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펩시 제로 특이점
추천 0 조회 44,138 26.05.06 17:26 댓글 6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20:56

    제로중에얘랑 닥터페페최고

  • 26.05.06 21:52

    어쩐지 맛있더라

  • 26.05.06 22:30

    제로콜라 특유의 묘한맛을 라임이 싹잡아줌 라임맛 크지 않아서 맛있음

  • 26.05.06 23:25

    중독돼서 이제 그냥 콜라 못마셔

  • 26.05.06 23:35

    그럼 우리나라에만 있나? 나 진짜 탄산음료 안마시는데 이건 마심..

  • 26.05.07 00:25

    존맛

  • 26.05.07 00:38

    역시 맛잘알 한국인

  • 26.05.07 06:46

  • 26.05.07 07:56

    제로음료 goat

  • 26.05.07 12:11

    미친색기 존맛이야 진짜

  • 26.05.07 16:32

    존맛새끼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