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빛과 흑암의 역사 (성경연구,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게시판 "현직 대통령도 체포하고 구속해야" 이재명 자폭 터졌다
추천 2 조회 130 26.05.05 16:45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16:56

    첫댓글 사료충들은 이런 거 아무리 봐도 몰러요.
    사료만 주면 오케이죠

  • 26.05.05 17:36

    과거 성남 이절 부터 주장해온 법치주의에 대하여를
    마치 지금의 이야기인냥 지금 터진 이야기인냥

    그러나 그것은 맞는 말 입니다
    대통령도 잘못을 하면 징역에 가야 하고
    탄핵도 시켜야 하는것이죠

    그래서 지금 석열이가 징역에서 구금중 재판 받는것이구요

    그러나 창경이놈의 주장은
    그발언이 지금 이야기를 하여 마치 대통령님이 무슨 자폭을 한냥
    지껄이죠

    한줌도 않되는 몇몇 하찮은것들은 이런자의 농간에 찢x명,재명이 어쩌고 지껄이며
    자기의 아까운 시간을 소모 시킴니다

    그러나 저런자들의 논리와 주장을

    조금만 들어보면
    그런말을 듣고 싶은 사람들을 가지고 논다는것을 금방 알수 있죠
    그런말을 듣고(변하는건 전혀 없는데) 자기에 화가 조금
    위로 될지는 모르나

    놈들(매국유튜버)이 주장하는것 처럼 될 확율은 전혀 없죠



    윤어게인??

    정권이 재창출되어
    이재명 대통령님께서
    집권한지 1년이 되어 갑니다

    현실을 부정하는건 자기들 맘이겠으나

    그부정이 현생활에 얼마나 도움이 될지는 ...
    연민이 느끼어 짐니다


  • 26.05.05 19:46

    과거에 한 말이든, 지금 한 말이든, 자기가 한 말은 지켜야 하는 것 아닙니까?

  • 26.05.05 20:33

    맞습니다 과거에 한말이든 현재 한말이든 지켜지는것이 매우 맞습니다만
    게시자와 원 동영상 생산자 생각이 현재와 일치 하는가 입니다

    아니죠 지들 생각이고 지들이 그리 주장하면 그것으로 생각하는이들의
    감성만 건드릴 뿐이죠

    그분의 주장은 지금도 유효 합니다

    (전한길은 아예 차제하고요) 다만 지금의 성창경이 김성원이 고성국... 기타등등 이와 같은 매국노놈들
    이 이슈화하는 "큰일 났다" "큰거온다" 항공모함 보낸더드라"
    "끝났다 이재명" "딱걸렸다"


    뭐가 맞나요??
    무엇이 이루어졌고 감히 우리나라를 그럴수 있나요??
    지적 생산능력이 부족한 사람들을 이용
    돈벌이에 급급한

    더러운 매국노놈들 입니다


    제발들 정신들 차리세요

  • 26.05.05 20:42

    유투버들이 구독자와 조회수 늘이기 위하여 대수롭지 않은 것을 확대하거나 과장하거나 호들갑을 떠는 것은 분명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말은 들어볼 필요는 있습니다.
    다만 사실인가 거짓인가가 중요합니다.

  • 26.05.06 11:23

    저는 아주 재미가 없어서 몇몇 진보 유튜브 챌널을 구독은 되어 있지만
    안봅니다

    아이러니 하게도 오히려 그라운드 김성원이 성창경이 고성국이 이봉규 가세연 배승희 황장수....
    기타등등 이들의 채낼을 더 봅니다

    왜요?? 옹호해서요??

    민주주의 나라는 그런존재들도 인정하는 것이고 그들의
    논리도 듣고 싶어서요

    민주주의 좋죠

    과연 자유로운 언론이 존재한
    현재의 상황이 아니엇다면

    저런것들이 존재 할수 있었을까요??


    우리는 자유민주국가이고
    대통령님을 그것을 존중 하십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의 대통령님 이재명님을 지지 합니다

  • 26.05.05 21:00


    대통령도 자기가 옛날에 한 말은 지켜야 하지 않느냐? 라고 묻고 있는 성창경 유투버의 말은 잘못이 아니라고 봅니다.
    그건 너무 당연한 말이지 않습니까?

  • 26.05.05 21:08

    자기가 한말을 지키지 않으신적 없죠 그래서 사법부에서 윤석열이를 심판하고 있고요

    석열이가 당연 하건가요??

    거늬의 행위가 당연한건가요

    우리가 왕의 노예입니까??

    우리가 표로 선출한 자들 입니다

    성창경이의 주장이 당연한건가요??

    저 자야 낼 일해요 그래야 일해서 자기의 상황과 현실을 좀더 아름답게 해야할

    당연성은 존재 하구요 저자요 갈랩님 ㅎㅎ

  • 26.05.05 21:09

    ㅎㅎㅎ

  • 26.05.05 21:14

    자기가 대통령 아닐때, 대통령을 향하여 규탄한 것은 자기가 대통령이 된 뒤에 자기도 해서는 안되는 것이지요.
    만일에 자기가 규탄한 것을 자기도 한다면 어떻게 되는 것입니까?
    내로남불이라고 해야겠죠?

  • 26.05.06 06:44

    악마 윤서결을 한번이라 비판해 본적 있습니까

  • 작성자 26.05.06 08:40


    니가 악마임~!!

  • 26.05.05 18:32

    대통령 잘해서 국민 지지율 도 높아졌는데 반대자는 아무때나 반대 그렴 나라꼴이 우찌 되겠읍니까
    누가 대통령 할수 있읍니까 일일이 불만 다들음 맨날 선거 해야 나라빚도 많은데 맨날 대통령 교체 나라꼴 엉망 개판됨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