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여시뉴스데스크 李대통령 "전세계적으로 이런 망신없어"…높은 자살률 대책 주문
추천 0 조회 3,602 26.05.06 19:03 댓글 8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9:32

    주4일제를 해

  • 26.05.06 19:33

    주4

  • 26.05.06 19:34

    주4일제를 하든 다 같이 4시에 퇴근시켜줘
    육아시간이니 뭐니 그런 거 말고

  • 26.05.06 19:35

    주4일제 진짜 막무가내 억지가 아니라 진짜 효과 있을거라고ㅠㅠ

  • 26.05.06 19:35

    소위 퉁쳐서 말하는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야 할듯. 싱가폴이 늙지않는사회?만들려고 출생률을 높이기보다 한명한명의 복지와 정신건강에 신경쓴다는데 그런사회를 추구해야할듯..

  • 26.05.06 19:35

    좀 어떻게좀 해줘.. 나도 얼마전에 시도했다 실패함..ㅎ

  • 26.05.06 19:38

    자살률 볼 때마다 우리나라의 모든 근본적인 문제점을 해결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근로시간 단축, 중소기업 성장 및 임금 향상, 지방 개발로 인구분산..... 이게 되려나..

  • 26.05.06 19:40

    복지가 암만 좋아도 자살률 높은 나라 보면 복지도 한계가 있는거같고
    연차 편하게 쓰게할수있게하고 직괴 처벌 강하게 만들고 공원도 좀 많이만들고.. 문화생활 접근 쉽게 할수있게해주고 사회교류가 어렵지 않게해줘야하고 건강체육 프로그램 대대적으로 강조해야하고
    할게 너무 많긴함.. 근데 다 하면 할수있는것들이야

  • 26.05.06 19:41

    주4일하면 모두가 행복하다

  • 26.05.06 19:42

    지금 전화가문제가 아니고..근무시간이 문제세요

  • 26.05.06 19:43

    주4일제 언제 옴?

  • 26.05.06 19:45

    나 이재명 좋아하지만 공무원 자살률부터 봐봐...ㅋ

  • 26.05.06 19:48

    주4일제 제발

  • 26.05.06 19:49

    전화받는 인력 늘린다고 뭐가 달라지나
    근본적인 해결책을 마련해야지..ㅋㅜ

  • 26.05.06 19:50

    사람 안뽑아서 갈려가며 일해요..

  • 26.05.06 20:02

    민주당 일 안해서 이재명 정책 못 하고 임기끝날걸? 발목 잡잖아
    대통령이 하자하먄 뭐함. 민주당 입법안함

  • 26.05.06 20:05

    주4일제하고 공원많이만들고 원룸금지시켜주세요..

  • 26.05.06 20:08

    자살예방 전화한다고 뭐 해줄수있는게 없음... 그사람들 바빠서 여력이 없어서가 아니라 실질적으로 진짜 해줄수있는게 없어...

  • 26.05.06 20:08

    주4일제만 해도 효과있을듯 나부터가 회사때문에 우울증 생긴거라ㅋㅋ

  • 26.05.06 20:12

    여자들 자살률이 진짜 존나높잖아 다른나라보다.. 여권인상좀 해줘

  • 26.05.06 20:28

    222 근데 이래봣자 신경 ㅈ도 안쓸듯 이상한 거나 나오고. 항상 그랬음

  • 26.05.06 20:13

    주 4일도 4일인데 몇살이든 나이제한 안받고 다시 시작할수있는 환경을 만들어줬으면..

  • 26.05.06 20:47

    왜 인력이 없는 줄 알아? 고위험군대상이다보니 노동강도가 높아서 왠만한 전문인력은 저런 전화서비스에 없어. 그러다보니 좀 더 낮은 수준의 인력이 일하게 될 수 밖에 없어. 가끔 블로그 검색해보면 상담사라면 해선 안될 말들을 들은 후기같은것도 있었음. 대통령이 말한 자원인력이라도 받아보라는(어떤의미인줄암) 그 사람들이 지금 일하고 있는거임. 그러니까 이제는 노동강도나 근무환경으로 접근을 해야 인력풀뿐만 아니라 저런것들도 개선될거란말임 ㅠ....

  • 26.05.06 20:46

    전화가 중요한게 아니고 ㅜㅜㅜㅜㅜ 살고싶게 만들어주세요....

  • 26.05.06 21:25

    월화수목만 일하게해줘... 포괄임금제 없애고....

  • 26.05.06 21:38

    5인미만 기업도 챙겨주세요ㅠ 여기가 진짜 ㄹㅈㄷ 사각지대임

  • 26.05.06 21:39

    ㅋㅋㅋ 자살율 높은게 망신이라고 하는게.. 좀 왜 자살하는지 보여주는 느낌이라 씁쓸하네..? 자살율 조차 남에게 잘보이려고 노력해야하는 부분 같아서;;;

  • 26.05.06 21:44

    대책이 있으려나? 제도의 문제라기보단 나라 그 자체의 분위기나 인식같은 사람으로 인한 문제같은데

  • 26.05.06 22:02

    근무시간좀 줄여주세요.......너무힘들어

  • 26.05.06 22:10

    왜겟나요..^^'
    아직도노력타령할건지

  • 26.05.06 22:20

    왜겠냐... 모두가 다 답을 아는데 바뀌려고 하질않잖아

  • 26.05.06 22:33

    주4일제하자..이번 주말도 너무 행복했어.. 하루 약속 나가고 하루 집안일하고 하루 쉬는 삶..

  • 26.05.06 22:53

    이제와서..진즉하지그랬냐

  • 26.05.06 22:58

    근로시간 줄이면서 무지성 기혼 자녀 지원하는거 줄여야함. 자꾸 가정 밖 손길로 돌보고 관리할수록 애들 정병걸려… 부모품에서 어느정도 자라게 해야함… 각종 활종 정서발달 놀이 이런거 프로그램 돌리면 뭐해.. 결국 다 “남”의 손인데.. 애들 자살 자해 진짜 조올라 많아… 근데 여러 원인들 대부분 가정 내에서 시작함

  • 26.05.06 23:49

    도움이됐으면 좋겟ㅎ다 없는거보단 있는기 나으니까

  • 26.05.07 00:02

    행정부 수장으로서 공무원 자살률부터 생각해보면 답이 보일 듯

  • 26.05.07 10:00

    질높은 일자리좀 많아졌으면 좋겠다..

  • 26.05.07 11:32

    똑똑한 사람이고 노동자라 절대 모를일 없을텐데 모른척 하는거야 뭐야... 일을 적게 하면 되지 ㅡ ㅡ

  • 26.05.07 14:17

    왜겠냐… 본질적인건 그대로인데 맨날 예산 들여서 인력만 늘리래 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