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초코파운드에도른자(원글삭제)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첫댓글 예전에 급등주 ㅋㅋ 진짜 바닥에 버림 어떠한 경험조차 하지 못함 대신 인생의 교훈을 얻음
급등주 잘못타서 -18만원..쓴맛 봤다..ㅎ ㅠ 큰 돈임 나한텐
한달 오전 주말 토익 학원 결제하고 한번도 안감책도 샀는데
예전에 공시 준비한다고 인강 끊어두고 거의 안들음 몇백날렸지.. 2년치 날림ㅋㅋ
급등주ㅋ 몇초만에 잃어봄ㅎ...ㅎㅎ 현타 씨게 왔었음
ㅋㅋㅋ나도 급등주 ㅋㅋㅋㅋㅋㅋ 더오를거같아서 욕심 부리다가 먹을거 못먹고 마이너스로 나옴
애인이랑 싸우고 술먹고 비번 바꿨는데 까먹어서 도어락 기사불러서 15만원 줌
독서실 1년치끊고 안감 ㅋㅎ
면허 있는 상태에서 1종대형 따고싶어서 80만원 썼는데 중도포기하고 학원 안 감 오래되서 환불도 못 받음
나도 본문이랑 똑같ㅎㅎ 심지어 늦게 도착함
비행기 12시 00시 헷갈려서 잘못사고 안탐.. 이미 떠난거 한참후에 알게됨
간단하게는 오픽 늦잠자서 못친거
헬스장 결제하고 2번간거..
222 진짜 2번 간 듯 단지 안 헬스장인데
비행기 놓친거ㅋㅋ
출근하면서 스벅 사이렌오더주문했는데 도착해서보니까 회사앞이 아니라 본가 근처 스벅에 주문함ㅜ
나진짜 여기 댓들 다 이기고 샤따내릴 정도로 살면서 미친짓 많이해서 못적어.. ^^ 이런사람도 있다는거 알고 위안되길 ^^
렌즈 유통기한다되서 그나마 자연스러운걸로 골랐는데 나랑 안어울려서 걍 바로버림
700짜리 반지 잃어버린거..?ㅎㅎ
첫댓글 예전에 급등주 ㅋㅋ 진짜 바닥에 버림 어떠한 경험조차 하지 못함 대신 인생의 교훈을 얻음
급등주 잘못타서 -18만원..쓴맛 봤다..ㅎ ㅠ 큰 돈임 나한텐
한달 오전 주말 토익 학원 결제하고 한번도 안감
책도 샀는데
예전에 공시 준비한다고 인강 끊어두고 거의 안들음 몇백날렸지.. 2년치 날림ㅋㅋ
급등주ㅋ 몇초만에 잃어봄ㅎ...ㅎㅎ 현타 씨게 왔었음
ㅋㅋㅋ나도 급등주 ㅋㅋㅋㅋㅋㅋ 더오를거같아서 욕심 부리다가 먹을거 못먹고 마이너스로 나옴
애인이랑 싸우고 술먹고 비번 바꿨는데 까먹어서 도어락 기사불러서 15만원 줌
독서실 1년치끊고 안감 ㅋㅎ
면허 있는 상태에서 1종대형 따고싶어서 80만원 썼는데 중도포기하고 학원 안 감 오래되서 환불도 못 받음
나도 본문이랑 똑같ㅎㅎ 심지어 늦게 도착함
비행기 12시 00시 헷갈려서 잘못사고 안탐.. 이미 떠난거 한참후에 알게됨
간단하게는 오픽 늦잠자서 못친거
헬스장 결제하고 2번간거..
222 진짜 2번 간 듯 단지 안 헬스장인데
비행기 놓친거ㅋㅋ
출근하면서 스벅 사이렌오더주문했는데 도착해서보니까 회사앞이 아니라 본가 근처 스벅에 주문함ㅜ
나진짜 여기 댓들 다 이기고 샤따내릴 정도로 살면서 미친짓 많이해서 못적어.. ^^ 이런사람도 있다는거 알고 위안되길 ^^
렌즈 유통기한다되서 그나마 자연스러운걸로 골랐는데 나랑 안어울려서 걍 바로버림
700짜리 반지 잃어버린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