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에 일찍부터 눈 뜬 고양이는평생 츄르값을 벌 수 있다고주식한다캄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첫댓글 흠 해봐 누나가 용돈쫌주께
나보다 나을지도 용돈준다
엄마가 줄게...
당욘히 용돈주지 많이벌어서 나 피자사주걸아
우리집 고양이는 바보라서 투자 못할것같은데..
니가벌어서 해
귀여워ㅜ 열심히해서 츄르값 벌어오걸아
주도주로 사렴
고양이가 두산밥캣 사면 귀엽겠다 아 고영도 사야함
s&p500만 사 ISA 계좌로
근데 진지하게 니가 나보다 똑똑할거같어…먹이퍼즐 4단계 푸는 모습보면
그래 사걸아
적립식.ㄱㄱ
그래 많이 벌어서 집 사다오
돈 있어?
백만원 줘볼게 해봐
우리집은 하나는 나보다 잘 할 것 같고하나는 손도 못대게 해야함 ㅋㅋㅋ
미친고양이… 똑띠털 있어도 넌 못해
얼마주까ㅜ
용돈 주께 해봐
해봐해봐
용돈준다ㅋㅋㅋ 귀여워
어..근데 어케눌러...?ㅋㅎ
그치만 너 지능이 없자나
해줘야지 얼마필요해
니용돈으로해
민증도 없잖아 너 그냥 언니가 버는걸로 만족해
어우 야..... 관둬..
그래 니가더잘할거같다
니가돈이어딧어;; 알바부터해
초밥보다 작은 뇌로 뭔놈에 주식이야 츄르나 먹어
시드 얼마모았는지 물어봐야지
너 동원에만 투자할거지 참치먹고싶어서
고양이 매매 가보자고
잃어도 안 속상한 만큼만 해 니 선택이다
그 뭐 돈이 얼마있길래?500원있으면 500원으로 함 해봐라
100만원 넣어줌ㅋ
ㅋㅋㅋㅋㅋㅋ 돈줄듯 화이팅
100만원 줌 ㅋㅋ
이미 하는 중ㅋㅋ우리애들 계좌는 지금 68프로 수익중ㅋㅋ
첫댓글 흠 해봐 누나가 용돈쫌주께
나보다 나을지도 용돈준다
엄마가 줄게...
당욘히 용돈주지 많이벌어서 나 피자사주걸아
우리집 고양이는 바보라서 투자 못할것같은데..
니가벌어서 해
귀여워ㅜ 열심히해서 츄르값 벌어오걸아
주도주로 사렴
고양이가 두산밥캣 사면 귀엽겠다 아 고영도 사야함
s&p500만 사 ISA 계좌로
근데 진지하게 니가 나보다 똑똑할거같어…먹이퍼즐 4단계 푸는 모습보면
그래 사걸아
적립식.ㄱㄱ
그래 많이 벌어서 집 사다오
돈 있어?
백만원 줘볼게 해봐
우리집은 하나는 나보다 잘 할 것 같고
하나는 손도 못대게 해야함 ㅋㅋㅋ
미친고양이… 똑띠털 있어도 넌 못해
얼마주까ㅜ
용돈 주께 해봐
해봐해봐
용돈준다ㅋㅋㅋ 귀여워
어..근데 어케눌러...?ㅋㅎ
그치만 너 지능이 없자나
해줘야지 얼마필요해
니용돈으로해
민증도 없잖아 너 그냥 언니가 버는걸로 만족해
어우 야..... 관둬..
그래 니가더잘할거같다
니가돈이어딧어;; 알바부터해
초밥보다 작은 뇌로 뭔놈에 주식이야 츄르나 먹어
시드 얼마모았는지 물어봐야지
너 동원에만 투자할거지 참치먹고싶어서
고양이 매매 가보자고
잃어도 안 속상한 만큼만 해 니 선택이다
그 뭐 돈이 얼마있길래?500원있으면 500원으로 함 해봐라
100만원 넣어줌ㅋ
ㅋㅋㅋㅋㅋㅋ 돈줄듯 화이팅
100만원 줌 ㅋㅋ
이미 하는 중ㅋㅋ
우리애들 계좌는 지금 68프로 수익중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