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남자 180 그렇게 큰 키 아니다
추천 0 조회 4,555 26.05.06 11:45 댓글 6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2:37

    190넘어야 헐 크다 이러지 180은....

  • 26.05.06 12:42

    정확하게 185부터 큼

  • 26.05.06 12:47

    ㄹㅇ 185이상부터 오 크다... 는 생각이 들엇음 내 키 159인데도 불구하고 ㅋㅋㅋㅋㅋㅋ

  • 26.05.06 12:48

    ㄹㅇ내기준 180이면 반뼘차이밖에안나서 키큰지모르겠음

  • 26.05.06 12:49

    ㅁㅈ 거기다 대부분 다 가분수임

  • 26.05.06 13:02

    나 168인데 180은 진짜 에어포스만 신어도 만만해보임

  • 26.05.06 13:08

    옆에 서 보면 그닥..안큼

  • 26.05.06 13:10

    비율 때문도 있는거 같은데 내 키가 159인데도 불구하고 180 안커보이더라...울 아빠랑 사촌들이 다 커서 그런건지... 적어도 186은 넘어야 크다는 느낌이 남......근데 이것도 어좁이 멸치면 크다는 느낌보단 걍 길쭉하다는 너낌...ㅋㅋ몬주알지..?ㅎ.....

  • 26.05.06 13:17

    187-190이 진짜 황금키

  • 26.05.06 13:19

    ㅇㅈ 게다가 한남들 다 거북목이라 ;

  • 26.05.06 13:27

    머리가 커서

  • 26.05.06 13:35

    185이상 되야 커보인다고 수백번 말했다

  • 26.05.06 14:39

    ㅁㅈ 오 좀 큰데 싶으려면 190 넘어야 됨 개새기들 갑자기 빡치네

  • 26.05.06 15:13

    184부터 큰키라고 ! 187정도 부터 와 ~ 진짜 크다 이거지 183까진 그냥 괜찮은 키

  • 26.05.06 15:22

    190부터 장신

  • 26.05.06 18:34

    ㅁㅈ..별로 안 커 남자가 거북목이라 그런가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