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숏츠처럼 책 봤음 좋겠음 책 본다고 올~ 이런 분위기도 싫어 ㅠ 대단한 거 보는 것도 아니고,,,, 걍 남들 릴스 보는 것처럼 보는건데
26.05.06 10:39
ㄹㅇ 걍 재밌어서 보는거임 그러다 필요하면 자기계발 서적도 보고 하는거지
26.05.06 11:04
ㅁㅈ 걍 넷플릭스 보듯 보는거라 생각하면 편함
26.05.06 11:19
책 재밋어
26.05.06 12:24
그게 바로 나!!! 남들은 필사니~ 메모니~ 이것저것 한다던데 난 걍 흥미위주로 읽음 존잼 아니면 츼급하지않지
26.05.06 12:47
내가 예전에 본 독서법 책에서는 음악 듣듯이 읽으라 하더라고 ㅋㅋ 음악 들을 때 뭐 무슨 화성이 어떻고 따지거나 다 듣고 나면 이 리듬이랑 가사 잘 외워서 써먹어야지 뭐 이러지 않는 것처럼 독서도 읽었는데 다 기억에 안 남아서 괴로워하거나 무조건 어디 써먹거나 그럴 필요 없다고 ㅋㅋㅋ 공감됐음
첫댓글 숏츠처럼 책 봤음 좋겠음 책 본다고 올~ 이런 분위기도 싫어 ㅠ 대단한 거 보는 것도 아니고,,,, 걍 남들 릴스 보는 것처럼 보는건데
ㄹㅇ 걍 재밌어서 보는거임
그러다 필요하면 자기계발 서적도 보고 하는거지
ㅁㅈ 걍 넷플릭스 보듯 보는거라 생각하면 편함
책 재밋어
그게 바로 나!!! 남들은 필사니~ 메모니~ 이것저것 한다던데 난 걍 흥미위주로 읽음 존잼 아니면 츼급하지않지
내가 예전에 본 독서법 책에서는 음악 듣듯이 읽으라 하더라고 ㅋㅋ 음악 들을 때 뭐 무슨 화성이 어떻고 따지거나 다 듣고 나면 이 리듬이랑 가사 잘 외워서 써먹어야지 뭐 이러지 않는 것처럼 독서도 읽었는데 다 기억에 안 남아서 괴로워하거나 무조건 어디 써먹거나 그럴 필요 없다고 ㅋㅋㅋ 공감됐음
ㅇㅈ 그냥 보다가 재미없음 덮고 다른책 읽어도 됨!! 완독하려고 하면 재미없어짐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