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진짜 확실한거: 자기입으로 자기에 대해 설명 많이하는 사람 별로다
추천 0 조회 9,656 26.05.06 17:22 댓글 4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7:23

    첫댓글 .. 그런 사람 회사 그만둬서 환경이 쾌적해졌음...
    저게 은연중에 엄청 스트레스 받더라... 추구미 = 본인 진짜 모습이 아니세요 ㅠ

  • 26.05.06 17:23

    ㅇㅈ 이런사람중에 성격좋은사람 못봄

  • 26.05.06 17:30

    2 공감..ㅎㅎ

  • 26.05.06 17:26

    보통 저런 사람들은 솔직하지 못하고 자기 추구미를 말함; 그리고 왜인지 사회성 없는 요소를 되게 모에적으로 얘기해 가령 사람을 좁고 깊게 사귀며 아무한테나 마음을 안 연다는 그런 점들...? 슬리데린병 걸린 중학교 2학년 같음

  • 26.05.06 17:24

    거울치료가 되야하는데 그런 사람보고 느끼는게 없나봐; 본인 생각 못하시더라고

  • 26.05.06 17:26

    ㄹㅇㅋㅋㅋㅋㅋ 자기는 서비스직에 하대 안한다면서 바빠서 주문 늦게 받는 직원한테 노발대발하던 동료 못 잊음ㅋㅋㅋㅋㅋㅋ 1분 전에 한 말도 까먹는 금붕어인줄
    심지어 본인도 서비스직종에서 일하면서 뭔.. 말이라도 말든가

  • 26.05.06 17:27

    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진짜 꼴뵈기시름 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17:30

    자기입으로 자기가 강강약약이라는 사람 ㅈㅉ 이상함 ㅋㅋㅋㅋ

  • 26.05.06 17:30

    본문은 아닌데 자기입으로 자기 자랑 겁나하는 애들도... 까보면 그냥 자의식과잉임

  • 26.05.06 17:32

    제가 솔직하고 직설적이라서요=때와 장소 못 가리고 상대한테 막말하는 인간들이 이런말 많이 하더라^^ 주제도 모르고

  • 26.05.06 17:32

    내 친구 무새 개 싫어 진짜.. ㅋㅋㅋㅋㅋ

  • 26.05.06 18:55

    이건 뭐야? 궁금해서 댓달어!!

  • 26.05.06 18:56

    난 내 친구들한테만 잘해
    (넌 그 바운더리에 없어)
    나도 들어가기 싫은데...
    자긴 진짜 자기친구한테만 잘한다고 ㅋㅋ

  • 26.05.06 18:59

    헐 그렇게 말하는 사람도 있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 26.05.06 17:33

    난 이거 착하기라도하면 갠찮은데 착하지도않아서 손절함

  • 26.05.06 17:35

    진심 자의식과잉 좀 고치라고 하고싶음

  • 26.05.06 17:37

    지입으로 지에대해서 구구절절 설명하는 애들 진짜 다 ㅂㅅ임

  • 26.05.06 17:45

    우리 부장이 이랬음..

  • 26.05.06 17:37

    어어어 이거 진짜 득은 없고 실만 있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17:37

    자기는 베푸는거 좋아한다고 염불욈
    근데 언제 누구에게 뭘 해줬는지 줄줄 나열하는 사람 ㅋㅋ
    다 기억하는거 보고 베푸는걸 좋아하는게 아니라 빚 만들어놓고 계산 하는거 좋아하는구나 생각함 ㅋㅋ

  • 26.05.06 17:39

    컨셉놀이에 취한사람같음

  • 26.05.06 17:41

    ㅇㅈ 진짜 너~~~무 싫어

  • 26.05.06 17:43

    ㅋ 우리 회사에 저런 사람 있는데 존나 악의축임

  • 26.05.06 17:44

    ㄹㅇ

  • 26.05.06 17:47

    마자마자

  • 26.05.06 17:55

    저런말하는사람 실제로딱한명 봤는데 본인한텐 변명오지게하면서 관대하고 남탓 + 남욕 많이 하는 사람이었음

  • 26.05.06 18:02

    그… 주위사람들이 했던 말 나열하면서 너는 집요하게 물고 늘어지잖아 하는 그 글 생각함 ㅠ

  • 26.05.06 18:09

    무던하다던 사람 존ㄴ나 개예민했음

  • 26.05.06 18:30

    말을말아야해 그냥 여물어제발.. 중간이라도 가자

  • 26.05.06 18:34

    오맞넴

  • 26.05.06 18:39

    ㄹㅇ 자의식과잉임 옆에서 에피소드 푸는거 들으면 ㅈㄴ길티

  • 26.05.06 18:53

    대박

  • 26.05.06 18:56

    ㄱㅅㄱ아 니 얘기한다 ~~~~

  • 26.05.06 19:22

    맞아 묻지도 않은 자기PR 과하게하는 사람들 있더라 그거보고 거울치료됨ㅋㅋㅋ

  • 26.05.06 19:22

    개공감ㅋㅋㅋ 저런거 대부분 자신에 대한 변명 해명이더라 이상한 사람이 저래 ㅋㅋㅋ

  • 26.05.06 19:23

    ㅇㄱㄹㅇ 회사 한남 이러는데 진심 ㅋㅋㅋㅋㅋㅋ 걍 지가 원하는 이상향을 말하는 거 같음...

  • 26.05.06 19:51

    자기 추구미 나불대는 거라 저렇지 않을 확률 100

  • 26.05.06 21:02

    아 ㅅㅂ 개질림

  • 26.05.06 21:19

    개공감 회사에저런사람 많은데 하나같이 성격개차반

  • 26.05.06 21:47

    진짜 자기는 어떻고 저때서 이러고 산다 이렇게 살고 싶다 이런 말 하는 거 진짜 별로더라 특히 막 사람 좋은 척이다? 백프로 안 그런 사람임,,,

  • 26.05.06 22:34

    나잔아 ㅋ🥹.. 음 솔직히 걍 나 자신한테 자신감이없어서 더 저러기도 함.. 특히 술처먹으면 더 저래서 미치겟음

  • 26.05.07 10:27

    추구미가 본인인지 아는 사람 =객관화 안 되는 사람 이라서 그런듯

  • 26.05.07 10:36

    나는 어떤 사람이다 라고 정의내리는 부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