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biz.newdaily.co.kr/site/data/html/2026/05/06/2026050600058.html
[단독] "중국인도 성과급 달라" … 삼성전자·SK하이닉스, 中 공장 현지 채용인 요구에 '당혹'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중국 현지 채용인들로부터 성과급 인상을 요구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6일 복수의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삼성전자 시안 반도체 공장, SK하이닉스 우시 반도체 공
biz.newdaily.co.kr
전문 출처
근데 그냥 쫓아내고 새로 모집해도 저기 청년들 일자리 업ㄱ어서 난리지않나..?
짜르고 다른애들뽑자 중국 취업하기 힘들다며
이미 자국에서보다 돈 몇배로 받아가면서 ㅋㅋㅋㅋ 이래서 사람 욕심은 끝이 없음. 뭔 고유가 지원금 달라는 외국인 새끼들 부터 ㅋㅋㅋㅋ 어차피 쟤네 쫓아내도 올 사람 많음.
지네나라에선 말도 못하면섴ㅋㅋ 저것들도 누울자리 보고 발 뻗는거
삼성 하닉다니는 중국인들 이미 중국대기업만큼 받으시잖아요 ㅋㅋㅋ 왜 한국기준으로 받으려고함? 법인이다르면 다른 회사인거임그리고 보안때문에 공정쪽 중요한일은 주재원이나 출장자들이 거의 다하지 현채들은 한국직원들보다 중요도 훨씬 떨어짐
너네 나라에 말해봐 어떻게 되나 우리나라가 만만한가
도랏니
아 시발 지구촌 70억명 다 성과금 뿌려~~~~시발~~~ 어디까지 바라노~~~
줘패
이래서 사람안뽑고 로봇대체하나보다.... 적당히해라
난리났네
야이씨불 적당히해
중국이 파업이 가능해? 이건 ㅈㄴ괘씸하네무슨 중국인들이 숟가락을 얹으려 하누핵심업무는 한국인들이 할텐데
ㅋㅋㅋ중국에 노조가 어딨으며 파업이 어딨음 ㅋㅋㅋ 즈그나라 기업에선 못하는걸 왜 한국기업에..? “노동조합”이라는 독립적인 사조직 결성하는순간 끌려갈텐데..?ㅎ
생각보다 더 빨리 로봇으로 인간이 대체되겠네
짱깨들 다 뒤졌으면
억울하면 중국으로 돌아가셈
심지어 중국에서 일하는 짱들임ㄷㄷ
ㅋㅋㅋㅋㅋ 왜 중국정부에 노동조합으로 항의해보지
전부 다 로봇으로 교체되겠노
짱깨들까지 지랄이풍년
깝치노
진짜 지랄
…?
근데 그냥 쫓아내고 새로 모집해도 저기 청년들 일자리 업ㄱ어서 난리지않나..?
짜르고 다른애들뽑자 중국 취업하기 힘들다며
이미 자국에서보다 돈 몇배로 받아가면서 ㅋㅋㅋㅋ 이래서 사람 욕심은 끝이 없음. 뭔 고유가 지원금 달라는 외국인 새끼들 부터 ㅋㅋㅋㅋ
어차피 쟤네 쫓아내도 올 사람 많음.
지네나라에선 말도 못하면섴ㅋㅋ 저것들도 누울자리 보고 발 뻗는거
삼성 하닉다니는 중국인들 이미 중국대기업만큼 받으시잖아요 ㅋㅋㅋ 왜 한국기준으로 받으려고함? 법인이다르면 다른 회사인거임
그리고 보안때문에 공정쪽 중요한일은 주재원이나 출장자들이 거의 다하지 현채들은 한국직원들보다 중요도 훨씬 떨어짐
너네 나라에 말해봐 어떻게 되나 우리나라가 만만한가
도랏니
아 시발 지구촌 70억명 다 성과금 뿌려~~~~시발~~~ 어디까지 바라노~~~
줘패
이래서 사람안뽑고 로봇대체하나보다.... 적당히해라
난리났네
야이씨불 적당히해
중국이 파업이 가능해? 이건 ㅈㄴ괘씸하네
무슨 중국인들이 숟가락을 얹으려 하누
핵심업무는 한국인들이 할텐데
ㅋㅋㅋ중국에 노조가 어딨으며 파업이 어딨음 ㅋㅋㅋ 즈그나라 기업에선 못하는걸 왜 한국기업에..? “노동조합”이라는 독립적인 사조직 결성하는순간 끌려갈텐데..?ㅎ
생각보다 더 빨리 로봇으로 인간이 대체되겠네
짱깨들 다 뒤졌으면
억울하면 중국으로 돌아가셈
심지어 중국에서 일하는 짱들임ㄷㄷ
ㅋㅋㅋㅋㅋ 왜 중국정부에 노동조합으로 항의해보지
전부 다 로봇으로 교체되겠노
짱깨들까지 지랄이풍년
깝치노
진짜 지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