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윤희님 마늘쫑3키로 받아서
마늘쫑정과 레시피올려주신거 보고
만들어봤어요
양은 얼마되지 않았지만 쫀득쫀득
너무 맛있네요~
이거이거 밥도둑같아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첫댓글 맛있게하셨네요^^
저도3키로주문해서오늘받았습니다연하고좋네요마늘쫑정과 맛있겠습니다좋은저녁되세요 ^^
존뜩하니 보는것도 맛있게 하셨어요저도 태자님거 보고 지금따라하는중인데 망친것같아요 간장물이 너무많아서 퍼내면서 조리고 있어요 ㅠ
맛있는 든든한 밑반찬 만드셨어요~~마늘쫑이 맛있드라구요^^
첫댓글 맛있게하셨네요^^
저도3키로주문해서오늘받았습니다
연하고좋네요
마늘쫑정과 맛있겠습니다
좋은저녁되세요 ^^
존뜩하니 보는것도 맛있게 하셨어요
저도 태자님거 보고 지금따라하는중인데 망친것같아요 간장물이 너무많아서 퍼내면서 조리고 있어요 ㅠ
맛있는 든든한 밑반찬 만드셨어요~~
마늘쫑이 맛있드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