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주식] 2월 말에 주식 시작해 3월을 견딘 사람들을 위한 한 줄 표현
추천 0 조회 7,110 26.05.06 12:17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2:18

    첫댓글 ㅋㅋㅋㅋㅋ진짜 개철렁했을듯 하지만 존버하면 달달하다 이거예요

  • 26.05.06 12:21

    삼전 펜하에서 4년 버텨서 암것도 아니었음 지금 26만원.. 달달해

  • 26.05.06 12:22

    나도... 그때 평단만 오면 판다고 햇는디

  • 26.05.06 12:26

    나도.. 뭔가 일희일비 안하게 됨

  • 26.05.06 12:22

    나 22만원에 들어가서 전쟁 나고 뚝 떨어져가지고 열심히 평단 낮추면서 기다림.. 하하

  • 26.05.06 12:27

    나 10년 다닌 직장 1월 말에 퇴사하고 2월 중순에 전재산 정리해서 미국etf에 넣자마자 전쟁남 ㅋㅋㅋ 패닉셀 안하고 흐린눈 한거 천만다행

  • 26.05.06 12:27

    나 저러다가 평단오자마자 팔아서 개후회중.. ㅜ

  • 26.05.06 12:32

    나 사자마자 전쟁 터져서 ㅅㅂ ㅠ 그래도 미주로 단련되어서 다행이더라

  • 26.05.06 12:48

    전쟁포모겪고 하닉 평단 오자마자팔앗자나

  • 26.05.06 12:52

    진짜 매수 사이드카 올려 매도 사이드카 올려 ㅇㅈㄹ하고 난리도 아녔잖슴ㅋㅋㅋㅋ ㅠㅠ 3월 버틴 주시들 칭찬해...

  • 26.05.06 12:53

    진심 돈만 있었음 저때 더 줍고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12:55

    나뚜믄 오른다

  • 26.05.06 13:02

    나잖아? 불현듯 주식을 해야겠다하고 간보면서 한두개 사다가 2월말에 전재산 지르겠다고 난리침 근데 은행 한도땜에 돈이 안뽑혀서 다는 못넣고 절반 넣었는데 갑자기 전쟁이... 그 와중에 삼천당만 별 영향없길래 돈 좀 넣다뺏다 하다가 결국 돈 날리고 메꾼다고 평단 조금 오른 하닉삼성 조금 팔아서 지금 좀 많이 아쉽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많이 올라서 행복함..

  • 26.05.06 13:03

    하 주우려고 타이밍만 보다가 집에 일터져서 못보는 동안 할인기간 끝낫더라

  • 26.05.06 13:47

    줍고싶었는데 돈이 없어서 못주웠어….

  • 26.05.06 14:38

    내 얘기라 웃기네 더 못사서 그저 아쉬울뿐

  • 26.05.07 00:30

    사면 떨어지고 팔면 올라서 정찰병만 보냈는데 걔네 지금 하룰라라 갔다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