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돈 길바닥에 버리는수준으로 낭비해본 경험 말해보는 달글 (멍청비용)
추천 0 조회 2,907 26.05.06 22:05 댓글 1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22:06

    첫댓글 예전에 급등주 ㅋㅋ 진짜 바닥에 버림 어떠한 경험조차 하지 못함 대신 인생의 교훈을 얻음

  • 작성자 26.05.06 22:07

    급등주 잘못타서 -18만원..쓴맛 봤다..ㅎ ㅠ 큰 돈임 나한텐

  • 26.05.06 22:09

    한달 오전 주말 토익 학원 결제하고 한번도 안감
    책도 샀는데

  • 26.05.06 22:11

    예전에 공시 준비한다고 인강 끊어두고 거의 안들음 몇백날렸지.. 2년치 날림ㅋㅋ

  • 26.05.06 22:17

    급등주ㅋ 몇초만에 잃어봄ㅎ...ㅎㅎ 현타 씨게 왔었음

  • 26.05.06 22:19

    ㅋㅋㅋ나도 급등주 ㅋㅋㅋㅋㅋㅋ 더오를거같아서 욕심 부리다가 먹을거 못먹고 마이너스로 나옴

  • 26.05.06 22:19

    애인이랑 싸우고 술먹고 비번 바꿨는데 까먹어서 도어락 기사불러서 15만원 줌

  • 26.05.06 22:27

    독서실 1년치끊고 안감 ㅋㅎ

  • 26.05.06 22:28

    면허 있는 상태에서 1종대형 따고싶어서 80만원 썼는데 중도포기하고 학원 안 감 오래되서 환불도 못 받음

  • 26.05.06 22:36

    나도 본문이랑 똑같ㅎㅎ 심지어 늦게 도착함

  • 26.05.06 23:05

    비행기 12시 00시 헷갈려서 잘못사고 안탐.. 이미 떠난거 한참후에 알게됨

  • 26.05.06 23:20

    간단하게는 오픽 늦잠자서 못친거

  • 26.05.06 23:29

    헬스장 결제하고 2번간거..

  • 26.05.07 07:43

    222 진짜 2번 간 듯 단지 안 헬스장인데

  • 26.05.06 23:34

    비행기 놓친거ㅋㅋ

  • 26.05.06 23:39

    출근하면서 스벅 사이렌오더주문했는데 도착해서보니까 회사앞이 아니라 본가 근처 스벅에 주문함ㅜ

  • 26.05.06 23:44

    나진짜 여기 댓들 다 이기고 샤따내릴 정도로 살면서 미친짓 많이해서 못적어.. ^^ 이런사람도 있다는거 알고 위안되길 ^^

  • 26.05.07 01:21

    렌즈 유통기한다되서 그나마 자연스러운걸로 골랐는데 나랑 안어울려서 걍 바로버림

  • 26.05.07 05:07

    700짜리 반지 잃어버린거..?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