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x.com/i/status/2037715524457754681
X의 鳥羽 周作님(@pirlo05050505)
マックのダブルチーズバーガーは 半分に切って フライパンに油を軽く引いて 断面を香ばしく焼いて、仕上げにバターひとかけら入れて焼いたら 香ばしくサクサクでめちゃくちゃおいしいで
x.com
살림하는 도로로도 만점 줌ㅋㅋㅋㅋ
맛없없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첫댓글 식용유에 먼저 굽고 버터 하란거지????
단면만 기름으로 굽고전체(빵)부분을 버터에 닿게 구우란건가
마가린으로 구워먹으면 더 맛잇을거같음
먹어보고싶다
치즈버거안그래도최애인데
나 이거 쿼터파운드로 해봄 진짜 조오오오온ㄴ나 마싯고 바삭함
와우 맛없없 언젠가 집에서 해봐야지
버거집에서 저렇게 팔아라 귀찮아
첫댓글 식용유에 먼저 굽고 버터 하란거지????
단면만 기름으로 굽고
전체(빵)부분을 버터에 닿게 구우란건가
마가린으로 구워먹으면 더 맛잇을거같음
먹어보고싶다
치즈버거안그래도최애인데
나 이거 쿼터파운드로 해봄 진짜 조오오오온ㄴ나 마싯고 바삭함
와우 맛없없 언젠가 집에서 해봐야지
버거집에서 저렇게 팔아라 귀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