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여시들은 여시 고양이가 자기도 주식할거라하면 어떻게 할 거야
추천 0 조회 3,952 26.05.06 22:19 댓글 4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22:21

    첫댓글 흠 해봐 누나가 용돈쫌주께

  • 26.05.06 22:21

    나보다 나을지도 용돈준다

  • 26.05.06 22:21

    엄마가 줄게...

  • 26.05.06 22:22

    당욘히 용돈주지 많이벌어서 나 피자사주걸아

  • 26.05.06 22:23

    우리집 고양이는 바보라서 투자 못할것같은데..

  • 26.05.06 22:23

    니가벌어서 해

  • 26.05.06 22:23

    귀여워ㅜ 열심히해서 츄르값 벌어오걸아

  • 26.05.06 22:31

    주도주로 사렴

  • 26.05.06 22:32

    고양이가 두산밥캣 사면 귀엽겠다 아 고영도 사야함

  • 26.05.06 22:34

    s&p500만 사 ISA 계좌로

  • 26.05.06 22:35

    근데 진지하게 니가 나보다 똑똑할거같어…먹이퍼즐 4단계 푸는 모습보면

  • 26.05.06 22:36

    그래 사걸아

  • 26.05.06 22:39

    적립식.ㄱㄱ

  • 26.05.06 22:40

    그래 많이 벌어서 집 사다오

  • 26.05.06 22:46

    돈 있어?

  • 26.05.06 22:55

    백만원 줘볼게 해봐

  • 26.05.06 23:01

    우리집은 하나는 나보다 잘 할 것 같고
    하나는 손도 못대게 해야함 ㅋㅋㅋ

  • 26.05.06 23:08

    미친고양이… 똑띠털 있어도 넌 못해

  • 26.05.06 23:11

    얼마주까ㅜ

  • 26.05.06 23:12

    용돈 주께 해봐

  • 26.05.06 23:13

    해봐해봐

  • 26.05.06 23:14

    용돈준다ㅋㅋㅋ 귀여워

  • 26.05.06 23:23

    어..근데 어케눌러...?ㅋㅎ

  • 26.05.06 23:31

    그치만 너 지능이 없자나

  • 26.05.06 23:32

    해줘야지 얼마필요해

  • 26.05.06 23:36

    니용돈으로해

  • 26.05.06 23:46

    민증도 없잖아 너 그냥 언니가 버는걸로 만족해

  • 26.05.06 23:48

    어우 야..... 관둬..

  • 26.05.06 23:52

    그래 니가더잘할거같다

  • 26.05.07 00:09

    니가돈이어딧어;; 알바부터해

  • 26.05.07 00:23

    초밥보다 작은 뇌로 뭔놈에 주식이야 츄르나 먹어

  • 26.05.07 00:44

    시드 얼마모았는지 물어봐야지

  • 26.05.07 02:38

    너 동원에만 투자할거지 참치먹고싶어서

  • 26.05.07 03:42

    고양이 매매 가보자고

  • 26.05.07 07:16

    잃어도 안 속상한 만큼만 해 니 선택이다

  • 26.05.07 08:35

    그 뭐 돈이 얼마있길래?500원있으면 500원으로 함 해봐라

  • 26.05.07 08:49

    100만원 넣어줌ㅋ

  • 26.05.07 10:22

    ㅋㅋㅋㅋㅋㅋ 돈줄듯 화이팅

  • 26.05.07 15:42

    100만원 줌 ㅋㅋ

  • 26.05.09 21:10

    이미 하는 중ㅋㅋ
    우리애들 계좌는 지금 68프로 수익중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