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기타 세계 제빵대회 우승한 국내 빵집들
추천 0 조회 87,248 26.05.06 20:37 댓글 4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20:39

    첫댓글 대전 또 가야겠다

  • 26.05.06 20:40

    대전은 정말..

  • 26.05.06 20:41

    다 지방인게 멋지구먼

  • 26.05.06 20:41

    바누아투 존맛 ㅜ

  • 26.05.06 20:42

    대전은 진짜다

  • 26.05.06 20:44

    왜 대구는 목록엔있는데 사진엔 없지??

  • 26.05.06 20:57

    하레하레 진짜 맛있어 아침 일찍 가면 떨이빵 싸게 팔아~~참고참고

  • 26.05.06 20:57

    역시 빵의도시...

  • 26.05.06 20:59

    대전이 진짜 빵의 도시네

  • 26.05.06 21:00

    대전에 무슨일이

  • 26.05.06 21:03

    바누아투..ㅜㅜ 초코스콘 개미쳣음

  • 26.05.06 21:05

    와 나 창원 아무것도 모르고 일 때문에 갔다가 빵이 너무 맛있어서 또 가고 싶얶는데 그게 그린하우스였어

  • 26.05.06 21:06

    와 대전...

  • 26.05.06 21:12

    대전 빵수저 진짜 개부럽다

  • 26.05.06 21:13

    대전 진짜 와....나중에 날잡고 투어해야지

  • 26.05.06 21:15

    연선흠 비씨서 많이 안사먹는데 대단하신분이셧고만,,,

  • 26.05.06 21:19

    오우 그린하우스 장하다 대전사이에

  • 26.05.06 21:24

    대전..빵의도시..

  • 26.05.06 21:28

    대전 역시 빵의 도시다

  • 26.05.06 21:35

    하레하레 먹고싶다..

  • 26.05.06 21:35

    역시 빵의 도시..

  • 26.05.06 21:39

    대전 역시 빵의 도시

  • 26.05.06 21:50

    어째서 대전만...!!!!!

  • 26.05.06 21:51

    르뺑 존맛 난 케이크가 정말 맛있었어

  • 26.05.06 21:53

    대전에 빵투어 가고 싶다

  • 26.05.06 21:56

    역시 대전...

  • 26.05.06 21:57

    대전 지분 뭐야..ㄷㄷ

  • 26.05.06 21:58

    나 내일 바누아투 가는데 뭘 사먹어야 잘먹었단 소문이 날까 두근두근 기대되네

  • 26.05.06 21:59

    대전 진짜 빵털러가야겠음

  • 26.05.06 22:11

    치아바타 진짜 맛있겠다....

  • 26.05.06 22:15

    대전 ㅋㅌㅌㅌㅌ 너무 귀여워...

  • 26.05.06 22:28

    맛집 모음 하면 거의 서울 가게들이 많은데 정작 제빵 대회 우승자엔 서울 가게 하나도 없네

  • 26.05.06 22:28

    성심당의 도시...쩐다

  • 26.05.06 23:00

    대전 살고싶다

  • 26.05.06 23:06

    역시 그린하우스...빵 다맛있음

  • 26.05.06 23:27

    르뺑99-1 빨미까레 대존맛..

  • 26.05.06 23:44

    치아바타 진짜 맛있아보여...

  • 26.05.07 00:14

    대전 진심 뭔데

  • 26.05.07 00:46

    드롭베이커리 커피도 쟌맛

  • 26.05.07 09:30

    연선흠 𝙅𝙊𝙉𝙉𝘼 맛잇어…

  • 26.05.07 10:53

    하레하레 카스테라 진짜 ㅈㄴ 맛있어 제발 먹어주라 카스테라가 아니라 솜사탕같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