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기타 부산행 KTX표 구하기가 힘든 이유
추천 0 조회 136,793 26.05.06 16:24 댓글 24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21:56

    직항 늘려~~~~~~

  • 26.05.06 21:57

    그런거였구나

  • 26.05.06 22:00

    1번 문장 이해가 안가서 몇번이나 읽었네
    부산 방문자수 1위 대만이라는거지? 대만항공사가 김해랑 대구가는 공항노선 미리 선점했다 -> 근데 대구에서 부산가는 패키지 여행상품이 많아서 전세버스 타고 다니니까 대만인은 ktx 안탄다는거지? 그래서 원글쓴이가 생각한 이유는 아니다 이말을 1번에 박고 시작하는건가
    이해 안가서 몇번 읽고 내려오니까 똥탁글이네

  • 26.05.06 22:28

    아니 진짜 부산 출신인데 ktx 표 구하기 너무 힘들어ㅜㅜㅜ

  • 26.05.06 22:32

    난 어케가라고

  • 26.05.06 22:41

    ㅇㄴ 어쩐지 여행가려는데 표가 없더라

  • 26.05.06 22:46

    딱 한달전 오전7시에 오픈하는데 그때하면 그래도 쉽게 구할수있어.. 가는날 한달전, 오는날 한달전으로 편도로 하면... 쉬움
    저렇게 사고나서 출발하기 이주전에 변경하려니 돌아오는게 전체매진이더라.. 그래서 걍..변경안하고 갓다옴

  • 26.05.06 22:49

  • 26.05.06 23:00

    어쩐지..

  • 26.05.06 23:19

    워매

  • 26.05.06 23:28

    일행이랑 떨어져야하지만 예대 걸기만 하면 백퍼 자리는 나옴 근데 그냥은 개빡세..ㄹㅇ

  • 26.05.06 23:30

    정답 부산서부역 부산남부역 이런식으로 또 만들어서 ktx 더 운행하자ㅋㅋㅋㅋㅋ

  • 26.05.06 23:31

    ㄱㄴㄲ 부산에서 서울로 병원 다니는데 좀만 늦어도 없음

  • 26.05.06 23:48

    3주전에 예매해도 주말표가없어ㅠ

  • 26.05.06 23:49

    안도ㅑㅜ

  • 26.05.06 23:55

    아 어쩐지... 주말 티켓 구하기 어렵더라 하

  • 26.05.07 00:01

    어쩐지 부산가는 기차에서 중국인여행객들이랑 같이앉앗엇오

  • 26.05.07 00:15

    부산 여행 가고시픈디,,ㅎ

  • 26.05.07 00:19

    어쩐지...아 ...

  • 26.05.07 00:34

    아는분이 지난주 부산갔는데 한국인보다 외국인이많다더니 진짠가부네

  • 26.05.07 00:38

    아 샹 어쩐지 자리 이렇게 매진될 리가 없는데 없더라오

  • 26.05.07 00:40

    그러지마

  • 26.05.07 00:52

    샤갈.... 집에 못 가는 이유가 있었네

  • 26.05.07 00:54

    본가부산인데 한번가기 드럽게힘들어ㅠ

  • 26.05.07 00:56

    나 이번주 내내 부산에 있었는데 해외여행온줄아랏어.. 가성비 유럽여행일 정도로 서양인들 많음

  • 26.05.07 01:01

    내 티켓내놔 집에가야해

  • 26.05.07 01:18

    나 자주탔었는데 외국인 진짜 많음

  • 26.05.07 01:28

    부산 빨리 김해공항 확장을 하든 가덕신공항을 가든 해야해... ktx표 구하기 왜케 힘든겨

  • 26.05.07 01:38

    겨울에 외국인 좀 사그라들었다가 따뜻해지면서 슬슬 다시 시작되는중
    여름부터 부국제기간까지는 외국인관광객 완전 피크야
    거짓말 좀 보태서 부산사람보다 외국인이 더 많음

  • 26.05.07 02:43

  • 26.05.07 06:25

    아 여름전에 부산 여행 가려고 했는데 올해는 참아야겠군..

  • 26.05.07 08:06

    어쩐지 한달전에 잡는데 금방 빠지더라

  • 26.05.07 08:23

    진짜로!

  • 26.05.07 10:32

    어쩐지 외국인들 개많더라

  • 26.05.07 11:20

    외국인들 진짜 많긴한같아...광안리 남포동 해운대같은 관광동네 아니고 걍 출퇴근하는 동네도 외국인이 보이기 시작함...

  • 26.05.07 14:23

    아 어쩐지 티켓 없어서 걍 포기했는데…

  • 26.05.07 17:12

    김해공항 뭐하니 노 저어라

  • 26.05.07 23:01

    샤갈

  • 26.05.07 23:22

    부산 좋긴 진짜 좋지 자주자주 갔었는데

  • 26.05.08 00:18

    아니 외국인들 티켓끊는 경로가 어케됨 KTX어플은 아닌거같고;;;

  • 26.05.10 16:47

    아니 그럼 어떡하라고 ㅠㅠ 23일에 점심에 도착해야하는데 코레일톡이랑 버스타고랑 티머니고까지 다 첫차마감임 어케2주전에..

  • 26.05.10 22:30

    않이 우리도 다 못즐겼는데~!~!~!!!! 직항 비행기뚫으라고!

  • 26.05.11 11:59

    어쩐지 삼주전 주말도 잡기힘들더라 ㅠㅠ 원래는 좀잇엇는데

  • 26.05.12 02:05

    내 외국인 친구들도 한국여행 왔을때 짧은 일정에 서울+부산 다가더라 ㅋㅋㅋ 케텍스타고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