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위 퉁쳐서 말하는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야 할듯. 싱가폴이 늙지않는사회?만들려고 출생률을 높이기보다 한명한명의 복지와 정신건강에 신경쓴다는데 그런사회를 추구해야할듯..
26.05.06 19:35
좀 어떻게좀 해줘.. 나도 얼마전에 시도했다 실패함..ㅎ
26.05.06 19:38
자살률 볼 때마다 우리나라의 모든 근본적인 문제점을 해결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근로시간 단축, 중소기업 성장 및 임금 향상, 지방 개발로 인구분산..... 이게 되려나..
26.05.06 19:40
복지가 암만 좋아도 자살률 높은 나라 보면 복지도 한계가 있는거같고 연차 편하게 쓰게할수있게하고 직괴 처벌 강하게 만들고 공원도 좀 많이만들고.. 문화생활 접근 쉽게 할수있게해주고 사회교류가 어렵지 않게해줘야하고 건강체육 프로그램 대대적으로 강조해야하고 할게 너무 많긴함.. 근데 다 하면 할수있는것들이야
26.05.06 19:41
주4일하면 모두가 행복하다
26.05.06 19:42
지금 전화가문제가 아니고..근무시간이 문제세요
26.05.06 19:43
주4일제 언제 옴?
26.05.06 19:45
나 이재명 좋아하지만 공무원 자살률부터 봐봐...ㅋ
26.05.06 19:48
주4일제 제발
26.05.06 19:49
전화받는 인력 늘린다고 뭐가 달라지나 근본적인 해결책을 마련해야지..ㅋㅜ
26.05.06 19:50
사람 안뽑아서 갈려가며 일해요..
26.05.06 20:02
민주당 일 안해서 이재명 정책 못 하고 임기끝날걸? 발목 잡잖아 대통령이 하자하먄 뭐함. 민주당 입법안함
26.05.06 20:05
주4일제하고 공원많이만들고 원룸금지시켜주세요..
26.05.06 20:08
자살예방 전화한다고 뭐 해줄수있는게 없음... 그사람들 바빠서 여력이 없어서가 아니라 실질적으로 진짜 해줄수있는게 없어...
26.05.06 20:08
주4일제만 해도 효과있을듯 나부터가 회사때문에 우울증 생긴거라ㅋㅋ
26.05.06 20:12
여자들 자살률이 진짜 존나높잖아 다른나라보다.. 여권인상좀 해줘
26.05.06 20:28
222 근데 이래봣자 신경 ㅈ도 안쓸듯 이상한 거나 나오고. 항상 그랬음
26.05.06 20:13
주 4일도 4일인데 몇살이든 나이제한 안받고 다시 시작할수있는 환경을 만들어줬으면..
26.05.06 20:47
왜 인력이 없는 줄 알아? 고위험군대상이다보니 노동강도가 높아서 왠만한 전문인력은 저런 전화서비스에 없어. 그러다보니 좀 더 낮은 수준의 인력이 일하게 될 수 밖에 없어. 가끔 블로그 검색해보면 상담사라면 해선 안될 말들을 들은 후기같은것도 있었음. 대통령이 말한 자원인력이라도 받아보라는(어떤의미인줄암) 그 사람들이 지금 일하고 있는거임. 그러니까 이제는 노동강도나 근무환경으로 접근을 해야 인력풀뿐만 아니라 저런것들도 개선될거란말임 ㅠ....
26.05.06 20:46
전화가 중요한게 아니고 ㅜㅜㅜㅜㅜ 살고싶게 만들어주세요....
26.05.06 21:25
월화수목만 일하게해줘... 포괄임금제 없애고....
26.05.06 21:38
5인미만 기업도 챙겨주세요ㅠ 여기가 진짜 ㄹㅈㄷ 사각지대임
26.05.06 21:39
ㅋㅋㅋ 자살율 높은게 망신이라고 하는게.. 좀 왜 자살하는지 보여주는 느낌이라 씁쓸하네..? 자살율 조차 남에게 잘보이려고 노력해야하는 부분 같아서;;;
26.05.06 21:44
대책이 있으려나? 제도의 문제라기보단 나라 그 자체의 분위기나 인식같은 사람으로 인한 문제같은데
26.05.06 22:02
근무시간좀 줄여주세요.......너무힘들어
26.05.06 22:10
왜겟나요..^^' 아직도노력타령할건지
26.05.06 22:20
왜겠냐... 모두가 다 답을 아는데 바뀌려고 하질않잖아
26.05.06 22:33
주4일제하자..이번 주말도 너무 행복했어.. 하루 약속 나가고 하루 집안일하고 하루 쉬는 삶..
26.05.06 22:53
이제와서..진즉하지그랬냐
26.05.06 22:58
근로시간 줄이면서 무지성 기혼 자녀 지원하는거 줄여야함. 자꾸 가정 밖 손길로 돌보고 관리할수록 애들 정병걸려… 부모품에서 어느정도 자라게 해야함… 각종 활종 정서발달 놀이 이런거 프로그램 돌리면 뭐해.. 결국 다 “남”의 손인데.. 애들 자살 자해 진짜 조올라 많아… 근데 여러 원인들 대부분 가정 내에서 시작함
26.05.06 23:49
도움이됐으면 좋겟ㅎ다 없는거보단 있는기 나으니까
26.05.07 00:02
행정부 수장으로서 공무원 자살률부터 생각해보면 답이 보일 듯
26.05.07 10:00
질높은 일자리좀 많아졌으면 좋겠다..
26.05.07 11:32
똑똑한 사람이고 노동자라 절대 모를일 없을텐데 모른척 하는거야 뭐야... 일을 적게 하면 되지 ㅡ ㅡ
주4일제를 해
주4
주4일제를 하든 다 같이 4시에 퇴근시켜줘
육아시간이니 뭐니 그런 거 말고
주4일제 진짜 막무가내 억지가 아니라 진짜 효과 있을거라고ㅠㅠ
소위 퉁쳐서 말하는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야 할듯. 싱가폴이 늙지않는사회?만들려고 출생률을 높이기보다 한명한명의 복지와 정신건강에 신경쓴다는데 그런사회를 추구해야할듯..
좀 어떻게좀 해줘.. 나도 얼마전에 시도했다 실패함..ㅎ
자살률 볼 때마다 우리나라의 모든 근본적인 문제점을 해결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근로시간 단축, 중소기업 성장 및 임금 향상, 지방 개발로 인구분산..... 이게 되려나..
복지가 암만 좋아도 자살률 높은 나라 보면 복지도 한계가 있는거같고
연차 편하게 쓰게할수있게하고 직괴 처벌 강하게 만들고 공원도 좀 많이만들고.. 문화생활 접근 쉽게 할수있게해주고 사회교류가 어렵지 않게해줘야하고 건강체육 프로그램 대대적으로 강조해야하고
할게 너무 많긴함.. 근데 다 하면 할수있는것들이야
주4일하면 모두가 행복하다
지금 전화가문제가 아니고..근무시간이 문제세요
주4일제 언제 옴?
나 이재명 좋아하지만 공무원 자살률부터 봐봐...ㅋ
주4일제 제발
전화받는 인력 늘린다고 뭐가 달라지나
근본적인 해결책을 마련해야지..ㅋㅜ
사람 안뽑아서 갈려가며 일해요..
민주당 일 안해서 이재명 정책 못 하고 임기끝날걸? 발목 잡잖아
대통령이 하자하먄 뭐함. 민주당 입법안함
주4일제하고 공원많이만들고 원룸금지시켜주세요..
자살예방 전화한다고 뭐 해줄수있는게 없음... 그사람들 바빠서 여력이 없어서가 아니라 실질적으로 진짜 해줄수있는게 없어...
주4일제만 해도 효과있을듯 나부터가 회사때문에 우울증 생긴거라ㅋㅋ
여자들 자살률이 진짜 존나높잖아 다른나라보다.. 여권인상좀 해줘
222 근데 이래봣자 신경 ㅈ도 안쓸듯 이상한 거나 나오고. 항상 그랬음
주 4일도 4일인데 몇살이든 나이제한 안받고 다시 시작할수있는 환경을 만들어줬으면..
왜 인력이 없는 줄 알아? 고위험군대상이다보니 노동강도가 높아서 왠만한 전문인력은 저런 전화서비스에 없어. 그러다보니 좀 더 낮은 수준의 인력이 일하게 될 수 밖에 없어. 가끔 블로그 검색해보면 상담사라면 해선 안될 말들을 들은 후기같은것도 있었음. 대통령이 말한 자원인력이라도 받아보라는(어떤의미인줄암) 그 사람들이 지금 일하고 있는거임. 그러니까 이제는 노동강도나 근무환경으로 접근을 해야 인력풀뿐만 아니라 저런것들도 개선될거란말임 ㅠ....
전화가 중요한게 아니고 ㅜㅜㅜㅜㅜ 살고싶게 만들어주세요....
월화수목만 일하게해줘... 포괄임금제 없애고....
5인미만 기업도 챙겨주세요ㅠ 여기가 진짜 ㄹㅈㄷ 사각지대임
ㅋㅋㅋ 자살율 높은게 망신이라고 하는게.. 좀 왜 자살하는지 보여주는 느낌이라 씁쓸하네..? 자살율 조차 남에게 잘보이려고 노력해야하는 부분 같아서;;;
대책이 있으려나? 제도의 문제라기보단 나라 그 자체의 분위기나 인식같은 사람으로 인한 문제같은데
근무시간좀 줄여주세요.......너무힘들어
왜겟나요..^^'
아직도노력타령할건지
왜겠냐... 모두가 다 답을 아는데 바뀌려고 하질않잖아
주4일제하자..이번 주말도 너무 행복했어.. 하루 약속 나가고 하루 집안일하고 하루 쉬는 삶..
이제와서..진즉하지그랬냐
근로시간 줄이면서 무지성 기혼 자녀 지원하는거 줄여야함. 자꾸 가정 밖 손길로 돌보고 관리할수록 애들 정병걸려… 부모품에서 어느정도 자라게 해야함… 각종 활종 정서발달 놀이 이런거 프로그램 돌리면 뭐해.. 결국 다 “남”의 손인데.. 애들 자살 자해 진짜 조올라 많아… 근데 여러 원인들 대부분 가정 내에서 시작함
도움이됐으면 좋겟ㅎ다 없는거보단 있는기 나으니까
행정부 수장으로서 공무원 자살률부터 생각해보면 답이 보일 듯
질높은 일자리좀 많아졌으면 좋겠다..
똑똑한 사람이고 노동자라 절대 모를일 없을텐데 모른척 하는거야 뭐야... 일을 적게 하면 되지 ㅡ ㅡ
왜겠냐… 본질적인건 그대로인데 맨날 예산 들여서 인력만 늘리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