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독서가 여러 방면에서 도움이 되는 건 맞지만 책 자체를 그냥 즐기는 분위기가 형성 됐으면 좋겠음
추천 0 조회 1,664 26.05.06 10:19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0:38

    첫댓글 숏츠처럼 책 봤음 좋겠음 책 본다고 올~ 이런 분위기도 싫어 ㅠ 대단한 거 보는 것도 아니고,,,, 걍 남들 릴스 보는 것처럼 보는건데

  • 26.05.06 10:39

    ㄹㅇ 걍 재밌어서 보는거임
    그러다 필요하면 자기계발 서적도 보고 하는거지

  • 26.05.06 11:04

    ㅁㅈ 걍 넷플릭스 보듯 보는거라 생각하면 편함

  • 26.05.06 11:19

    책 재밋어

  • 26.05.06 12:24

    그게 바로 나!!! 남들은 필사니~ 메모니~ 이것저것 한다던데 난 걍 흥미위주로 읽음 존잼 아니면 츼급하지않지

  • 26.05.06 12:47

    내가 예전에 본 독서법 책에서는 음악 듣듯이 읽으라 하더라고 ㅋㅋ 음악 들을 때 뭐 무슨 화성이 어떻고 따지거나 다 듣고 나면 이 리듬이랑 가사 잘 외워서 써먹어야지 뭐 이러지 않는 것처럼 독서도 읽었는데 다 기억에 안 남아서 괴로워하거나 무조건 어디 써먹거나 그럴 필요 없다고 ㅋㅋㅋ 공감됐음

  • 26.05.06 14:26

    ㅇㅈ 그냥 보다가 재미없음 덮고 다른책 읽어도 됨!! 완독하려고 하면 재미없어짐 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