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SPA 브랜드 국내 매출 추이.jpg
추천 0 조회 6,061 26.05.06 15:51 댓글 4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5:53

    첫댓글 에잇세컨즈 힘내봐,,,

  • 26.05.06 15:54

    또 나만 불매하지...?

  • 26.05.06 15:54

    이번시즌 스파오 미쏘 에잇세컨즈 폼 좋던데

  • 26.05.06 15:56

    탑텐 굿

  • 26.05.06 15:57

    노비룩 사는데 탑텐은 품질이 별로고 미쏘는 ㄱㅊ음

  • 26.05.06 15:57

    유니클로그렇게불매가안되나 저걸다시살려주네 젤쉬운 스파브랜드인데 여기저기널린..

  • 26.05.06 15:58

    탑텐 스파오 최애
    남자들 패션유튜버들 유니클로 그렇게 좋아하드라..

  • 26.05.06 16:01

    지오다노는 지 혼자 떨어지네... 하긴 나도 20~22년쯤에만 샀던듯

  • 26.05.06 16:02

    유니클로 저걸 다시 살려주네
    탑텐은 품질 별로라서 못 사겠고, 자라랑 흐앤므 퀄리티 괜찮더라
    그리고 이번시즌 에잇세컨즈도 괜찮았음

  • 26.05.06 16:06

    에잇세컨즈 자주 사는데 할인할때사면 좋더라

  • 26.05.06 16:06

    유니클로 주변 아무도 안입던데 누가입지

  • 26.05.06 21:02

    항앤문 은근 튼튼함 제발 톨사이즈 낸하 버쉬카랑 스트라디바리우스도 다시 돌아왔으면

  • 26.05.06 16:21

    탑텐 사고싶은데 매장 없어졌어 슬퍼 유니클로 불매 좀 해ㅠ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6.05.06 16:59

    ㄹㅇㅋㅋ

  • 26.05.07 01:02

    나도 유니클로 올리는 블로거들이 다
    이웃취소 ㅡ ㅡ

  • 26.05.06 16:23

    스파오 좋아

  • 26.05.06 16:27

    불매는 개풀이나 뜯어먹으라그래 싹 다 좆본 똥구멍이나 빨아먹는 천박한 쭉정이들만 남음

  • 26.05.06 16:28

    미쏘 힘내 ㅠㅠ

  • 26.05.06 16:28

    유니클로 가면 진짜 우리엄마뻘이랑 할머니들로 미어터짐.. 이거 좋대~~ 하면서…

  • 26.05.06 16:40

    와 유니클로 이렇게 살아나는구나.. 탑텐이 너무 아쉬움 불매운동 이후로 탑텐이 잘했으면 자리 잡았을텐데 품질이 너무 아쉬움..

  • 26.05.06 16:40

    유니클로 캭퉷

  • 26.05.06 16:50

    국내 스파브랜드 퀄리티가 너무 못따라와줬다고 봄.. 유니클로랑 별개로

  • 26.05.06 16:51

    나 에잇세컨즈 사랑하는데 매장이 너무 없어 ㅠㅠ

  • 26.05.06 16:53

    사람들이 유니클로 그렇게 안사줬는데 자리 못잡은거도 대단한거같음..

  • 26.05.06 16:58

    무탠다드가 유니클로 이겼음 좋겠다

  • 26.05.06 17:14

    어떤 ㅂㅅ들이 유니클로 사냐고 진짜

  • 26.05.06 17:17

    유니클로 이번에 그 대란 바지 진짜 많이 입더라

  • 26.05.06 17:23

    유니클로 불매하는동안 퀄 올렸어야지

  • 26.05.06 17:36

    그래도 유니클로는 안 사요

  • 26.05.06 17:40

    질좀개선해라 ㅅㅂ

  • 26.05.06 17:49

    이젠 눈치도 안보나보네

  • 26.05.06 17:51

    어제 에잇세컨즈갔는데 괜찮은거 많더라

  • 26.05.06 18:05

    진짜 개빡친다

  • 26.05.06 18:32

    국내스파브랜드 탓도 크다생각함ㅋㅋ유니클로 불매때 기회였는데 옷 품질개선을 했어야지 그때 대체 뭐한거

  • 26.05.06 19:15

    2222 솔직히 소비자 탓할거 하나 없고 국내 브랜드 문제 120% 노재팬 할 때 국내 브랜드들이 못 받아먹음. 질 좋았으면 유니클로로 다시 턴 안하지ㅋㅋㅋ 같은 가격에 퀄리티 차이 심각한 수준인데ㅋㅋ

  • 26.05.08 07:46

    33..

  • 26.05.06 18:59

    와 저 스파 성장한만큼 보세는 망한거야....??

  • 26.05.06 18:59

    에어리즘이랑 히트텍 제품류 한정인가?

  • 26.05.06 19:01

    그래도 안사요. 영원히 안사요.

  • 26.05.06 19:38

    좆니클로 또 지랄이네

  • 26.05.06 19:39

    진짜 난 노재팬 다같이 할때 국내브랜드들이 뭐라도 좀 해낼줄알았어… 댜체 뭐한거임

  • 26.05.06 19:57

    탑텐 좋아함ㅋㅋㅋㅋ 세일 많이 해서 가격도 싸고.. 질 구리다던데 딱히 구린 것도 모르겠어 청바지 몇 개 샀는데 핏 예쁘고 잘 입고 다님

  • 26.05.06 20:32

    스파오 좋아

  • 26.05.06 20:53

    탑텐 스파오 좋아 에잇세컨즈 넘 질구려

  • 26.05.06 21:49

    유니클로 극혐 개망했으면 좋겠늠 쪽바리 아웃

  • 26.05.06 21:49

    유니클로진짜 주변에서 다사더라 ㅅㅂ

  • 26.05.07 00:36

    난 에잇세컨즈 넘 좋아

  • 26.05.09 03:13

    팍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