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이 달라서 내리는곳이 다른거ㅋㅋㅋㅋ 몽촌토성역쪽은 '올림픽공원'을 간거고 올림픽공원역은 'ㅇㅇ경기장'에 콘서트보러간거
26.05.08 00:15
그니까 처음에 올림픽공원을 간다고 해봐 이름이 올림픽공원인 역이 보이면 거길 가지 않겠습니까? 글은 이해했어 하지만 내가 단이유도 있지 않을까 했음 그래두 자세히 알려줘서 고마워
26.05.08 00:42
아아 그치그치 그리고 처음 얘기했던거처럼 출발지역에 따라 달라지는거 맞기도해서 그 근처 주민들은 좀 예외긴해ㅎㅎ 그냥 가까운쪽으로 가게됨 근데 그 외에는 보통 지하철역 이름만보고 내리기보다는 올림픽공원/ㅇㅇ경기장을 지도에 찍고가니까 ㅇㅇ경기장 찍고가는 경우가 압도적으로 많이 올림픽공원역에서 내리게되더라고
26.05.07 21:10
나 지방사람이고 빠순이라 ㄹㅇ 갓반인 입구 개초면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07 21:15
티비에 나오던 저 갓반인 입구가 올공에 있다고?? 올공 열번 넘게 갔는데 공연장 지나서 더 들어가본적이 없음..ㅋㅋㅋㅋㅋㅋ
미친!!!!!! 역 이름이 올림픽공원역이잔아요 ㅠㅠㅠㅠㅠ
올공역으로밖에 안 가봄ㅋㅋ
나도 빠순이올공;;
그냥 오는방향따라 다른거아냐?? 굳이 왜 올공역 첨가는데 다른 역에서 내려?
목적이 달라서 내리는곳이 다른거ㅋㅋㅋㅋ
몽촌토성역쪽은 '올림픽공원'을 간거고
올림픽공원역은 'ㅇㅇ경기장'에 콘서트보러간거
그니까 처음에 올림픽공원을 간다고 해봐 이름이 올림픽공원인 역이 보이면 거길 가지 않겠습니까? 글은 이해했어 하지만 내가 단이유도 있지 않을까 했음 그래두 자세히 알려줘서 고마워
아아 그치그치 그리고 처음 얘기했던거처럼 출발지역에 따라 달라지는거 맞기도해서 그 근처 주민들은 좀 예외긴해ㅎㅎ 그냥 가까운쪽으로 가게됨
근데 그 외에는 보통 지하철역 이름만보고 내리기보다는 올림픽공원/ㅇㅇ경기장을 지도에 찍고가니까 ㅇㅇ경기장 찍고가는 경우가 압도적으로 많이 올림픽공원역에서 내리게되더라고
나 지방사람이고 빠순이라 ㄹㅇ 갓반인 입구 개초면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비에 나오던 저 갓반인 입구가 올공에 있다고?? 올공 열번 넘게 갔는데 공연장 지나서 더 들어가본적이 없음..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충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와...
ㅎㅎㅎㅎ..ㅠㅠ
집앞이라 매번 1로 감ㅋㅋ
아니 몽촌토성역으로 간다고?
공연장은 올공역인데 갓반인들은 나홀로나무나 호수땜에 몽토로가서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