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이것저것 다안처먹고 지가먹는음식만 정해져있는애들 개싫어.twt
추천 0 조회 13,991 26.05.06 18:48 댓글 13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21:47

    너무 싫어ㅠ 양보도 안함. 가정교육을 어떻게 받았길래... 걍 혼자 다녀라

  • 26.05.06 21:53

    나완전 누렁이 재질 미침

  • 26.05.06 22:11

    ㅋㅋㅋㅋㅋㅋ미침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닼ㅋㅋㅋㅋ프사까지 진짜 아무거나 맛있어할거같애

  • 26.05.06 22:30

    쏙독누렁이여시 ㄷㄷㄷㄷ

  • 26.05.06 22:02

    나도 싫어 여행갔으면 먹어야지

  • 26.05.06 22:13

    최근에 저런 친구랑 밥 약속 잡으려고 메뉴 좔좔 읊고 지도어플에서 검색해서 링크까지 보냈는데 마라 안먹음, 족발 못먹음, 피자 안좋아함, 샤브샤브 괜찮음 이런식으로 리스트 보내서 걍 당일파토냈음 ㅅㅂ 리뷰랑 사진, 장소 보라고 보낸 내 성의를 봐서라도 다 맛있어보이는데 샤브샤브가 젤 끌려 이렇게 말해줄 수 있는거 아냐? 존나 개복치도 아니고; 정떨어짐 심지어 나는 알레르기있는데 친구들이 그 메뉴 먹자하면 알레르기 약 출발하기전에 먹고 챙겨감; 진짜 열받네,,,

  • 26.05.06 22:21

    난 좀 다른데.. 그것도 힘들더라... 주변에 일단 먹자하면 ㅇㅋ 가자. 하구든? 근데 막상 가면 느끼하다, 입에 물린다 하면서 몇입 못먹고 안먹고있더라고ㅠ 아 그거보면 또 죄책감드는거야ㅠ 얘가 날 배려해서 안먹고싶은걸 먹으러왔구나.. 싶어서 막 허어어어.. 나름 편식쟁이지만 날 배려해서 말을 안한거같긴한데, 암튼 좀 괴롭더라.......☆ 그래서 요즘은 그냥 웬만하면 메뉴추천(?)도 얘가 좋아하던거 잘 처묵던거 위주로 추천하긴함.. 아휴..

  • 26.05.06 22:33

    나랑 친구랑 다 누렁이파라서 여행 가도 웬만하면 와 맛있다 하면서 먹음ㅋㅋ 만족도 개쌉굿

  • 26.05.06 23:06

    회 못먹는거 진짜.. ㅠㅠ 여행가면 무조건 회에 술인데 회, 술 다 못하니까ㅜㅜ 재미없엇어

  • 26.05.06 23:15

    ㄹㅇ 편식하면서 이런거 먹자고 목록을 뽑아오는 꼴을 못봄ㅋㅋ그러면서 암거나 먹재 암거나 안먹잖아ㅡㅡ

  • 26.05.06 23:28

    나 걍 누렁이임 실제 우리 강아지 사료도 먹어봄

  • 26.05.06 23:31

    나 누렁이파

  • 26.05.06 23:40

    오 나 얼마전에 편식심한사람 첨봐서 넘 신기햇는데
    해산물 생으로는 안먹음
    갑각류 조개류 안먹음
    육고기 안먹음(소랑 닭은 먹는댓나)
    밀가루 안먹음(사람들 다 과자먹는데 안먹더라,,,)
    유제품 안먹음
    아 커피도 안먹음ㅋㅋㅋㅋㅋㅋㅋ

    뭘 권할수가 없고 다같이 캠핑간건데
    혼자 파김치에 밥 먹더라고 ,,,,,,,
    누렁이인 나는 신기햇엉

  • 26.05.06 23:45

    편식하는 거 진짜 싫어ㅜ 알러지 있거나 트라우마 있어서 못 먹는다 여기까진 존나 이해하고 당연히 빼겠는데 편식은 진짜로 그냥 지가 싫어서 안 먹는 거잖아 너랑 같이 왔지만 나도 내 여행 온 건데 왜 너 때문에 내가 먹고 싶은 것도 못 먹어야 하는데ㅜ

  • 26.05.06 23:46

    시간이 지날 수록 진짜 어딜가나 밥 쾁쾁쾁쾁 잘 먹는 친구들하고만 놀게 됨... 여행 가서 도전해보고 싶은 지역특색 음식들 얼마나 많은데 그거 편식 심한 애랑 가서 도전도 못해보느니 같이 안 가는 게 낫지

  • 26.05.07 00:04

    아예 음식 못먹는것도 문제인데(회)
    종류 못먹으면 미칠거같음 너무 많아
    물빠진 고기(생선, 고기국 다), 국물 면류 싫어하는 사람 ㅋㅋ 보통은 다른것도 다같이 싫어함

  • 26.05.07 00:07

    나도 회,, 바다 가서 왜 고기먹어야하는데요ㅡㅡ

  • 26.05.07 00:27

    나도 친구랑 부산여행갔는데
    회, 중식류, 돼지국밥, 곱창, 삼겹살 안되고
    음료는 커피 콜라 술 다 안먹는다그래서 난감했음,,,, ㅠㅠ

  • 26.05.07 00:37

    누렁이파 ㅋ ㅋ ㅋ ㅋ ㅋ 기 ㅋ

  • 26.05.07 00:40

    솔직히 편식한다고하면 편견있음ㅠㅠ

  • 26.05.07 01:07

    누렁이 힘차게 등장

  • 26.05.07 01:29

    쓸까 말까 엄청 고민하다가 쓰는데 나는 왠만한거 다 잘먹는데 고기냄새에 예민하거든 우리 엄마가 그래서 나도 어릴때부터 잘 안먹여버릇해서 그렇게 됐는데 그것때문에 아빠한테 너무 혼나고 아빠랑 엄마랑 싸우고 엄마가 맞고 별 일이 다 있었어서 엄마가 나의 안 먹을 자유를 위해서 싸워줬던걸 생각하면서 그냥 계속 먹어볼 노력도 안했어 대신 친구들만나면 최대한 티 안내려고 하고 가려는 식당에 내가 먹을게 진짜 하나도 없으면 내가 모두가 원하는게 있는 다른데 찾아서 여긴 어때 하고 그래.. 그래도 나를 까다롭고 같이 밥먹기 싫은 사람으로 생각한 사람들이 분명 있을테니까 좀 슬프긴하다 나도 편식하는 내가 싫기도 할때가 있어

  • 26.05.07 02:08

    근데 나는 이해가 안가... 애초에 왜 못 먹는거야..
    해산물은 이해감..굴같은거 배탈 날 수 있으니까ㅜㅜ

  • 26.05.07 02:58

    같이여행가는 친구도 못먹는게 있어서 서로 배려하는거면 괜춘 근데 제약이 너무 많고 식당 리스트 뽑아오는거 아니면 짜증남

  • 26.05.07 05:26

    편식 심한애들 보면 성격도 예민해서 딥하게 친해지기도 힘들어
    편견있어 나는...

  • 26.05.07 09:31

    왈왈

  • 26.05.07 10:12

    저런 애들 특이 성격이 jonna 예민함
    나 상하이 여행가서 편식 심한 친구 때문에
    맥도날드랑 서브웨이만 감 ㅜ

  • 26.05.07 11:25

    나는 해산물 일절 못먹어서(비려서 못먹음 새우,게도 안먹음) 바닷가 여행가면 항상 미안해서 나는 진짜 괜찮다고 횟집가자하고 조금씩이라도 먹는데 편식 심한애들 진짜 상상을 초월하더라.. 미안함이라곤 1도 안보였음 진짜 개빡쳤어 ㅅㅂ

  • 26.05.07 12:33

    주변에 편식 심한 친구있는데 걔는 그래서 알아서 자기가 먹을줄아는 + 다른사람들도 좋아하는 메뉴 중에 맛집을 자기가 찾아옴
    그래서 다들 ㅇㅋ하면 자기가 예약하고 장소도 다 찾음 그런거아닌이상 조또 힘들거같긴해ㅠ

  • 26.05.07 17:19

    바다가서 회먹자 햇더니 날거 못먹는다해서 새우랑 조개 먹자햇더니 그것도 못먹는다 한 친구 생각난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