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스카이 스크래퍼스 (SKYSCRAPERS) 원문보기
첫댓글 대전 또 가야겠다
대전은 정말..
다 지방인게 멋지구먼
바누아투 존맛 ㅜ
대전은 진짜다
왜 대구는 목록엔있는데 사진엔 없지??
하레하레 진짜 맛있어 아침 일찍 가면 떨이빵 싸게 팔아~~참고참고
역시 빵의도시...
대전이 진짜 빵의 도시네
대전에 무슨일이
바누아투..ㅜㅜ 초코스콘 개미쳣음
와 나 창원 아무것도 모르고 일 때문에 갔다가 빵이 너무 맛있어서 또 가고 싶얶는데 그게 그린하우스였어
와 대전...
대전 빵수저 진짜 개부럽다
대전 진짜 와....나중에 날잡고 투어해야지
연선흠 비씨서 많이 안사먹는데 대단하신분이셧고만,,,
오우 그린하우스 장하다 대전사이에
대전..빵의도시..
대전 역시 빵의 도시다
하레하레 먹고싶다..
역시 빵의 도시..
대전 역시 빵의 도시
어째서 대전만...!!!!!
르뺑 존맛 난 케이크가 정말 맛있었어
대전에 빵투어 가고 싶다
역시 대전...
대전 지분 뭐야..ㄷㄷ
나 내일 바누아투 가는데 뭘 사먹어야 잘먹었단 소문이 날까 두근두근 기대되네
대전 진짜 빵털러가야겠음
치아바타 진짜 맛있겠다....
대전 ㅋㅌㅌㅌㅌ 너무 귀여워...
맛집 모음 하면 거의 서울 가게들이 많은데 정작 제빵 대회 우승자엔 서울 가게 하나도 없네
성심당의 도시...쩐다
대전 살고싶다
역시 그린하우스...빵 다맛있음
르뺑99-1 빨미까레 대존맛..
치아바타 진짜 맛있아보여...
대전 진심 뭔데
드롭베이커리 커피도 쟌맛
연선흠 𝙅𝙊𝙉𝙉𝘼 맛잇어…
하레하레 카스테라 진짜 ㅈㄴ 맛있어 제발 먹어주라 카스테라가 아니라 솜사탕같아
첫댓글 대전 또 가야겠다
대전은 정말..
다 지방인게 멋지구먼
바누아투 존맛 ㅜ
대전은 진짜다
왜 대구는 목록엔있는데 사진엔 없지??
하레하레 진짜 맛있어 아침 일찍 가면 떨이빵 싸게 팔아~~참고참고
역시 빵의도시...
대전이 진짜 빵의 도시네
대전에 무슨일이
바누아투..ㅜㅜ 초코스콘 개미쳣음
와 나 창원 아무것도 모르고 일 때문에 갔다가 빵이 너무 맛있어서 또 가고 싶얶는데 그게 그린하우스였어
와 대전...
대전 빵수저 진짜 개부럽다
대전 진짜 와....나중에 날잡고 투어해야지
연선흠 비씨서 많이 안사먹는데 대단하신분이셧고만,,,
오우 그린하우스 장하다 대전사이에
대전..빵의도시..
대전 역시 빵의 도시다
하레하레 먹고싶다..
역시 빵의 도시..
대전 역시 빵의 도시
어째서 대전만...!!!!!
르뺑 존맛 난 케이크가 정말 맛있었어
대전에 빵투어 가고 싶다
역시 대전...
대전 지분 뭐야..ㄷㄷ
나 내일 바누아투 가는데 뭘 사먹어야 잘먹었단 소문이 날까 두근두근 기대되네
대전 진짜 빵털러가야겠음
치아바타 진짜 맛있겠다....
대전 ㅋㅌㅌㅌㅌ 너무 귀여워...
맛집 모음 하면 거의 서울 가게들이 많은데 정작 제빵 대회 우승자엔 서울 가게 하나도 없네
성심당의 도시...쩐다
대전 살고싶다
역시 그린하우스...빵 다맛있음
르뺑99-1 빨미까레 대존맛..
치아바타 진짜 맛있아보여...
대전 진심 뭔데
드롭베이커리 커피도 쟌맛
연선흠 𝙅𝙊𝙉𝙉𝘼 맛잇어…
하레하레 카스테라 진짜 ㅈㄴ 맛있어 제발 먹어주라 카스테라가 아니라 솜사탕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