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기타 이거 진짜임 여러분 젊어도 폰보고 모니터보고 넷플릭스보고 살다간 녹내장올수있음
추천 0 조회 7,467 26.05.06 10:50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0:53

    첫댓글 아시바 안과 가야되늗데

  • 26.05.06 10:54

    하..솔직히 눈 불편함은 평생 있었어서 알아챌 수가 없을 듯 나는
    안과 꾸준히 가도 의미도 없고 ㅜ

  • 26.05.06 11:02

    요새 눈 뻐근한데 흐린눈 했더만... 안과가야겠다

  • 26.05.06 11:02

    안과 자주가는게 어려우면 2년마다 건강검진하는거 추천해

  • 26.05.06 11:13

    나도 몇년전에 가벼운 맘으로 갔다가 녹내장 위험군이라고..ㅠ 그 뒤로 절대 어둠 속에서, 엎드려서 폰 안함 작년에 검진 받으러가니까 다행히 더 진전된건 없다더라..

  • 26.05.06 11:23

    고도근시면 무조건 검진 ㄱㄱ

  • 26.05.06 11:30

    나 아는 언니(30초)도이번에 녹내장 진단 받음 충격이었어
    언니도 조기진단이라 안약만 넣으면 된댔는데 완치가 안되고 실명을 늦추는거구나... 충격

  • 26.05.06 11:46

    나도 10년만에 안과갔다가 녹내장검사받음..다행히도 아닌데 근시에서 고도근시되면서 그랬나봄..고도근시가 녹내장 확률이 높대..

  • 26.05.06 12:05

    안압이 높으면 녹내장가능성크다고함..

  • 26.05.06 12:26

    나도 20후에 녹내장 진단 받음.. 고도근시~초고도근시 여시들은 이상 없는 것 같아도 1년마다 정기적으로 꼭 검진받아
    글고 정상안압녹내장이라고 안압 수치 높지도 않은데 녹내장인 경우도 많아서 안압만 재서는 또 모르더라..ㅠ

  • 26.05.06 12:54

    나도 갔을때 그 나이에 뭔 녹내장이냐 안 해주려던거 불안해서 그런다 해달라했어 그냥 정기검진이라고 하면 포함 안될거고 녹내장이라고 찝어 말해야했던듯

  • 26.05.06 12:57

    녹내장 검사 별 거 없음 그냥 안압 검사랑 oct 촬영 해달라고 해 그거 찍어보고 시신경 유두 깊이가 좀 깊다 -> 하면 시야 검사 추가로 하면 될 듯

  • 26.05.06 13:54

    무섭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