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없어절임 볶는것도 없이후라이팬도 없이재이 성재 아침으로 김밥 두줄 후다닥 말아 갑니다
시간이 없어야채칸 있는 야채랑 크래미 다시마 넣어압력솥밥을 했습니다
유정란 초란 2개 소금 후추 넣어 섞어압력솥밥 잔열에 익혀참기름 깨로 비볐습니다
아침에 먹은 사과 얇게 썰어김밥에 넣어 말아서썰어 갑니다
사과 씹히는 맛이 상큼합니다
상큼한 화요일 되세요♡
첫댓글 손주들이 맛있게 잘 먹었겠습니다~~^^
김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한끼 식사 대용이라고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 김밥간식이라고 해도 좋은 김밥 넘 맛있는 김밥 눈으로 먹고 갑니다.^^
김밥 마셨네요재이 성재는 맛나게 냠냠 ㅎ
휘뚜루마뚜루 김밥이지만 알콩이님의 지혜로움이 돋보이는 김밥~ ㅎㅎ
첫댓글 손주들이 맛있게 잘 먹었겠습니다~~^^
김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한끼 식사 대용이라고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 김밥
간식이라고 해도 좋은 김밥 넘 맛있는 김밥 눈으로 먹고 갑니다.^^
김밥 마셨네요
재이 성재는 맛나게 냠냠 ㅎ
휘뚜루마뚜루 김밥이지만 알콩이님의 지혜로움이 돋보이는 김밥~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