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레시피🍛🍴 연어장 쫀득하게 만들기
추천 0 조회 129,559 25.10.29 22:49 댓글 24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12.09 19:11

    여샤 연어 얼링때 담그고 바로 냉동실에 넣어? 하루숙성하구넣러m

  • 작성자 25.12.09 21:30

    난 숙성하고 넣엇엇어!

  • 25.12.10 20:31

    난 다시마숙성안하고 간장 안끓이고 미림넣어서 쪼끔 달길래 간장 더 넣었는데도 인생 연어장됏어 😍 고마워여샤

  • 25.12.10 05:18

    맛잇겟다..

  • 25.12.10 11:51

    여샤,,, 다른건 아니고 항상 너무 맛있게 먹고 있고 조금일하고 많이벌어.. 만수무강해

    고마어~~

  • 25.12.16 23:35

    여샤 나 드디어 해먹어봤는데 개존맛이더..

  • 25.12.26 08:45

    와진짜맛있겠다..레시피 고마워ㅠㅠ 따라해볼게!!

  • 25.12.27 09:56

    미팅 존맛이에요..

  • 25.12.30 21:50

    연어에 첨가를 먼저 깔고가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ㅠㅠㅠ 연어 먼저 깔고라는 뜻이여?!ㅠㅠ 지금 숙성까지 끝냈는데 다음 단계에서 멈춘 상태임..ㅋ쿠ㅠ

  • 작성자 25.12.30 21:51

    연어에 양파 반개 청양고추 두개 레몬즙 1티스푼을 먼저 넣고 라는 말이야!!

  • 25.12.30 21:52

    허엌ㅋㅋㅋㅋ 너무 고마워 진짜 빠른 답변이다ㅋㅋㅋㅋ 고마워여 사랑해여 작성자님!!!!

  • 작성자 25.12.30 22:03

    숙성하고 멈춰잇다길래 지나칠수가 없었어 ,, 🥹 맛있게 먹어 여샤

  • 25.12.30 22:08

    여시쒸 하나 더 여쭤봐도 될까유... 그 혼다시 대신 참치액 넣으면 똑같이 반티스푼이야?!

  • 작성자 25.12.30 22:11

    참치액은 아빠숟갈로 반정도? 감칠맛용도라 너무 들어가면 역해져

  • 25.12.30 22:16

    고마워요!!!ㅋㅋ 잘 만들어서 맛 본 다음에 후기 적으러 올게!!ㅋㅋㅋ

  • 26.01.01 14:28

    연휴에 도전해본다 고마워!

  • 26.01.02 16:34

    오늘 하려는데 다시마를 마른상태에서 그냥 척 올리면 되는게 맞을까,,,? 댓 연어해보니까 한번 닦고 올리는 여시도 있는데 다시마 물기가 있어야해,,?

  • 작성자 26.01.02 16:57

    닦아서 올리면돼! 축축하면 안댕

  • 26.01.02 16:58

    그냥 한번 닦아서 축축하지 않은 상태로 올릴게!!! 나 하나만 더 물어볼게ㅠㅠ! 연어장도 만드려는데 이건 숙성 하는게 나아 안하는게 나아..?

  • 작성자 26.01.02 17:03

    숙성한 연어로 하면돼 ~~ 나도 숙성연어로 했어

  • 26.01.02 17:03

    댓 감사합니다 여시 새해 복 많이 받아!!!🍀🍀

  • 26.01.02 23:41

    여샤 덕분에 너무 맛잇게 숙성해먹엇다 고마워❤️❤️❤️

  • 26.02.04 13:11

    나 오늘 해볼래

  • 26.02.06 18:43

    너무너무 맛있어 ㅠ

  • 작성자 26.02.07 23:31

    넘 이쁘게 먹엇잔아 후기사진 고마오 ♡

  • 26.02.08 12:54

    다시마 붙여 숙성하고 24시간이후에 꼭 다시마 제거해야할까??? 30시간쯤에 먹어야할거같아서 ㅠ ㅎ

  • 작성자 26.02.08 17:01

    ㄱㅊ은데 떼고 바로먹기보단 냉장고에 좀 더 두고 먹는걸 추천!

  • 26.02.08 17:28

    오오 고마웡 먹어봤는데 넘 마싯 !!

  • 26.02.09 20:58

    최고야 .. 덕분에 너무 맛있게 먹었어 ! 연어 또 사야지 ~

  • 26.03.02 19:21

    이거 인스타에서 불펌햇나바..

  • 작성자 26.03.02 19:29

    뭬야. 혹시 링크잇어??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3.02 19:46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3.02 20:24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3.03 03:07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3.03 03:07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3 02:21

  • 26.04.21 09:20

    아 진짜 언젠간 해먹고 싶다 진짜 맛있겠어

  • 26.04.21 19:29

    조만간. 연어로. 일낸다.

  • 작성자 26.04.21 19:37

    큰일 이루시길 ..

  • 26.05.06 00:50

    자기전에 다시마 붙여놀라고 야밤에 연어 굵은소금 30분 찜질중,,,

  • 26.05.06 15:46

    북막

  • 26.05.08 11:27

    고맙습니다..

  • 26.05.09 21:59

    숙성한걸 연어장해도 안짜!??

  • 작성자 26.05.10 05:53

    연어장 소스 비율을 안짜게 해서 딱좋아~

  • 26.05.12 20:04

    여시가 알려준 방법으로 숙성하는 게 젤 맛나

  • 26.05.13 10:21

    나 여시때매 오마카세 차려야할듯
    다시마 숙성하면 쫀덕해 연어가 ~! 항살 잘 먹고있음 ㅋㅋ

  • 26.06.01 16:42

    연어 1키로로 연어장 하려고 하는데 소스 비율은 글에 나와있는거 x2 하면 될까,,?

  • 작성자 26.06.05 01:27

    답댓넘 늦어서 미안해용 응 양만 늘리면 돼!! 그리고 좀 많더라도 간 자체가 짠편이 아니라 뒀다가 연어장소스로 먹어두댐

  • 26.06.04 18:05

    진짜 존맛이야… 여시꺼보고 첨 만들어먹고 반해서 한달에 두세번은 해먹는듯 ㅠ 고마워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