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큰 키 아닌데 큰 줄 알어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190넘어야 헐 크다 이러지 180은....
정확하게 185부터 큼
ㄹㅇ 185이상부터 오 크다... 는 생각이 들엇음 내 키 159인데도 불구하고 ㅋㅋㅋㅋㅋㅋ
ㄹㅇ내기준 180이면 반뼘차이밖에안나서 키큰지모르겠음
ㅁㅈ 거기다 대부분 다 가분수임
나 168인데 180은 진짜 에어포스만 신어도 만만해보임
옆에 서 보면 그닥..안큼
비율 때문도 있는거 같은데 내 키가 159인데도 불구하고 180 안커보이더라...울 아빠랑 사촌들이 다 커서 그런건지... 적어도 186은 넘어야 크다는 느낌이 남......근데 이것도 어좁이 멸치면 크다는 느낌보단 걍 길쭉하다는 너낌...ㅋㅋ몬주알지..?ㅎ.....
187-190이 진짜 황금키
ㅇㅈ 게다가 한남들 다 거북목이라 ;
머리가 커서
185이상 되야 커보인다고 수백번 말했다
ㅁㅈ 오 좀 큰데 싶으려면 190 넘어야 됨 개새기들 갑자기 빡치네
184부터 큰키라고 ! 187정도 부터 와 ~ 진짜 크다 이거지 183까진 그냥 괜찮은 키
190부터 장신
ㅁㅈ..별로 안 커 남자가 거북목이라 그런가ㅜ
190넘어야 헐 크다 이러지 180은....
정확하게 185부터 큼
ㄹㅇ 185이상부터 오 크다... 는 생각이 들엇음 내 키 159인데도 불구하고 ㅋㅋㅋㅋㅋㅋ
ㄹㅇ내기준 180이면 반뼘차이밖에안나서 키큰지모르겠음
ㅁㅈ 거기다 대부분 다 가분수임
나 168인데 180은 진짜 에어포스만 신어도 만만해보임
옆에 서 보면 그닥..안큼
비율 때문도 있는거 같은데 내 키가 159인데도 불구하고 180 안커보이더라...울 아빠랑 사촌들이 다 커서 그런건지... 적어도 186은 넘어야 크다는 느낌이 남......근데 이것도 어좁이 멸치면 크다는 느낌보단 걍 길쭉하다는 너낌...ㅋㅋ몬주알지..?ㅎ.....
187-190이 진짜 황금키
ㅇㅈ 게다가 한남들 다 거북목이라 ;
머리가 커서
185이상 되야 커보인다고 수백번 말했다
ㅁㅈ 오 좀 큰데 싶으려면 190 넘어야 됨 개새기들 갑자기 빡치네
184부터 큰키라고 ! 187정도 부터 와 ~ 진짜 크다 이거지 183까진 그냥 괜찮은 키
190부터 장신
ㅁㅈ..별로 안 커 남자가 거북목이라 그런가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