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여시뉴스데스크 [단독] 국민연금 1700조 돌파…넉달만에 지난해 수익금 벌었다 [시그널]
추천 0 조회 4,151 26.05.06 18:47 댓글 4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8:47

    첫댓글 굿 나 늙을때까지 돈 많이 벌어놔

  • 26.05.06 18:47

    국민연금 뭐 사는지 좀 가르쳐줘여..

  • 26.05.06 18:49

    같이사요...

  • 26.05.06 18:50

    와 내 연금 열심히 벌거라~~~

  • 26.05.06 18:51

    와 미쳤다 국민연금 etf가 없으니 국민연금 추납을 해야하나 ㅋㅋㅋ

  • 26.05.06 18:51

    국민연금etf 제발

  • 26.05.06 18:52

    국민연금 ETF 만들어주세요 ㅠ

  • 26.05.06 18:56

    잘했어

  • 26.05.06 18:57

    국민연금 etf 출시핧아~~~ 전재산 넣고싶다...

  • 26.05.06 18:59

    국민연금 고갈될거라고 걱정안해도 될덧 진짜,,잘허네,,

  • 26.05.06 18:59

    아니 같이 벌면 안되니??

  • 26.05.06 19:02

    뭘 어떻게 하는거니? 알려줘

  • 26.05.06 19:04

    넘 재밌다 잼프 당선전엔 국민연금 고갈 어쩔꺼냐고 난리 난리ㅋ 코스피 5천 개구라 까지 말라고 난리난맄ㅋㅋ주식 덕분에 연금 얘기 쏙들어간거 존웃ㅋㅋ게다가 해외 부동산도 대박남 국민연금 화이팅♡♡

  • 26.05.06 19:07

    아앙 코스피지수 etf 개달달~

  • 26.05.06 19:07

    국민연금 etf좀만들어..같이좀하자구

  • 26.05.06 19:10

    국연 믿고있었다고 ~~! 우리세대까지 받게 화이팅해줘

  • 26.05.06 19:11

    나도데려가

  • 26.05.06 19:12

  • 26.05.06 19:13

    나도 같이 벌자고

  • 26.05.06 19:14

    나도 좀 벌자

  • 26.05.06 19:16

    많이 벌고 내 연금도 부탁해 꼭 줘야해!!!

  • 26.05.06 19:21

    내것도 굴려줘

  • 26.05.06 19:26

    굿~

  • 26.05.06 19:35

    내것도 같이해주라

  • 26.05.06 19:39

    나도 좀 도와줘 국민연금아

  • 26.05.06 19:41

    연기금 매도할때 매도하고싶은데 언제매도하나요

  • 26.05.06 19:41

    워메 일 잘한다..

  • 26.05.06 19:51

    같이가자

  • 26.05.06 19:55

    내 노후 지켜줘서 감사합니다

  • 26.05.06 20:01

    따라사 스포티파이 샀다가 지금 흑흑

  • 26.05.06 20:13

    주는거맞지? 나 나이들면 꼭줘라

  • 26.05.06 20:23

    제발 같이가요

  • 26.05.06 20:24

    하준이필요없다 국민연금 사랑해

  • 26.05.06 20:26

    든든하다 내 연금 ㅋㅋㅋ

  • 26.05.06 20:45

    좀 같이가자 뭐 샀니 뭐 팔거니

  • 26.05.06 20:53

    대박이다

  • 26.05.06 21:03

    국민연금etf 만들어주쇼

  • 26.05.06 21:12

    주식 뭐샀어 알려줘

  • 26.05.06 21:14

    국민연금영원히 넣어

  • 26.05.06 21:22

    대박이당 근데 따라할라고 포트폴리오 보니까 슈퍼 다이소던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사야하는거죠?

  • 26.05.06 21:37

    국민연금 etf로 보답할게 내 미래책임져줘

  • 26.05.06 21:55

    국민연금 이티엡 만들어줘..

  • 26.05.06 23:22

    내 연금 든든하네

  • 26.05.06 23:25

    내연금...잘있구나..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