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10년 다닌 직장 1월 말에 퇴사하고 2월 중순에 전재산 정리해서 미국etf에 넣자마자 전쟁남 ㅋㅋㅋ 패닉셀 안하고 흐린눈 한거 천만다행
26.05.06 12:27
나 저러다가 평단오자마자 팔아서 개후회중.. ㅜ
26.05.06 12:32
나 사자마자 전쟁 터져서 ㅅㅂ ㅠ 그래도 미주로 단련되어서 다행이더라
26.05.06 12:48
전쟁포모겪고 하닉 평단 오자마자팔앗자나
26.05.06 12:52
진짜 매수 사이드카 올려 매도 사이드카 올려 ㅇㅈㄹ하고 난리도 아녔잖슴ㅋㅋㅋㅋ ㅠㅠ 3월 버틴 주시들 칭찬해...
26.05.06 12:53
진심 돈만 있었음 저때 더 줍고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
26.05.06 12:55
나뚜믄 오른다
26.05.06 13:02
나잖아? 불현듯 주식을 해야겠다하고 간보면서 한두개 사다가 2월말에 전재산 지르겠다고 난리침 근데 은행 한도땜에 돈이 안뽑혀서 다는 못넣고 절반 넣었는데 갑자기 전쟁이... 그 와중에 삼천당만 별 영향없길래 돈 좀 넣다뺏다 하다가 결국 돈 날리고 메꾼다고 평단 조금 오른 하닉삼성 조금 팔아서 지금 좀 많이 아쉽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많이 올라서 행복함..
첫댓글 ㅋㅋㅋㅋㅋ진짜 개철렁했을듯 하지만 존버하면 달달하다 이거예요
삼전 펜하에서 4년 버텨서 암것도 아니었음 지금 26만원.. 달달해
나도... 그때 평단만 오면 판다고 햇는디
나도.. 뭔가 일희일비 안하게 됨
나 22만원에 들어가서 전쟁 나고 뚝 떨어져가지고 열심히 평단 낮추면서 기다림.. 하하
나 10년 다닌 직장 1월 말에 퇴사하고 2월 중순에 전재산 정리해서 미국etf에 넣자마자 전쟁남 ㅋㅋㅋ 패닉셀 안하고 흐린눈 한거 천만다행
나 저러다가 평단오자마자 팔아서 개후회중.. ㅜ
나 사자마자 전쟁 터져서 ㅅㅂ ㅠ 그래도 미주로 단련되어서 다행이더라
전쟁포모겪고 하닉 평단 오자마자팔앗자나
진짜 매수 사이드카 올려 매도 사이드카 올려 ㅇㅈㄹ하고 난리도 아녔잖슴ㅋㅋㅋㅋ ㅠㅠ 3월 버틴 주시들 칭찬해...
진심 돈만 있었음 저때 더 줍고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
나뚜믄 오른다
나잖아? 불현듯 주식을 해야겠다하고 간보면서 한두개 사다가 2월말에 전재산 지르겠다고 난리침 근데 은행 한도땜에 돈이 안뽑혀서 다는 못넣고 절반 넣었는데 갑자기 전쟁이... 그 와중에 삼천당만 별 영향없길래 돈 좀 넣다뺏다 하다가 결국 돈 날리고 메꾼다고 평단 조금 오른 하닉삼성 조금 팔아서 지금 좀 많이 아쉽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많이 올라서 행복함..
하 주우려고 타이밍만 보다가 집에 일터져서 못보는 동안 할인기간 끝낫더라
줍고싶었는데 돈이 없어서 못주웠어….
내 얘기라 웃기네 더 못사서 그저 아쉬울뿐
사면 떨어지고 팔면 올라서 정찰병만 보냈는데 걔네 지금 하룰라라 갔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