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여시뉴스데스크 [단독] "중국인도 성과급 달라" … 삼성전자·SK하이닉스, 中 공장 현지 채용인 요구에 '당혹'
추천 0 조회 3,806 26.05.06 11:04 댓글 7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2:34

    근데 그냥 쫓아내고 새로 모집해도 저기 청년들 일자리 업ㄱ어서 난리지않나..?

  • 26.05.06 12:36

    짜르고 다른애들뽑자 중국 취업하기 힘들다며

  • 26.05.06 12:45

    이미 자국에서보다 돈 몇배로 받아가면서 ㅋㅋㅋㅋ 이래서 사람 욕심은 끝이 없음. 뭔 고유가 지원금 달라는 외국인 새끼들 부터 ㅋㅋㅋㅋ
    어차피 쟤네 쫓아내도 올 사람 많음.

  • 26.05.06 12:46

    지네나라에선 말도 못하면섴ㅋㅋ 저것들도 누울자리 보고 발 뻗는거

  • 26.05.06 13:18

    삼성 하닉다니는 중국인들 이미 중국대기업만큼 받으시잖아요 ㅋㅋㅋ 왜 한국기준으로 받으려고함? 법인이다르면 다른 회사인거임
    그리고 보안때문에 공정쪽 중요한일은 주재원이나 출장자들이 거의 다하지 현채들은 한국직원들보다 중요도 훨씬 떨어짐

  • 26.05.06 12:45

    너네 나라에 말해봐 어떻게 되나 우리나라가 만만한가

  • 26.05.06 13:00

    도랏니

  • 26.05.06 13:44

    아 시발 지구촌 70억명 다 성과금 뿌려~~~~시발~~~ 어디까지 바라노~~~

  • 26.05.06 13:46

    줘패

  • 26.05.06 13:52

    이래서 사람안뽑고 로봇대체하나보다.... 적당히해라

  • 26.05.06 13:54

    난리났네

  • 26.05.06 14:06

    야이씨불 적당히해

  • 26.05.06 14:09

    중국이 파업이 가능해? 이건 ㅈㄴ괘씸하네
    무슨 중국인들이 숟가락을 얹으려 하누
    핵심업무는 한국인들이 할텐데

  • 26.05.06 14:33

    ㅋㅋㅋ중국에 노조가 어딨으며 파업이 어딨음 ㅋㅋㅋ 즈그나라 기업에선 못하는걸 왜 한국기업에..? “노동조합”이라는 독립적인 사조직 결성하는순간 끌려갈텐데..?ㅎ

  • 26.05.06 14:40

    생각보다 더 빨리 로봇으로 인간이 대체되겠네

  • 26.05.06 16:15

    짱깨들 다 뒤졌으면

  • 26.05.06 16:35

    억울하면 중국으로 돌아가셈

  • 26.05.06 19:03

    심지어 중국에서 일하는 짱들임ㄷㄷ

  • 26.05.06 17:13

    ㅋㅋㅋㅋㅋ 왜 중국정부에 노동조합으로 항의해보지

  • 26.05.06 19:04

    전부 다 로봇으로 교체되겠노

  • 26.05.07 09:20

    짱깨들까지 지랄이풍년

  • 26.05.07 15:28

    깝치노

  • 26.05.08 11:31

    진짜 지랄

  • 26.05.14 21:46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