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기타 ㄹㅇ요즘 틱톡 다 저래 외모정병
추천 0 조회 14,195 26.05.06 20:24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20:26

    첫댓글 저 화장 너무 싫음.. ㅎ 사람얼굴같아보이지 않는게 불편해
    테무 의류모델같은 마네킹화장 이상한데 유행 언제 지나노..

  • 26.05.06 20:32

    공부나 해라 얘들아.. 존나 후회한다

  • 26.05.06 20:38

    요즘 외모정병 개심한거같아.... 아이돌들 살빼는것만 봐도ㅠ

  • 26.05.06 20:39

    나도 사회생활하면서 정신줄 안잡고살면 여기저기서 오지랖 부리는 거 흔들릴 때 있는데 어린 애들은 당연할 거 같다.. 계속 심화되던데 어떻게 해야하냐

  • 26.05.06 20:41

    저 나잇대가 원래 타인한테 내가 어떻게 비춰질지 관심 많고 어른들 따라하고 싶어 하는데.. 초등학생 때부터 여자 아이돌 좋아하고 다이소 가서 용돈으로 화장품 살 수 있으니까. 아직 자아정체성 형성 안 된 상태로 휘둘리는듯

  • 26.05.06 20:41

    저거 ㄹㅇ 일녀밈인데... 어쩌다

  • 26.05.06 20:45

    여자아이돌 찬양하다 이렇게 됐지 모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6.05.06 20:49

    외모정병이 돈 벌면 얼마나 피부과에 돈 많이 쓰는데… 피부과 가기 시작하면 돈쓰는 단위가 달라짐 우리회사에도 여럿 있어

  • 26.05.06 21:07

    안그래도 여자 아이들은 태어나면 주변에서 코르셋 무장시키는데, 아이돌산업+인플루언서의 급등+다양해지는sns 로 외모정병이 점점 더 심해지고 있다 느낌. 하다못해 아이돌 산업이 예전에는 외모도 외모지만 실력이 필요했던건데 이제는 외모 좀 만 ㄱㅊ으면 인플루언서 하면서 광고받으면서 돈 벌 수 있잖아. 보기에 돈벌기도 쉬워보이고 꼭 연옌 아니여도 똥꼬빠는 시녀들 있으니까 좀 만 예쁘게 태어났어도 나도 저럴텐데 하는 생각이 많어지는거 아닐까... 요즘 릴스보면 잼민 여자애들 화장듀토리얼 진짜 많더라

  • 26.05.06 21:26

    아니근데 나도 어릴땐 있었는데 나이드니까 외모정병 있는 사람 만나는게 힘들어짐ㅜ맨날 외모 얘기만해 진짜..

  • 26.05.06 21:56

    화이팅..

  • 26.05.06 21:59

    30대 여성커뮤도 여연들 외모찬양 엄청 하는데 뭐 저기까지 내려갈것도 없어보임

  • 26.05.07 00:33

    인플루언서들을 외모로만보니뭐ㅜ 에휴

  • 26.05.07 11:28

    이해안가.. 평생 외모로 깊생 해본적이없어서그런가
    약간 왜 오줌이 마려운걸까? 하루에 오줌 10번 싸면 좋을텐데.. 오줌 5번에 끊어서 리듬게임 하는법! 이런거 보는거같음 걍 다른세계..

  • 26.05.07 19:43

    아이돌산업잇는이상 안없어져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