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올공입구 어디냐는 질문으로 갓반인 빠순이 구분가능.twt
추천 0 조회 41,435 26.05.06 23:03 댓글 2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7 18:23

    미친!!!!!! 역 이름이 올림픽공원역이잔아요 ㅠㅠㅠㅠㅠ

  • 26.05.07 18:46

    올공역으로밖에 안 가봄ㅋㅋ

  • 26.05.07 19:00

    나도 빠순이올공;;

  • 26.05.07 19:45

    그냥 오는방향따라 다른거아냐?? 굳이 왜 올공역 첨가는데 다른 역에서 내려?

  • 26.05.07 21:19

    목적이 달라서 내리는곳이 다른거ㅋㅋㅋㅋ
    몽촌토성역쪽은 '올림픽공원'을 간거고
    올림픽공원역은 'ㅇㅇ경기장'에 콘서트보러간거

  • 26.05.08 00:15

    그니까 처음에 올림픽공원을 간다고 해봐 이름이 올림픽공원인 역이 보이면 거길 가지 않겠습니까? 글은 이해했어 하지만 내가 단이유도 있지 않을까 했음 그래두 자세히 알려줘서 고마워

  • 26.05.08 00:42

    아아 그치그치 그리고 처음 얘기했던거처럼 출발지역에 따라 달라지는거 맞기도해서 그 근처 주민들은 좀 예외긴해ㅎㅎ 그냥 가까운쪽으로 가게됨
    근데 그 외에는 보통 지하철역 이름만보고 내리기보다는 올림픽공원/ㅇㅇ경기장을 지도에 찍고가니까 ㅇㅇ경기장 찍고가는 경우가 압도적으로 많이 올림픽공원역에서 내리게되더라고

  • 26.05.07 21:10

    나 지방사람이고 빠순이라 ㄹㅇ 갓반인 입구 개초면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7 21:15

    티비에 나오던 저 갓반인 입구가 올공에 있다고?? 올공 열번 넘게 갔는데 공연장 지나서 더 들어가본적이 없음..ㅋㅋㅋㅋㅋㅋ

  • 26.05.07 21:29

    진짜 개충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와...

  • 26.05.07 23:41

    ㅎㅎㅎㅎ..ㅠㅠ

  • 26.05.08 00:29

    집앞이라 매번 1로 감ㅋㅋ

  • 26.05.08 03:40

    아니 몽촌토성역으로 간다고?

  • 11:03 새글

    공연장은 올공역인데 갓반인들은 나홀로나무나 호수땜에 몽토로가서ㅋ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