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110661?svc=cafeapp
아니 왜 사람말을 안들으세요...? ㅠㅜ이런사람들 진짜 너무 많음...충격적이겠지만 리얼로 개많음그냥 사람말 자체를 귀담아 안들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하 홧병나...
이것도 진짜 개빡침낭비 개쩔어... 생각하고서 필요없다고 하면되는데생각도 안하고 대충 대답부터 하고선 내가 다 해주니깐어 필요없는데..? 하고 다 빼서 나만 바보되고일 두번하게 만듬 효율성 걍 뒤져버림 ㅋ
ㅅㅂ 이거공감나도 일부러 이어폰 낀사람한텐 더 작게말함^^그니깐 알아서 빼더라 ㅋ꿀팁이니까 서비스직 여시들 참고해ㅠ목 지키자 진짜ㅠ 사람 말하는데 이어폰 안빼는거 자체가예의 개밥말아먹음
이거맞는듯...맹하게 정신이 딴곳에 팔린것같아보이는거 ㄹㅇㅠㅋㅋㅋㅋㅋ정신 꽉 붙들어주세요ㅠ 돈이 오고가는 일이잖아요...내가 뭐 계산실수해도모르실것같아서 걱정될 정도임...
ㅠㅜㅋㅋㅋㅋㅋ
ㅇㄱㄹㅇ 단순히 이해못한다고까는거 아님... 그냥 대화에 집중 자체를 안해서여러사람 힘들게 하는거 자체가 이해안되는거야...집중을 할 의지조차 안보이는게 신기해...
댓글만 봐도빡친 여시들 속출...아니그리고 나이많은 사람이 그러면 이해라도 하지(이해 안되긴함)젊은사람들도 저래... 그리고 제발 전화통화좀 쳐하지마 계산할때 전화통화 하는건무슨 개똥 매너임...?멤버십,주차 등등 물어볼꺼 개많은데 지 통화 방해받는기분인건지 씅질내거나 표정구기는 사람 존많임심지어 "아 안한다고요(귀찬+승질)"이럼서 지 귀찮게 하지말라고 티내는 사람 졸라많아 나도 안물어보고 내맘대로 하고싶음 ㅎ 누구는 니랑 대화하고싶겠니? 시발 다 결제끝났는데 얘기꺼낼까봐 물어보는거잖아 씨뱅아ㅠㅜ 안물어보면 안물어봤다고 지랄저 멤버쉽있는데요? 이지랄하는사람들때메 물어보는거라고!!!!!!!!서비스직... 좀 웃어라,친절하게 해라 이러는데...그사람들 다 초반에는 잘웃고 친절했을수도 있음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진짜 존나 이게 매일임 썅 같이 일하는 분이랑 사람들 능지 이래가지고 어떻게 회사에서 돈버냐고
80퍼가 저럼개크게설명해줘도 마찬가지 말을하면 들어라
기다려주세요 1번 하면 절대 못알아처먹어 그리고 2초면 다 되는줄알더라고. 나 그래서 맨날 물건에 손 얹어두자나 그냥 쌩하니 가져가서... 백날 말해봐야 안들어처먹으니...
나 약국에서 일하는데 복약지도 하거나 약 복용 설명할때 지 통화하느라 제대로 안 쳐듣는인간 열트럭임. 그래놓고 집가서 이약은 어떻게 먹는거냐고 백퍼 전화옴. 인간들이 뭘 물어봐도 생각을 안하고 걍 대충 대답하고 진짜 인간혐오
드시고 가세요? 아니오.그럼 테이크아웃 맞으시죠? 아니 먹고 간다고그래서 키오스크 주문이 좋아. 자기가 뜨아 먹는대놓고 아아 시켰다던가 해도 키오스크주문한건 거짓말 안하니까 나한테 안덮어씌움. 젊은사람도 키오스크 귀찮다고 말로 주문하는데 걍 다 키오스크로 하라함. 말바꾸는게 한두번이어야지
나 카페 일할때 모바일로 음료 4잔 포장 주문했길래 캐리어에 빨대랑 같이 껴뒀는데 4명이와서 음료만 쏙쏙 빼서 가져가고 빨대 껍질 캐리어안에 버리고가서 인류애 잃음
근데 저런건 솔직히 실제로 당하면 아무렇지도않아 다른게 더 많아서..ㅎ
22 맞아 걍 다시 말해주면됨.. 워낙 개븅딱진상들이 많아서 이런거야 뭐
그냥 다 키오스크로 바꿔버려
걍...존나안읽고 존나안들음.. 대문짝만하게 써붙여놔도 세번네번을 말해도.....
오른쪽이 디카페인입니다 하자마자 어느게 디카페인이예요? 쳐물어봄 시발
두번세번 말하는 건 괜찮아 돈 내기 싫어서 지랄발광하면 그게 젤 극혐
그리고 못알아들은거 같아서 크게 말하면 왜 화내냐고함 하...
음료 사이즈 어떤걸로 드릴까요?네 진짜 개공감 ㅋㅋㅋㅋ
ㄹㅇ 말 귓등으로도 안쳐들음
이어폰 진짜..
기본이랑 사이즈업 시켜놓고 뭐가 사이즈업이에요? 이럼ㅋㅋㅋㅋㅋㅋ
ㄹㅇ 저희가 오픈 계획이 없습니다 > 그럼 언제 오픈해요? 하
ㄹㅇ 진짜 안듣고 안읽음
말차라떼랑 아아메 시켰으면서 음료주니까 말차라떼가 뭐냐고 왜 쳐물어보는데 ㅅㅂ 바빠죽겠는데 말걸고 지랄이야
입고예정일이 정확하지 않아 취소 부탁>기다릴게요아니 취소하라고 기다려도 되는 날짜면 죄송한데 기다려줄수있겠냐고 물어본다고이건 ~~옵션으로만 가능함>##옵션도 가능?.....ㅎ영수증?>ㄴㄴ>>>>>>>교환환불해줘>ㅇㅇ영수증주셈>?안줬는데?ㅅㅂ!!!!!!!!!!
난 전화로 저러는 사람들이 제일 이해 안 가 지들이 용건 있어서 전화해서 물어봐놓고 네? 다시 얘기해주세요 네? 얼마라고요? ㅇㅈㄹ
설명을 하면 좀 들으라고 말 ㅈㄴ 끊어..ㅠ
지 눈앞에 써있는것도 못읽는데 뭐
저거는 다시 말해주면 돼 ㅋㅋㅋㅋ 진짜 저런건 아무것도 아니다 ㅋㅋㅋ 더 강력한 무언가가 더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 어디예요?오른쪽 문으로 들어가시면 약국 보이는데 약국옆에 있어요 비밀번호 없어요!아 네 비밀번호 있어요?이런다고진짜ㅠㅠㅋㅋ
귀 좀열어
말하기도 입 아파 진짜이번 연휴때 내가 레전드정신병 걸릴뻔..이상한 사람 존나 많고 정신머리 두고 온 라람들 개많음.
오른쪽으로 가라는데 왼쪽으로 쳐가는 사람 개많음
왜그러는걸까 진짜
나 그래서 손가락이나 제스쳐 엄청 늚 서비스직 아닌 곳에서도 유용함 요즘 사람들 다 집중력 엄청 없어서 5분정도 걸려서 기다리셔야해요(손가락 5개핌) 비밀번호 없이 바로 드릴게요(손으로 엑스 표시)포장해드릴까요?(주먹쥐고 비닐봉투 쥐는 모션) 내가 수화를 하는건가 싶고.. ㅋㅋㅋㅋ
와 맞어 ㅋㅋㅋ 나도 그래서 제스처 엄청 하게됨 이러면 좀 덜하더라 에휴......
아 ㄹㅇ 진짜 냉장 필요하세요 ? 물어보면 네 아니오로만 대답하지여기에 과일이 있어요이렇게 대답하면 시팔 뭐 어쩌란거임 진짜 ㅠ 내가 정병옴 씨바꺼 사람 말을 처안들어
이런 사람들이 모여서 애기가 애기말 한다고 눈치주면 어이없더라. 너네가 더 짜증나
진짜 존나 이게 매일임 썅 같이 일하는 분이랑 사람들 능지 이래가지고 어떻게 회사에서 돈버냐고
80퍼가 저럼
개크게설명해줘도 마찬가지 말을하면 들어라
기다려주세요 1번 하면 절대 못알아처먹어 그리고 2초면 다 되는줄알더라고. 나 그래서 맨날 물건에 손 얹어두자나 그냥 쌩하니 가져가서... 백날 말해봐야 안들어처먹으니...
나 약국에서 일하는데 복약지도 하거나 약 복용 설명할때 지 통화하느라 제대로 안 쳐듣는인간 열트럭임. 그래놓고 집가서 이약은 어떻게 먹는거냐고 백퍼 전화옴. 인간들이 뭘 물어봐도 생각을 안하고 걍 대충 대답하고 진짜 인간혐오
드시고 가세요? 아니오.
그럼 테이크아웃 맞으시죠?
아니 먹고 간다고
그래서 키오스크 주문이 좋아. 자기가 뜨아 먹는대놓고 아아 시켰다던가 해도 키오스크주문한건 거짓말 안하니까 나한테 안덮어씌움. 젊은사람도 키오스크 귀찮다고 말로 주문하는데 걍 다 키오스크로 하라함. 말바꾸는게 한두번이어야지
나 카페 일할때 모바일로 음료 4잔 포장 주문했길래 캐리어에 빨대랑 같이 껴뒀는데 4명이와서 음료만 쏙쏙 빼서 가져가고 빨대 껍질 캐리어안에 버리고가서 인류애 잃음
근데 저런건 솔직히 실제로 당하면 아무렇지도않아 다른게 더 많아서..ㅎ
22 맞아 걍 다시 말해주면됨.. 워낙 개븅딱진상들이 많아서 이런거야 뭐
그냥 다 키오스크로 바꿔버려
걍...존나안읽고 존나안들음.. 대문짝만하게 써붙여놔도 세번네번을 말해도.....
오른쪽이 디카페인입니다 하자마자 어느게 디카페인이예요? 쳐물어봄 시발
두번세번 말하는 건 괜찮아 돈 내기 싫어서 지랄발광하면 그게 젤 극혐
그리고 못알아들은거 같아서 크게 말하면 왜 화내냐고함 하...
음료 사이즈 어떤걸로 드릴까요?
네
진짜 개공감 ㅋㅋㅋㅋ
ㄹㅇ 말 귓등으로도 안쳐들음
이어폰 진짜..
기본이랑 사이즈업 시켜놓고 뭐가 사이즈업이에요? 이럼ㅋㅋㅋㅋㅋㅋ
ㄹㅇ 저희가 오픈 계획이 없습니다 > 그럼 언제 오픈해요? 하
ㄹㅇ 진짜 안듣고 안읽음
말차라떼랑 아아메 시켰으면서 음료주니까 말차라떼가 뭐냐고 왜 쳐물어보는데 ㅅㅂ 바빠죽겠는데 말걸고 지랄이야
입고예정일이 정확하지 않아 취소 부탁>기다릴게요
아니 취소하라고 기다려도 되는 날짜면 죄송한데 기다려줄수있겠냐고 물어본다고
이건 ~~옵션으로만 가능함>##옵션도 가능?.....ㅎ
영수증?>ㄴㄴ>>>>>>>교환환불해줘>ㅇㅇ영수증주셈>?안줬는데?
ㅅㅂ!!!!!!!!!!
난 전화로 저러는 사람들이 제일 이해 안 가 지들이 용건 있어서 전화해서 물어봐놓고 네? 다시 얘기해주세요 네? 얼마라고요? ㅇㅈㄹ
설명을 하면 좀 들으라고 말 ㅈㄴ 끊어..ㅠ
지 눈앞에 써있는것도 못읽는데 뭐
저거는 다시 말해주면 돼 ㅋㅋㅋㅋ 진짜 저런건 아무것도 아니다 ㅋㅋㅋ 더 강력한 무언가가 더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 어디예요?
오른쪽 문으로 들어가시면 약국 보이는데 약국옆에 있어요 비밀번호 없어요!
아 네 비밀번호 있어요?
이런다고진짜ㅠㅠㅋㅋ
귀 좀열어
말하기도 입 아파 진짜
이번 연휴때 내가 레전드정신병 걸릴뻔..
이상한 사람 존나 많고 정신머리 두고 온 라람들 개많음.
오른쪽으로 가라는데 왼쪽으로 쳐가는 사람 개많음
왜그러는걸까 진짜
나 그래서 손가락이나 제스쳐 엄청 늚 서비스직 아닌 곳에서도 유용함 요즘 사람들 다 집중력 엄청 없어서
5분정도 걸려서 기다리셔야해요(손가락 5개핌)
비밀번호 없이 바로 드릴게요(손으로 엑스 표시)
포장해드릴까요?(주먹쥐고 비닐봉투 쥐는 모션)
내가 수화를 하는건가 싶고.. ㅋㅋㅋㅋ
와 맞어 ㅋㅋㅋ 나도 그래서 제스처 엄청 하게됨 이러면 좀 덜하더라 에휴......
아 ㄹㅇ 진짜 냉장 필요하세요 ? 물어보면 네 아니오로만 대답하지
여기에 과일이 있어요
이렇게 대답하면 시팔 뭐 어쩌란거임 진짜 ㅠ 내가 정병옴 씨바꺼 사람 말을 처안들어
이런 사람들이 모여서 애기가 애기말 한다고 눈치주면 어이없더라. 너네가 더 짜증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