로도 알아서 뭐못하실듯..

  • 26.05.11 15:49

    사회성 커뮤니케이션 능력도 지능인데 학벌 높다고 다 지능 높은줄 아나
    왜 사람들이 자길 외적으로 싫어하고, 성격적으로 싫어하는지도 이해못하는게 뭔 머리좋다고 ㅋㅋ

  • 26.05.14 14:06

    이 연애프로 남출 수준이 왜이래?하고 보니 여자들은 돌싱 남자들은 모솔.. 아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