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617965?sid=101
[단독] 국민연금 1700조 돌파…넉달만에 지난해 수익금 벌었다 [시그널]
이 기사는 2026년 5월 6일 16:30 자본시장 나침반 '시그널(Signal)' 에 표출됐습니다. 국민연금의 기금 규모가 코스피지수 7000포인트 돌파에 힘 입어 1700조 원을 넘어섰다. 올해 넉달 만에 벌써
n.news.naver.com
첫댓글 굿 나 늙을때까지 돈 많이 벌어놔
국민연금 뭐 사는지 좀 가르쳐줘여..
같이사요...
와 내 연금 열심히 벌거라~~~
와 미쳤다 국민연금 etf가 없으니 국민연금 추납을 해야하나 ㅋㅋㅋ
국민연금etf 제발
국민연금 ETF 만들어주세요 ㅠ
잘했어
국민연금 etf 출시핧아~~~ 전재산 넣고싶다...
국민연금 고갈될거라고 걱정안해도 될덧 진짜,,잘허네,,
아니 같이 벌면 안되니??
뭘 어떻게 하는거니? 알려줘
넘 재밌다 잼프 당선전엔 국민연금 고갈 어쩔꺼냐고 난리 난리ㅋ 코스피 5천 개구라 까지 말라고 난리난맄ㅋㅋ주식 덕분에 연금 얘기 쏙들어간거 존웃ㅋㅋ게다가 해외 부동산도 대박남 국민연금 화이팅♡♡
아앙 코스피지수 etf 개달달~
국민연금 etf좀만들어..같이좀하자구
국연 믿고있었다고 ~~! 우리세대까지 받게 화이팅해줘
나도데려가
와
나도 같이 벌자고
나도 좀 벌자
많이 벌고 내 연금도 부탁해 꼭 줘야해!!!
내것도 굴려줘
굿~
내것도 같이해주라
나도 좀 도와줘 국민연금아
연기금 매도할때 매도하고싶은데 언제매도하나요
워메 일 잘한다..
같이가자
내 노후 지켜줘서 감사합니다
따라사 스포티파이 샀다가 지금 흑흑
주는거맞지? 나 나이들면 꼭줘라
제발 같이가요
하준이필요없다 국민연금 사랑해
든든하다 내 연금 ㅋㅋㅋ
좀 같이가자 뭐 샀니 뭐 팔거니
대박이다
국민연금etf 만들어주쇼
주식 뭐샀어 알려줘
국민연금영원히 넣어
대박이당 근데 따라할라고 포트폴리오 보니까 슈퍼 다이소던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사야하는거죠?
국민연금 etf로 보답할게 내 미래책임져줘
국민연금 이티엡 만들어줘..
내 연금 든든하네
내연금...잘있구나..ㅋ
첫댓글 굿 나 늙을때까지 돈 많이 벌어놔
국민연금 뭐 사는지 좀 가르쳐줘여..
같이사요...
와 내 연금 열심히 벌거라~~~
와 미쳤다 국민연금 etf가 없으니 국민연금 추납을 해야하나 ㅋㅋㅋ
국민연금etf 제발
국민연금 ETF 만들어주세요 ㅠ
잘했어
국민연금 etf 출시핧아~~~ 전재산 넣고싶다...
국민연금 고갈될거라고 걱정안해도 될덧 진짜,,잘허네,,
아니 같이 벌면 안되니??
뭘 어떻게 하는거니? 알려줘
넘 재밌다 잼프 당선전엔 국민연금 고갈 어쩔꺼냐고 난리 난리ㅋ 코스피 5천 개구라 까지 말라고 난리난맄ㅋㅋ주식 덕분에 연금 얘기 쏙들어간거 존웃ㅋㅋ게다가 해외 부동산도 대박남 국민연금 화이팅♡♡
아앙 코스피지수 etf 개달달~
국민연금 etf좀만들어..같이좀하자구
국연 믿고있었다고 ~~! 우리세대까지 받게 화이팅해줘
나도데려가
와
나도 같이 벌자고
나도 좀 벌자
많이 벌고 내 연금도 부탁해 꼭 줘야해!!!
내것도 굴려줘
굿~
내것도 같이해주라
나도 좀 도와줘 국민연금아
연기금 매도할때 매도하고싶은데 언제매도하나요
워메 일 잘한다..
같이가자
내 노후 지켜줘서 감사합니다
따라사 스포티파이 샀다가 지금 흑흑
주는거맞지? 나 나이들면 꼭줘라
제발 같이가요
하준이필요없다 국민연금 사랑해
든든하다 내 연금 ㅋㅋㅋ
좀 같이가자 뭐 샀니 뭐 팔거니
대박이다
국민연금etf 만들어주쇼
주식 뭐샀어 알려줘
국민연금영원히 넣어
대박이당 근데 따라할라고 포트폴리오 보니까 슈퍼 다이소던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사야하는거죠?
국민연금 etf로 보답할게 내 미래책임져줘
국민연금 이티엡 만들어줘..
내 연금 든든하네
내연금...잘있구나..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