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instiz.net/name/52872680
첫댓글 .. 그런 사람 회사 그만둬서 환경이 쾌적해졌음...저게 은연중에 엄청 스트레스 받더라... 추구미 = 본인 진짜 모습이 아니세요 ㅠ
ㅇㅈ 이런사람중에 성격좋은사람 못봄
2 공감..ㅎㅎ
보통 저런 사람들은 솔직하지 못하고 자기 추구미를 말함; 그리고 왜인지 사회성 없는 요소를 되게 모에적으로 얘기해 가령 사람을 좁고 깊게 사귀며 아무한테나 마음을 안 연다는 그런 점들...? 슬리데린병 걸린 중학교 2학년 같음
거울치료가 되야하는데 그런 사람보고 느끼는게 없나봐; 본인 생각 못하시더라고
ㄹㅇㅋㅋㅋㅋㅋ 자기는 서비스직에 하대 안한다면서 바빠서 주문 늦게 받는 직원한테 노발대발하던 동료 못 잊음ㅋㅋㅋㅋㅋㅋ 1분 전에 한 말도 까먹는 금붕어인줄심지어 본인도 서비스직종에서 일하면서 뭔.. 말이라도 말든가
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진짜 꼴뵈기시름 ㅋㅋㅋㅋㅋㅋㅋ
자기입으로 자기가 강강약약이라는 사람 ㅈㅉ 이상함 ㅋㅋㅋㅋ
본문은 아닌데 자기입으로 자기 자랑 겁나하는 애들도... 까보면 그냥 자의식과잉임
제가 솔직하고 직설적이라서요=때와 장소 못 가리고 상대한테 막말하는 인간들이 이런말 많이 하더라^^ 주제도 모르고
내 친구 무새 개 싫어 진짜.. ㅋㅋㅋㅋㅋ
이건 뭐야? 궁금해서 댓달어!!
난 내 친구들한테만 잘해(넌 그 바운더리에 없어) 나도 들어가기 싫은데... 자긴 진짜 자기친구한테만 잘한다고 ㅋㅋ
헐 그렇게 말하는 사람도 있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난 이거 착하기라도하면 갠찮은데 착하지도않아서 손절함
진심 자의식과잉 좀 고치라고 하고싶음
지입으로 지에대해서 구구절절 설명하는 애들 진짜 다 ㅂㅅ임
우리 부장이 이랬음..
어어어 이거 진짜 득은 없고 실만 있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는 베푸는거 좋아한다고 염불욈근데 언제 누구에게 뭘 해줬는지 줄줄 나열하는 사람 ㅋㅋ다 기억하는거 보고 베푸는걸 좋아하는게 아니라 빚 만들어놓고 계산 하는거 좋아하는구나 생각함 ㅋㅋ
컨셉놀이에 취한사람같음
ㅇㅈ 진짜 너~~~무 싫어
ㅋ 우리 회사에 저런 사람 있는데 존나 악의축임
ㄹㅇ
마자마자
저런말하는사람 실제로딱한명 봤는데 본인한텐 변명오지게하면서 관대하고 남탓 + 남욕 많이 하는 사람이었음
그… 주위사람들이 했던 말 나열하면서 너는 집요하게 물고 늘어지잖아 하는 그 글 생각함 ㅠ
무던하다던 사람 존ㄴ나 개예민했음
말을말아야해 그냥 여물어제발.. 중간이라도 가자
오맞넴
ㄹㅇ 자의식과잉임 옆에서 에피소드 푸는거 들으면 ㅈㄴ길티
대박
ㄱㅅㄱ아 니 얘기한다 ~~~~
맞아 묻지도 않은 자기PR 과하게하는 사람들 있더라 그거보고 거울치료됨ㅋㅋㅋ
개공감ㅋㅋㅋ 저런거 대부분 자신에 대한 변명 해명이더라 이상한 사람이 저래 ㅋㅋㅋ
ㅇㄱㄹㅇ 회사 한남 이러는데 진심 ㅋㅋㅋㅋㅋㅋ 걍 지가 원하는 이상향을 말하는 거 같음...
자기 추구미 나불대는 거라 저렇지 않을 확률 100
아 ㅅㅂ 개질림
개공감 회사에저런사람 많은데 하나같이 성격개차반
진짜 자기는 어떻고 저때서 이러고 산다 이렇게 살고 싶다 이런 말 하는 거 진짜 별로더라 특히 막 사람 좋은 척이다? 백프로 안 그런 사람임,,,
나잔아 ㅋ🥹.. 음 솔직히 걍 나 자신한테 자신감이없어서 더 저러기도 함.. 특히 술처먹으면 더 저래서 미치겟음
추구미가 본인인지 아는 사람 =객관화 안 되는 사람 이라서 그런듯
나는 어떤 사람이다 라고 정의내리는 부류...
첫댓글 .. 그런 사람 회사 그만둬서 환경이 쾌적해졌음...
저게 은연중에 엄청 스트레스 받더라... 추구미 = 본인 진짜 모습이 아니세요 ㅠ
ㅇㅈ 이런사람중에 성격좋은사람 못봄
2 공감..ㅎㅎ
보통 저런 사람들은 솔직하지 못하고 자기 추구미를 말함; 그리고 왜인지 사회성 없는 요소를 되게 모에적으로 얘기해 가령 사람을 좁고 깊게 사귀며 아무한테나 마음을 안 연다는 그런 점들...? 슬리데린병 걸린 중학교 2학년 같음
거울치료가 되야하는데 그런 사람보고 느끼는게 없나봐; 본인 생각 못하시더라고
ㄹㅇㅋㅋㅋㅋㅋ 자기는 서비스직에 하대 안한다면서 바빠서 주문 늦게 받는 직원한테 노발대발하던 동료 못 잊음ㅋㅋㅋㅋㅋㅋ 1분 전에 한 말도 까먹는 금붕어인줄
심지어 본인도 서비스직종에서 일하면서 뭔.. 말이라도 말든가
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진짜 꼴뵈기시름 ㅋㅋㅋㅋㅋㅋㅋ
자기입으로 자기가 강강약약이라는 사람 ㅈㅉ 이상함 ㅋㅋㅋㅋ
본문은 아닌데 자기입으로 자기 자랑 겁나하는 애들도... 까보면 그냥 자의식과잉임
제가 솔직하고 직설적이라서요=때와 장소 못 가리고 상대한테 막말하는 인간들이 이런말 많이 하더라^^ 주제도 모르고
내 친구 무새 개 싫어 진짜.. ㅋㅋㅋㅋㅋ
이건 뭐야? 궁금해서 댓달어!!
난 내 친구들한테만 잘해
(넌 그 바운더리에 없어)
나도 들어가기 싫은데...
자긴 진짜 자기친구한테만 잘한다고 ㅋㅋ
헐 그렇게 말하는 사람도 있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난 이거 착하기라도하면 갠찮은데 착하지도않아서 손절함
진심 자의식과잉 좀 고치라고 하고싶음
지입으로 지에대해서 구구절절 설명하는 애들 진짜 다 ㅂㅅ임
우리 부장이 이랬음..
어어어 이거 진짜 득은 없고 실만 있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는 베푸는거 좋아한다고 염불욈
근데 언제 누구에게 뭘 해줬는지 줄줄 나열하는 사람 ㅋㅋ
다 기억하는거 보고 베푸는걸 좋아하는게 아니라 빚 만들어놓고 계산 하는거 좋아하는구나 생각함 ㅋㅋ
컨셉놀이에 취한사람같음
ㅇㅈ 진짜 너~~~무 싫어
ㅋ 우리 회사에 저런 사람 있는데 존나 악의축임
ㄹㅇ
마자마자
저런말하는사람 실제로딱한명 봤는데 본인한텐 변명오지게하면서 관대하고 남탓 + 남욕 많이 하는 사람이었음
그… 주위사람들이 했던 말 나열하면서 너는 집요하게 물고 늘어지잖아 하는 그 글 생각함 ㅠ
무던하다던 사람 존ㄴ나 개예민했음
말을말아야해 그냥 여물어제발.. 중간이라도 가자
오맞넴
ㄹㅇ 자의식과잉임 옆에서 에피소드 푸는거 들으면 ㅈㄴ길티
대박
ㄱㅅㄱ아 니 얘기한다 ~~~~
맞아 묻지도 않은 자기PR 과하게하는 사람들 있더라 그거보고 거울치료됨ㅋㅋㅋ
개공감ㅋㅋㅋ 저런거 대부분 자신에 대한 변명 해명이더라 이상한 사람이 저래 ㅋㅋㅋ
ㅇㄱㄹㅇ 회사 한남 이러는데 진심 ㅋㅋㅋㅋㅋㅋ 걍 지가 원하는 이상향을 말하는 거 같음...
자기 추구미 나불대는 거라 저렇지 않을 확률 100
아 ㅅㅂ 개질림
개공감 회사에저런사람 많은데 하나같이 성격개차반
진짜 자기는 어떻고 저때서 이러고 산다 이렇게 살고 싶다 이런 말 하는 거 진짜 별로더라 특히 막 사람 좋은 척이다? 백프로 안 그런 사람임,,,
나잔아 ㅋ🥹.. 음 솔직히 걍 나 자신한테 자신감이없어서 더 저러기도 함.. 특히 술처먹으면 더 저래서 미치겟음
추구미가 본인인지 아는 사람 =객관화 안 되는 사람 이라서 그런듯
나는 어떤 사람이다 라고 정의내리는 부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