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랫만에동생네 부부랑 왔습니다
술 한잔 올리고더덕토복령 캐고뽕잎 쑥미나리 뜯어 가요딸내미가 가족들 맛난거 사주라고돈 보냈길래 장어 쏘러 갑니다
첫댓글 어찌 11년동안 산소를 못갔을까요?
맛난 장어 드시고 귀가하셨을까요.친정산소 나들이 푸짐한 나물 채워 오셨겠어요.
참 오랫만에 가셨으니 모두들 감회가 새로웠겠어요~장어 맛나게 드시고 모처럼 친정식구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신거죠^^
첫댓글 어찌 11년동안 산소를 못갔을까요?
맛난 장어 드시고 귀가하셨을까요.
친정산소 나들이 푸짐한 나물 채워 오셨겠어요.
참 오랫만에 가셨으니 모두들 감회가 새로웠겠어요~
장어 맛나게 드시고 모처럼 친정식구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신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