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392199798
본사에서 만든게 아니고 롯데칠성에서 만든레시피를 본사가 허용
출처: 소주담(談) : 소소한 주민들의 이야기 원문보기
제로중에얘랑 닥터페페최고
어쩐지 맛있더라
제로콜라 특유의 묘한맛을 라임이 싹잡아줌 라임맛 크지 않아서 맛있음
중독돼서 이제 그냥 콜라 못마셔
그럼 우리나라에만 있나? 나 진짜 탄산음료 안마시는데 이건 마심..
존맛
역시 맛잘알 한국인
오
제로음료 goat
미친색기 존맛이야 진짜
존맛새끼임
제로중에얘랑 닥터페페최고
어쩐지 맛있더라
제로콜라 특유의 묘한맛을 라임이 싹잡아줌 라임맛 크지 않아서 맛있음
중독돼서 이제 그냥 콜라 못마셔
그럼 우리나라에만 있나? 나 진짜 탄산음료 안마시는데 이건 마심..
존맛
역시 맛잘알 한국인
오
제로음료 goat
미친색기 존맛이야 진짜
존맛새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