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허드슨 윌리엄스(히티드 라이벌리) 멧갈라 의상이 논란중
추천 0 조회 9,920 26.05.06 12:30 댓글 3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2:34

    첫댓글 그림은 괜찮은데 저 망토같은거 왜 저렇게 대충 원단 갖다 붙인거같이 생김

  • 26.05.06 12:34

    테무에서 샀나보네

  • 26.05.06 12:36

    깃이 한껏 옹졸해 졌네

  • 26.05.06 12:37

    키가 더 크고 말랐으면 괜찮았을까...? 깃이랑 허리 부분 천도 왜 만들다 말았지..

  • 26.05.06 12:38

    모델 몸뚱아리도 문제긴 하겠지만 디테일이 완전 다른데? 테무에서 샀나...쩝

  • 26.05.06 12:38

    디자이너가 스케치 따놓고 룰루랄라 했다가 막상 하나 둘 입혀보니 그 느낌 안나서 중간에 포기한 거 아녀?? 그 방어썰다 번아웃 온 그 느낌이야

  • 26.05.06 12:38

    디테일이 너무 다른데 테무산같아...

  • 26.05.06 12:39

    테무에서 왔노

  • 26.05.06 12:39

    발렌시아가 시집살이가 고됐나 옹졸해짐

  • 26.05.06 12:40

    옷 천이 너무 저렴해보임...ㅠ

  • 26.05.06 12:41

    사진만 보고 테무에서 사면 안 되는 이유.jpg 뭐 이런 거 같음....

  • 26.05.06 12:41

    헐 당일에 급하게 만들어서 내보냈나 왜저래

  • 26.05.06 12:42

    근데 깃 왜 저렇게...? 너무 다르잖아

  • 26.05.06 12:42

    반짝이도없는데 ㄹㅇ테무산같네

  • 26.05.06 12:44

    바지깃 디테일도 너무 허접하잖아..

  • 26.05.06 12:48

    검은천 그냥 입다가 바지에 낀 것 같이 생김;; 테무 썸네일이랑 실제 옷 차이 같잖아

  • 26.05.06 12:49

    허접하긴 한데 다른 모델이면 더 잘 살렸을 것 같기도 하고

  • 26.05.06 12:52

    내가 저 사람이면 울었다

  • 26.05.06 12:54

    옷 톤 왜 위아래가 똑같은건데. 스케치는 톤 다르잖아

  • 26.05.06 12:56

    왜 저렇게 달라

  • 26.05.06 12:57

    디자인 많이 허접해지긴 했는데 몸이 못받쳐준것도 있는듯 ㅎ

  • 26.05.06 12:57

    테무버전

  • 26.05.06 12:59

    테무에요?

  • 26.05.06 13:02

    옷을 가봉단계에서 그냥 온거같다....?

  • 26.05.06 13:06

    쟨 키가 작은것도 아닌데....... 난 진짜 쟤 160대인줄 알앗어; 잘쳐줘봐야 170초반....;;; 바디 프로포션이 너무 안좋다

  • 26.05.06 13:11

    근데 원 디자인대로 왔어도 딱히.. 라는 생각이 드는..

  • 26.05.06 13:30

    만들다말고 시간없어서 내보낸거같애

  • 26.05.06 13:34

    이 배우 늘 너무 토실혀...

  • 26.05.06 13:34

    호감 있는 배우인데 그냥 몸이 안 된거 같은데

  • 26.05.06 13:39

    음…

  • 26.05.06 13:54

    천이 좀 허접하긴한듯 깃도 그렇고 ㅠ
    근데 난 걍 블랙안입은것만으로도 괜찮다고 느꼈음

  • 26.05.06 14:01

    으음

  • 26.05.06 14:32

    피팅영상 보니까 수정해준거 같은뎈ㅋㅋㅋㅋ 깃 그대로 입으면 비율 더 이상해서 뺀거같고
    https://youtu.be/FQnETkP9sE8?si=LJjF9azY1W6-RRr0

  • 26.05.06 14:50

    난 메이크업도 조금 어정쩡한거 같어 사람 우습게 저게 뭐임..

  • 26.05.06 18:02

    마네킹이 입은건 똑같은데 ㅋㅋㅋㅌㅋ 좀 수정한듯 배우한테 어울리게

  • 26.05.06 18:25

    저 사람 비율이 엉망진창 같은데...

  • 26.05.09 20:15

    수정한게 더 나은데….? 저 깃이 장식 다 가림 그리고 그 치마같은 거랑 바지가 컬러감 일체감도 안됨..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