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cafe.daum.net/subdued20club/ReHf/1609137?)여성시대 뚱뚱한 바나나 우유
리메이크 안되나 이거 ㅠ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첫댓글 나 이거 진짜 리메이크 되야 한다고 봐.. 초딩때 내 인생드였어
이거 개재밌었어ㅋㅋ 시계 부스면 시계 악마 개아파하고 술천사 할배 꼬장 기억남ㅋㅋ 차승원 저걸로 인식됨리메이크 해줘 내용 지금봐도 신박한데
이거 진ㅁ자 존잼이었음....
이거 존잼이였는데 어릴때 조씨가 무서웠음
저..아만자에요.....이대사 아는 사람ㅋㅋㅋㅋ
호크룩스 개념이 저 때도 ㄷㄷ
이거 진짜 재미있었음 재방으로 챙겨볼정도로 ㅋㅋ
이거 진짜 개ㅐㅐ존잼이었는데..
술의 천사...?
이거 재밌었음 이런 내용이었구만
나 이거 무서웠던 기억이 나.. 시계랑 거울이 깨지는 그 분위기가 엄청 무서웠던 기억..
이거 존잼이얐움
이거 존잼
이거 재밌었어 마지막까지 잘 썼던 드라마 같음 악마가 끝까지 안없어진걸로 끝낸것도 좋았다고 봄
근데100개가 아니라 30개구나 ㅋㅋㅋ왜 30개일까 궁금해지네 이유가나왔나
이거진짜재밌었어
리메이크해줘라!!
동생이 맨날 쇼파에서 서서 돌아와~~ 따라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이거 겁나 재미있게 본 기억 나
대쥰잼
시계악마 나오고 그런거기억나ㅠㅋㅋㅋ
이거 재밌었어
무서웠어
아 이거 존나재밌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무서웠던 기억이 나네
어릴때 진짜 재밌게본기억있음ㅋㅋㅋㅋ
술의천사 개욱기다
졸라 재밌었어 ㅠ 웨이브에 있어서 다시 봐도 재밌더라 ㅋㅋ
이 드라마때문에 아담의 창조 그림만 보면 괜히 쫄렸었음
와 98년인데 이런 시도가 ㅋㅋㅋㅋㅋㅋ 이런건 사실 일드만 잇엇는데.. ㅋㅋㅋ 구미호 전진 나오고 이런 드라마도 잇긴 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어릴때 좋아했는데...초2였네 ㅋㅋ이거랑 미나, RNA 내 최애드라마
헐ㅋㅋㅋㅋ 나 이거 본 기억 있어 ㅋㅋㅋㅋㅋ
시계로 가득한 집이 아직도 기억이 나는데 정말 무서웠음.ㅠㅠ
첫댓글 나 이거 진짜 리메이크 되야 한다고 봐.. 초딩때 내 인생드였어
이거 개재밌었어ㅋㅋ 시계 부스면 시계 악마 개아파하고 술천사 할배 꼬장 기억남ㅋㅋ 차승원 저걸로 인식됨
리메이크 해줘 내용 지금봐도 신박한데
이거 진ㅁ자 존잼이었음....
이거 존잼이였는데 어릴때 조씨가 무서웠음
저..아만자에요.....
이대사 아는 사람ㅋㅋㅋㅋ
호크룩스 개념이 저 때도 ㄷㄷ
이거 진짜 재미있었음 재방으로 챙겨볼정도로 ㅋㅋ
이거 진짜 개ㅐㅐ존잼이었는데..
술의 천사...?
이거 재밌었음 이런 내용이었구만
나 이거 무서웠던 기억이 나.. 시계랑 거울이 깨지는 그 분위기가 엄청 무서웠던 기억..
이거 존잼이얐움
이거 존잼
이거 재밌었어 마지막까지 잘 썼던 드라마 같음 악마가 끝까지 안없어진걸로 끝낸것도 좋았다고 봄
근데100개가 아니라 30개구나 ㅋㅋㅋ왜 30개일까 궁금해지네 이유가나왔나
이거진짜재밌었어
리메이크해줘라!!
동생이 맨날 쇼파에서 서서 돌아와~~ 따라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이거 겁나 재미있게 본 기억 나
대쥰잼
시계악마 나오고 그런거기억나ㅠㅋㅋㅋ
이거 재밌었어
무서웠어
아 이거 존나재밌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무서웠던 기억이 나네
어릴때 진짜 재밌게본기억있음ㅋㅋㅋㅋ
술의천사 개욱기다
졸라 재밌었어 ㅠ 웨이브에 있어서 다시 봐도 재밌더라 ㅋㅋ
이 드라마때문에 아담의 창조 그림만 보면 괜히 쫄렸었음
와 98년인데 이런 시도가 ㅋㅋㅋㅋㅋㅋ 이런건 사실 일드만 잇엇는데.. ㅋㅋㅋ 구미호 전진 나오고 이런 드라마도 잇긴 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어릴때 좋아했는데...초2였네 ㅋㅋ
이거랑 미나, RNA 내 최애드라마
헐ㅋㅋㅋㅋ 나 이거 본 기억 있어 ㅋㅋㅋㅋㅋ
시계로 가득한 집이 아직도 기억이 나는데 정말 무서웠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