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순천만갈대배 전국 남·여 배구대회 공지>
제17회 순천만갈대배 전국 남·여 배구대회에 함께 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대회는 개회식 없이 진행하다 보니 저희가 준비한 물과 지역특산품(오이)을 참가팀 관계자분이 직접 오셔서 받아가셔야 합니다.
장소는 팔마체육관 순천시배구협회 사무실입니다.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대회 기간동안(9일~10일) 순천만국가정원 할인권을 준비하였습니다.
필요하신 팀 및 궁금하신 사항은 경기이사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경기이사 010-8603-3694)
감사합니다.
첫댓글 네 알겠습니다 수고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