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저 화장 너무 싫음.. ㅎ 사람얼굴같아보이지 않는게 불편해 테무 의류모델같은 마네킹화장 이상한데 유행 언제 지나노..
26.05.06 20:32
공부나 해라 얘들아.. 존나 후회한다
26.05.06 20:38
요즘 외모정병 개심한거같아.... 아이돌들 살빼는것만 봐도ㅠ
26.05.06 20:39
나도 사회생활하면서 정신줄 안잡고살면 여기저기서 오지랖 부리는 거 흔들릴 때 있는데 어린 애들은 당연할 거 같다.. 계속 심화되던데 어떻게 해야하냐
26.05.06 20:41
저 나잇대가 원래 타인한테 내가 어떻게 비춰질지 관심 많고 어른들 따라하고 싶어 하는데.. 초등학생 때부터 여자 아이돌 좋아하고 다이소 가서 용돈으로 화장품 살 수 있으니까. 아직 자아정체성 형성 안 된 상태로 휘둘리는듯
26.05.06 20:41
저거 ㄹㅇ 일녀밈인데... 어쩌다
26.05.06 20:45
여자아이돌 찬양하다 이렇게 됐지 모
삭제된 댓글 입니다.
26.05.06 20:49
외모정병이 돈 벌면 얼마나 피부과에 돈 많이 쓰는데… 피부과 가기 시작하면 돈쓰는 단위가 달라짐 우리회사에도 여럿 있어
26.05.06 21:07
안그래도 여자 아이들은 태어나면 주변에서 코르셋 무장시키는데, 아이돌산업+인플루언서의 급등+다양해지는sns 로 외모정병이 점점 더 심해지고 있다 느낌. 하다못해 아이돌 산업이 예전에는 외모도 외모지만 실력이 필요했던건데 이제는 외모 좀 만 ㄱㅊ으면 인플루언서 하면서 광고받으면서 돈 벌 수 있잖아. 보기에 돈벌기도 쉬워보이고 꼭 연옌 아니여도 똥꼬빠는 시녀들 있으니까 좀 만 예쁘게 태어났어도 나도 저럴텐데 하는 생각이 많어지는거 아닐까... 요즘 릴스보면 잼민 여자애들 화장듀토리얼 진짜 많더라
26.05.06 21:26
아니근데 나도 어릴땐 있었는데 나이드니까 외모정병 있는 사람 만나는게 힘들어짐ㅜ맨날 외모 얘기만해 진짜..
26.05.06 21:56
화이팅..
26.05.06 21:59
30대 여성커뮤도 여연들 외모찬양 엄청 하는데 뭐 저기까지 내려갈것도 없어보임
26.05.07 00:33
인플루언서들을 외모로만보니뭐ㅜ 에휴
26.05.07 11:28
이해안가.. 평생 외모로 깊생 해본적이없어서그런가 약간 왜 오줌이 마려운걸까? 하루에 오줌 10번 싸면 좋을텐데.. 오줌 5번에 끊어서 리듬게임 하는법! 이런거 보는거같음 걍 다른세계..
첫댓글 저 화장 너무 싫음.. ㅎ 사람얼굴같아보이지 않는게 불편해
테무 의류모델같은 마네킹화장 이상한데 유행 언제 지나노..
공부나 해라 얘들아.. 존나 후회한다
요즘 외모정병 개심한거같아.... 아이돌들 살빼는것만 봐도ㅠ
나도 사회생활하면서 정신줄 안잡고살면 여기저기서 오지랖 부리는 거 흔들릴 때 있는데 어린 애들은 당연할 거 같다.. 계속 심화되던데 어떻게 해야하냐
저 나잇대가 원래 타인한테 내가 어떻게 비춰질지 관심 많고 어른들 따라하고 싶어 하는데.. 초등학생 때부터 여자 아이돌 좋아하고 다이소 가서 용돈으로 화장품 살 수 있으니까. 아직 자아정체성 형성 안 된 상태로 휘둘리는듯
저거 ㄹㅇ 일녀밈인데... 어쩌다
여자아이돌 찬양하다 이렇게 됐지 모
삭제된 댓글 입니다.
외모정병이 돈 벌면 얼마나 피부과에 돈 많이 쓰는데… 피부과 가기 시작하면 돈쓰는 단위가 달라짐 우리회사에도 여럿 있어
안그래도 여자 아이들은 태어나면 주변에서 코르셋 무장시키는데, 아이돌산업+인플루언서의 급등+다양해지는sns 로 외모정병이 점점 더 심해지고 있다 느낌. 하다못해 아이돌 산업이 예전에는 외모도 외모지만 실력이 필요했던건데 이제는 외모 좀 만 ㄱㅊ으면 인플루언서 하면서 광고받으면서 돈 벌 수 있잖아. 보기에 돈벌기도 쉬워보이고 꼭 연옌 아니여도 똥꼬빠는 시녀들 있으니까 좀 만 예쁘게 태어났어도 나도 저럴텐데 하는 생각이 많어지는거 아닐까... 요즘 릴스보면 잼민 여자애들 화장듀토리얼 진짜 많더라
아니근데 나도 어릴땐 있었는데 나이드니까 외모정병 있는 사람 만나는게 힘들어짐ㅜ맨날 외모 얘기만해 진짜..
화이팅..
30대 여성커뮤도 여연들 외모찬양 엄청 하는데 뭐 저기까지 내려갈것도 없어보임
인플루언서들을 외모로만보니뭐ㅜ 에휴
이해안가.. 평생 외모로 깊생 해본적이없어서그런가
약간 왜 오줌이 마려운걸까? 하루에 오줌 10번 싸면 좋을텐데.. 오줌 5번에 끊어서 리듬게임 하는법! 이런거 보는거같음 걍 다른세계..
아이돌산업잇는이상 안없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