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부치미네참살이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출석 수다방 친정 산소 11년만에 왔어요
추천 0 조회 474 26.05.05 11:19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20:20

    첫댓글 어찌 11년동안 산소를 못갔을까요?

  • 26.05.05 22:36

    맛난 장어 드시고 귀가하셨을까요.
    친정산소 나들이 푸짐한 나물 채워 오셨겠어요.

  • 26.05.06 00:08

    참 오랫만에 가셨으니 모두들 감회가 새로웠겠어요~
    장어 맛나게 드시고 모처럼 친정식구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신거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