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부치미네참살이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행복한 요리시간 별미밥 간단 압력솥밥 당근 사과 김밥
추천 0 조회 1,102 25.09.02 07:11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2 09:54

    첫댓글 손주들이 맛있게 잘 먹었겠습니다~~^^

  • 25.09.02 10:59

    김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한끼 식사 대용이라고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 김밥
    간식이라고 해도 좋은 김밥 넘 맛있는 김밥 눈으로 먹고 갑니다.^^

  • 25.09.02 16:08

    김밥 마셨네요
    재이 성재는 맛나게 냠냠 ㅎ

  • 25.09.02 20:32

    휘뚜루마뚜루 김밥이지만 알콩이님의 지혜로움이 돋보이는 김밥~ 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