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서비스직 해봤으면 이런 경험 무조건 있음
추천 0 조회 10,496 26.05.06 11:37 댓글 8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2:19

    진짜 존나 이게 매일임 썅 같이 일하는 분이랑 사람들 능지 이래가지고 어떻게 회사에서 돈버냐고

  • 26.05.06 12:20

    80퍼가 저럼
    개크게설명해줘도 마찬가지 말을하면 들어라

  • 26.05.06 12:21

    기다려주세요 1번 하면 절대 못알아처먹어 그리고 2초면 다 되는줄알더라고. 나 그래서 맨날 물건에 손 얹어두자나 그냥 쌩하니 가져가서... 백날 말해봐야 안들어처먹으니...

  • 26.05.06 12:21

    나 약국에서 일하는데 복약지도 하거나 약 복용 설명할때 지 통화하느라 제대로 안 쳐듣는인간 열트럭임. 그래놓고 집가서 이약은 어떻게 먹는거냐고 백퍼 전화옴. 인간들이 뭘 물어봐도 생각을 안하고 걍 대충 대답하고 진짜 인간혐오

  • 26.05.06 12:22

    드시고 가세요? 아니오.
    그럼 테이크아웃 맞으시죠?
    아니 먹고 간다고

    그래서 키오스크 주문이 좋아. 자기가 뜨아 먹는대놓고 아아 시켰다던가 해도 키오스크주문한건 거짓말 안하니까 나한테 안덮어씌움. 젊은사람도 키오스크 귀찮다고 말로 주문하는데 걍 다 키오스크로 하라함. 말바꾸는게 한두번이어야지

  • 26.05.06 12:23

    나 카페 일할때 모바일로 음료 4잔 포장 주문했길래 캐리어에 빨대랑 같이 껴뒀는데 4명이와서 음료만 쏙쏙 빼서 가져가고 빨대 껍질 캐리어안에 버리고가서 인류애 잃음

  • 26.05.06 12:23

    근데 저런건 솔직히 실제로 당하면 아무렇지도않아 다른게 더 많아서..ㅎ

  • 26.05.06 12:27

    22 맞아 걍 다시 말해주면됨.. 워낙 개븅딱진상들이 많아서 이런거야 뭐

  • 26.05.06 12:28

    그냥 다 키오스크로 바꿔버려

  • 26.05.06 12:29

    걍...존나안읽고 존나안들음.. 대문짝만하게 써붙여놔도 세번네번을 말해도.....

  • 26.05.06 12:34

    오른쪽이 디카페인입니다 하자마자 어느게 디카페인이예요? 쳐물어봄 시발

  • 26.05.06 12:36

    두번세번 말하는 건 괜찮아 돈 내기 싫어서 지랄발광하면 그게 젤 극혐

  • 26.05.06 12:36

    그리고 못알아들은거 같아서 크게 말하면 왜 화내냐고함 하...

  • 26.05.06 12:45

    음료 사이즈 어떤걸로 드릴까요?


    진짜 개공감 ㅋㅋㅋㅋ

  • 26.05.06 12:47

    ㄹㅇ 말 귓등으로도 안쳐들음

  • 26.05.06 12:48

    이어폰 진짜..

  • 26.05.06 12:51

    기본이랑 사이즈업 시켜놓고 뭐가 사이즈업이에요? 이럼ㅋㅋㅋㅋㅋㅋ

  • 26.05.06 12:51

    ㄹㅇ 저희가 오픈 계획이 없습니다 > 그럼 언제 오픈해요? 하

  • 26.05.06 12:58

    ㄹㅇ 진짜 안듣고 안읽음

  • 26.05.06 13:00

    말차라떼랑 아아메 시켰으면서 음료주니까 말차라떼가 뭐냐고 왜 쳐물어보는데 ㅅㅂ 바빠죽겠는데 말걸고 지랄이야

  • 26.05.06 13:15

    입고예정일이 정확하지 않아 취소 부탁>기다릴게요
    아니 취소하라고 기다려도 되는 날짜면 죄송한데 기다려줄수있겠냐고 물어본다고
    이건 ~~옵션으로만 가능함>##옵션도 가능?.....ㅎ
    영수증?>ㄴㄴ>>>>>>>교환환불해줘>ㅇㅇ영수증주셈>?안줬는데?
    ㅅㅂ!!!!!!!!!!

  • 26.05.06 13:28

    난 전화로 저러는 사람들이 제일 이해 안 가 지들이 용건 있어서 전화해서 물어봐놓고 네? 다시 얘기해주세요 네? 얼마라고요? ㅇㅈㄹ

  • 26.05.06 13:30

    설명을 하면 좀 들으라고 말 ㅈㄴ 끊어..ㅠ

  • 26.05.06 13:38

    지 눈앞에 써있는것도 못읽는데 뭐

  • 26.05.06 14:04

    저거는 다시 말해주면 돼 ㅋㅋㅋㅋ 진짜 저런건 아무것도 아니다 ㅋㅋㅋ 더 강력한 무언가가 더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14:17

    화장실 어디예요?
    오른쪽 문으로 들어가시면 약국 보이는데 약국옆에 있어요 비밀번호 없어요!
    아 네 비밀번호 있어요?

    이런다고진짜ㅠㅠㅋㅋ

  • 26.05.06 14:26

    귀 좀열어

  • 26.05.06 14:52

    말하기도 입 아파 진짜
    이번 연휴때 내가 레전드정신병 걸릴뻔..
    이상한 사람 존나 많고 정신머리 두고 온 라람들 개많음.

  • 26.05.06 15:05

    오른쪽으로 가라는데 왼쪽으로 쳐가는 사람 개많음

  • 26.05.06 15:39

    왜그러는걸까 진짜

  • 26.05.06 16:11

    나 그래서 손가락이나 제스쳐 엄청 늚 서비스직 아닌 곳에서도 유용함 요즘 사람들 다 집중력 엄청 없어서

    5분정도 걸려서 기다리셔야해요(손가락 5개핌)
    비밀번호 없이 바로 드릴게요(손으로 엑스 표시)
    포장해드릴까요?(주먹쥐고 비닐봉투 쥐는 모션)
    내가 수화를 하는건가 싶고.. ㅋㅋㅋㅋ

  • 26.05.06 19:21

    와 맞어 ㅋㅋㅋ 나도 그래서 제스처 엄청 하게됨 이러면 좀 덜하더라 에휴......

  • 26.05.06 19:20

    아 ㄹㅇ 진짜 냉장 필요하세요 ? 물어보면 네 아니오로만 대답하지
    여기에 과일이 있어요
    이렇게 대답하면 시팔 뭐 어쩌란거임 진짜 ㅠ 내가 정병옴 씨바꺼 사람 말을 처안들어

  • 26.05.06 21:58

    이런 사람들이 모여서 애기가 애기말 한다고 눈치주면 어이없더라. 너네가 더 짜증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