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191771978
첫댓글 에잇세컨즈 힘내봐,,,
또 나만 불매하지...?
이번시즌 스파오 미쏘 에잇세컨즈 폼 좋던데
탑텐 굿
노비룩 사는데 탑텐은 품질이 별로고 미쏘는 ㄱㅊ음
유니클로그렇게불매가안되나 저걸다시살려주네 젤쉬운 스파브랜드인데 여기저기널린..
탑텐 스파오 최애남자들 패션유튜버들 유니클로 그렇게 좋아하드라..
지오다노는 지 혼자 떨어지네... 하긴 나도 20~22년쯤에만 샀던듯
유니클로 저걸 다시 살려주네탑텐은 품질 별로라서 못 사겠고, 자라랑 흐앤므 퀄리티 괜찮더라 그리고 이번시즌 에잇세컨즈도 괜찮았음
에잇세컨즈 자주 사는데 할인할때사면 좋더라
유니클로 주변 아무도 안입던데 누가입지
항앤문 은근 튼튼함 제발 톨사이즈 낸하 버쉬카랑 스트라디바리우스도 다시 돌아왔으면
탑텐 사고싶은데 매장 없어졌어 슬퍼 유니클로 불매 좀 해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ㄹㅇㅋㅋ
나도 유니클로 올리는 블로거들이 다이웃취소 ㅡ ㅡ
스파오 좋아
불매는 개풀이나 뜯어먹으라그래 싹 다 좆본 똥구멍이나 빨아먹는 천박한 쭉정이들만 남음
미쏘 힘내 ㅠㅠ
유니클로 가면 진짜 우리엄마뻘이랑 할머니들로 미어터짐.. 이거 좋대~~ 하면서…
와 유니클로 이렇게 살아나는구나.. 탑텐이 너무 아쉬움 불매운동 이후로 탑텐이 잘했으면 자리 잡았을텐데 품질이 너무 아쉬움..
유니클로 캭퉷
국내 스파브랜드 퀄리티가 너무 못따라와줬다고 봄.. 유니클로랑 별개로
나 에잇세컨즈 사랑하는데 매장이 너무 없어 ㅠㅠ
사람들이 유니클로 그렇게 안사줬는데 자리 못잡은거도 대단한거같음..
무탠다드가 유니클로 이겼음 좋겠다
어떤 ㅂㅅ들이 유니클로 사냐고 진짜
유니클로 이번에 그 대란 바지 진짜 많이 입더라
유니클로 불매하는동안 퀄 올렸어야지
그래도 유니클로는 안 사요
질좀개선해라 ㅅㅂ
이젠 눈치도 안보나보네
어제 에잇세컨즈갔는데 괜찮은거 많더라
진짜 개빡친다
국내스파브랜드 탓도 크다생각함ㅋㅋ유니클로 불매때 기회였는데 옷 품질개선을 했어야지 그때 대체 뭐한거
2222 솔직히 소비자 탓할거 하나 없고 국내 브랜드 문제 120% 노재팬 할 때 국내 브랜드들이 못 받아먹음. 질 좋았으면 유니클로로 다시 턴 안하지ㅋㅋㅋ 같은 가격에 퀄리티 차이 심각한 수준인데ㅋㅋ
33..
와 저 스파 성장한만큼 보세는 망한거야....??
에어리즘이랑 히트텍 제품류 한정인가?
그래도 안사요. 영원히 안사요.
좆니클로 또 지랄이네
진짜 난 노재팬 다같이 할때 국내브랜드들이 뭐라도 좀 해낼줄알았어… 댜체 뭐한거임
탑텐 좋아함ㅋㅋㅋㅋ 세일 많이 해서 가격도 싸고.. 질 구리다던데 딱히 구린 것도 모르겠어 청바지 몇 개 샀는데 핏 예쁘고 잘 입고 다님
탑텐 스파오 좋아 에잇세컨즈 넘 질구려
유니클로 극혐 개망했으면 좋겠늠 쪽바리 아웃
유니클로진짜 주변에서 다사더라 ㅅㅂ
난 에잇세컨즈 넘 좋아
팍시
첫댓글 에잇세컨즈 힘내봐,,,
또 나만 불매하지...?
이번시즌 스파오 미쏘 에잇세컨즈 폼 좋던데
탑텐 굿
노비룩 사는데 탑텐은 품질이 별로고 미쏘는 ㄱㅊ음
유니클로그렇게불매가안되나 저걸다시살려주네 젤쉬운 스파브랜드인데 여기저기널린..
탑텐 스파오 최애
남자들 패션유튜버들 유니클로 그렇게 좋아하드라..
지오다노는 지 혼자 떨어지네... 하긴 나도 20~22년쯤에만 샀던듯
유니클로 저걸 다시 살려주네
탑텐은 품질 별로라서 못 사겠고, 자라랑 흐앤므 퀄리티 괜찮더라
그리고 이번시즌 에잇세컨즈도 괜찮았음
에잇세컨즈 자주 사는데 할인할때사면 좋더라
유니클로 주변 아무도 안입던데 누가입지
항앤문 은근 튼튼함 제발 톨사이즈 낸하 버쉬카랑 스트라디바리우스도 다시 돌아왔으면
탑텐 사고싶은데 매장 없어졌어 슬퍼 유니클로 불매 좀 해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ㄹㅇㅋㅋ
나도 유니클로 올리는 블로거들이 다
이웃취소 ㅡ ㅡ
스파오 좋아
불매는 개풀이나 뜯어먹으라그래 싹 다 좆본 똥구멍이나 빨아먹는 천박한 쭉정이들만 남음
미쏘 힘내 ㅠㅠ
유니클로 가면 진짜 우리엄마뻘이랑 할머니들로 미어터짐.. 이거 좋대~~ 하면서…
와 유니클로 이렇게 살아나는구나.. 탑텐이 너무 아쉬움 불매운동 이후로 탑텐이 잘했으면 자리 잡았을텐데 품질이 너무 아쉬움..
유니클로 캭퉷
국내 스파브랜드 퀄리티가 너무 못따라와줬다고 봄.. 유니클로랑 별개로
나 에잇세컨즈 사랑하는데 매장이 너무 없어 ㅠㅠ
사람들이 유니클로 그렇게 안사줬는데 자리 못잡은거도 대단한거같음..
무탠다드가 유니클로 이겼음 좋겠다
어떤 ㅂㅅ들이 유니클로 사냐고 진짜
유니클로 이번에 그 대란 바지 진짜 많이 입더라
유니클로 불매하는동안 퀄 올렸어야지
그래도 유니클로는 안 사요
질좀개선해라 ㅅㅂ
이젠 눈치도 안보나보네
어제 에잇세컨즈갔는데 괜찮은거 많더라
진짜 개빡친다
국내스파브랜드 탓도 크다생각함ㅋㅋ유니클로 불매때 기회였는데 옷 품질개선을 했어야지 그때 대체 뭐한거
2222 솔직히 소비자 탓할거 하나 없고 국내 브랜드 문제 120% 노재팬 할 때 국내 브랜드들이 못 받아먹음. 질 좋았으면 유니클로로 다시 턴 안하지ㅋㅋㅋ 같은 가격에 퀄리티 차이 심각한 수준인데ㅋㅋ
33..
와 저 스파 성장한만큼 보세는 망한거야....??
에어리즘이랑 히트텍 제품류 한정인가?
그래도 안사요. 영원히 안사요.
좆니클로 또 지랄이네
진짜 난 노재팬 다같이 할때 국내브랜드들이 뭐라도 좀 해낼줄알았어… 댜체 뭐한거임
탑텐 좋아함ㅋㅋㅋㅋ 세일 많이 해서 가격도 싸고.. 질 구리다던데 딱히 구린 것도 모르겠어 청바지 몇 개 샀는데 핏 예쁘고 잘 입고 다님
스파오 좋아
탑텐 스파오 좋아 에잇세컨즈 넘 질구려
유니클로 극혐 개망했으면 좋겠늠 쪽바리 아웃
유니클로진짜 주변에서 다사더라 ㅅㅂ
난 에잇세컨즈 넘 좋아
팍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