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천사와 악마가 주인공으로 나왔던 98년도 한국 판타지 드라마 '천사의 키스' (조민기 주의)
추천 0 조회 26,066 26.05.06 13:33 댓글 3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3:34

    첫댓글 나 이거 진짜 리메이크 되야 한다고 봐.. 초딩때 내 인생드였어

  • 26.05.06 13:35

    이거 개재밌었어ㅋㅋ 시계 부스면 시계 악마 개아파하고 술천사 할배 꼬장 기억남ㅋㅋ 차승원 저걸로 인식됨
    리메이크 해줘 내용 지금봐도 신박한데

  • 26.05.06 13:35

    이거 진ㅁ자 존잼이었음....

  • 26.05.06 13:37

    이거 존잼이였는데 어릴때 조씨가 무서웠음

  • 26.05.06 13:38

    저..아만자에요.....
    이대사 아는 사람ㅋㅋㅋㅋ

  • 26.05.06 13:38

    호크룩스 개념이 저 때도 ㄷㄷ

  • 26.05.06 13:39

    이거 진짜 재미있었음 재방으로 챙겨볼정도로 ㅋㅋ

  • 26.05.06 13:39

    이거 진짜 개ㅐㅐ존잼이었는데..

  • 26.05.06 13:42

    술의 천사...?

  • 26.05.06 13:43

    이거 재밌었음 이런 내용이었구만

  • 26.05.06 13:44

    나 이거 무서웠던 기억이 나.. 시계랑 거울이 깨지는 그 분위기가 엄청 무서웠던 기억..

  • 26.05.06 13:46

    이거 존잼이얐움

  • 26.05.06 13:46

    이거 존잼

  • 26.05.06 13:51

    이거 재밌었어 마지막까지 잘 썼던 드라마 같음 악마가 끝까지 안없어진걸로 끝낸것도 좋았다고 봄

  • 26.05.06 13:52

    근데100개가 아니라 30개구나 ㅋㅋㅋ왜 30개일까 궁금해지네 이유가나왔나

  • 26.05.06 13:48

    이거진짜재밌었어

  • 26.05.06 13:49

    리메이크해줘라!!

  • 26.05.06 13:49

    동생이 맨날 쇼파에서 서서 돌아와~~ 따라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 26.05.06 13:50

    이거 겁나 재미있게 본 기억 나

  • 26.05.06 13:50

    대쥰잼

  • 26.05.06 13:52

    시계악마 나오고 그런거기억나ㅠㅋㅋㅋ

  • 26.05.06 13:54

    이거 재밌었어

  • 26.05.06 13:55

    무서웠어

  • 26.05.06 14:01

    아 이거 존나재밌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14:07

    좀 무서웠던 기억이 나네

  • 26.05.06 14:07

    어릴때 진짜 재밌게본기억있음ㅋㅋㅋㅋ

  • 26.05.06 14:28

    술의천사 개욱기다

  • 26.05.06 15:11

    졸라 재밌었어 ㅠ 웨이브에 있어서 다시 봐도 재밌더라 ㅋㅋ

  • 26.05.06 16:00

    이 드라마때문에 아담의 창조 그림만 보면 괜히 쫄렸었음

  • 26.05.06 18:17

    와 98년인데 이런 시도가 ㅋㅋㅋㅋㅋㅋ 이런건 사실 일드만 잇엇는데.. ㅋㅋㅋ 구미호 전진 나오고 이런 드라마도 잇긴 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19:23

    이거 어릴때 좋아했는데...초2였네 ㅋㅋ
    이거랑 미나, RNA 내 최애드라마

  • 26.05.06 23:10

    헐ㅋㅋㅋㅋ 나 이거 본 기억 있어 ㅋㅋㅋㅋㅋ

  • 26.05.07 15:35

    시계로 가득한 집이 아직도 기억이 나는데 정말 무서웠음.ㅠ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