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191676109
https://x.com/poptime/status/2051664078968410567?s=46
**논란되는건 배우가 아니라 옷임**
첫댓글 그림은 괜찮은데 저 망토같은거 왜 저렇게 대충 원단 갖다 붙인거같이 생김
테무에서 샀나보네
깃이 한껏 옹졸해 졌네
키가 더 크고 말랐으면 괜찮았을까...? 깃이랑 허리 부분 천도 왜 만들다 말았지..
모델 몸뚱아리도 문제긴 하겠지만 디테일이 완전 다른데? 테무에서 샀나...쩝
디자이너가 스케치 따놓고 룰루랄라 했다가 막상 하나 둘 입혀보니 그 느낌 안나서 중간에 포기한 거 아녀?? 그 방어썰다 번아웃 온 그 느낌이야
디테일이 너무 다른데 테무산같아...
테무에서 왔노
발렌시아가 시집살이가 고됐나 옹졸해짐
옷 천이 너무 저렴해보임...ㅠ
사진만 보고 테무에서 사면 안 되는 이유.jpg 뭐 이런 거 같음....
헐 당일에 급하게 만들어서 내보냈나 왜저래
근데 깃 왜 저렇게...? 너무 다르잖아
반짝이도없는데 ㄹㅇ테무산같네
바지깃 디테일도 너무 허접하잖아..
검은천 그냥 입다가 바지에 낀 것 같이 생김;; 테무 썸네일이랑 실제 옷 차이 같잖아
허접하긴 한데 다른 모델이면 더 잘 살렸을 것 같기도 하고
내가 저 사람이면 울었다
옷 톤 왜 위아래가 똑같은건데. 스케치는 톤 다르잖아
왜 저렇게 달라
디자인 많이 허접해지긴 했는데 몸이 못받쳐준것도 있는듯 ㅎ
테무버전
테무에요?
옷을 가봉단계에서 그냥 온거같다....?
쟨 키가 작은것도 아닌데....... 난 진짜 쟤 160대인줄 알앗어; 잘쳐줘봐야 170초반....;;; 바디 프로포션이 너무 안좋다
근데 원 디자인대로 왔어도 딱히.. 라는 생각이 드는..
만들다말고 시간없어서 내보낸거같애
이 배우 늘 너무 토실혀...
호감 있는 배우인데 그냥 몸이 안 된거 같은데
음…
천이 좀 허접하긴한듯 깃도 그렇고 ㅠ근데 난 걍 블랙안입은것만으로도 괜찮다고 느꼈음
으음
피팅영상 보니까 수정해준거 같은뎈ㅋㅋㅋㅋ 깃 그대로 입으면 비율 더 이상해서 뺀거같고https://youtu.be/FQnETkP9sE8?si=LJjF9azY1W6-RRr0
PLAY
난 메이크업도 조금 어정쩡한거 같어 사람 우습게 저게 뭐임..
마네킹이 입은건 똑같은데 ㅋㅋㅋㅌㅋ 좀 수정한듯 배우한테 어울리게
저 사람 비율이 엉망진창 같은데...
수정한게 더 나은데….? 저 깃이 장식 다 가림 그리고 그 치마같은 거랑 바지가 컬러감 일체감도 안됨..
첫댓글 그림은 괜찮은데 저 망토같은거 왜 저렇게 대충 원단 갖다 붙인거같이 생김
테무에서 샀나보네
깃이 한껏 옹졸해 졌네
키가 더 크고 말랐으면 괜찮았을까...? 깃이랑 허리 부분 천도 왜 만들다 말았지..
모델 몸뚱아리도 문제긴 하겠지만 디테일이 완전 다른데? 테무에서 샀나...쩝
디자이너가 스케치 따놓고 룰루랄라 했다가 막상 하나 둘 입혀보니 그 느낌 안나서 중간에 포기한 거 아녀?? 그 방어썰다 번아웃 온 그 느낌이야
디테일이 너무 다른데 테무산같아...
테무에서 왔노
발렌시아가 시집살이가 고됐나 옹졸해짐
옷 천이 너무 저렴해보임...ㅠ
사진만 보고 테무에서 사면 안 되는 이유.jpg 뭐 이런 거 같음....
헐 당일에 급하게 만들어서 내보냈나 왜저래
근데 깃 왜 저렇게...? 너무 다르잖아
반짝이도없는데 ㄹㅇ테무산같네
바지깃 디테일도 너무 허접하잖아..
검은천 그냥 입다가 바지에 낀 것 같이 생김;; 테무 썸네일이랑 실제 옷 차이 같잖아
허접하긴 한데 다른 모델이면 더 잘 살렸을 것 같기도 하고
내가 저 사람이면 울었다
옷 톤 왜 위아래가 똑같은건데. 스케치는 톤 다르잖아
왜 저렇게 달라
디자인 많이 허접해지긴 했는데 몸이 못받쳐준것도 있는듯 ㅎ
테무버전
테무에요?
옷을 가봉단계에서 그냥 온거같다....?
쟨 키가 작은것도 아닌데....... 난 진짜 쟤 160대인줄 알앗어; 잘쳐줘봐야 170초반....;;; 바디 프로포션이 너무 안좋다
근데 원 디자인대로 왔어도 딱히.. 라는 생각이 드는..
만들다말고 시간없어서 내보낸거같애
이 배우 늘 너무 토실혀...
호감 있는 배우인데 그냥 몸이 안 된거 같은데
음…
천이 좀 허접하긴한듯 깃도 그렇고 ㅠ
근데 난 걍 블랙안입은것만으로도 괜찮다고 느꼈음
으음
피팅영상 보니까 수정해준거 같은뎈ㅋㅋㅋㅋ 깃 그대로 입으면 비율 더 이상해서 뺀거같고
https://youtu.be/FQnETkP9sE8?si=LJjF9azY1W6-RRr0
PLAY
난 메이크업도 조금 어정쩡한거 같어 사람 우습게 저게 뭐임..
마네킹이 입은건 똑같은데 ㅋㅋㅋㅌㅋ 좀 수정한듯 배우한테 어울리게
저 사람 비율이 엉망진창 같은데...
수정한게 더 나은데….? 저 깃이 장식 다 가림 그리고 그 치마같은 거랑 바지가 컬러감 일체감도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