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니
조금 살 것 같으시죠?
아무리 여름의 위세가 하늘을 찌르더라도
지구 공전으로 기울기가 기울면
그 위세는 꺾이기 마련이죠..
가을이 왔다는 얘기를 어렵게 했네요~ ㅎ
이번 주 토요일은 비 예보가 있습니다.
하루 종일 내린다고 해서
다음 기회로 연기할까 고민했었습니다.
하지만
미룬다고 꼭 좋은 날이 온다는 보장이 없어서
그냥 걷기로 했습니다.
비오는 날도 걷기 편리한 길을 찾아서요..
화정역에서 별아산 등
동네 야산을 넘어넘어
도래울 이신의 장군 묘까지 걷겠습니다.
끝나고 시간이 되시는 분은
빨리 오는 버스를 타고
원흥이나 삼송, 원당, 화정 등 행선지를 정해서
점심 겸 뒤풀이를 하겠습니다.
요즘은 맥문동꽃의 계절입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면 많은 꽃들이 있습니다.
아마도 걷는 길에 무릇꽃은 만나지 않을까요?
이질풀꽃을 만난다면 진짜 행운이고요~ ㅎ
[역사문화답사]
* 출발시간 : 2025년 9월 6일 토요일 오전 10시
* 출발장소 : 화정역 3번 출구 밖 벤치
* 걷는구간 : 화정역 - 별아산 - 건지산 청년 소나무 밭 - 궁둥산 - 이신의 장군 묘
* 준비물 : 음료와 간식(비 와도 간식 먹을 곳 찾았음), 날씨에 맞는 복장, 튼튼한 신발, 스틱(있으신 분), 카페 찬조금 1,000원 등
* 점심 : 답사 마치고 원하는 분들만 함께 합니다.
* 연락 : 풀소리 010-9006-0642
* 주의 : 답사 중 발생하는 모든 사건사고에 대하여 리딩자나 카페 임원진은 책임지지 않으니 각자 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함께합니다 ^^
지기님 환영합니다~^^
흐린날 바래 보며
참석합니다~^^
영서님 환영합니다~^^
참석합니다
감사합니다
연두님 환영합니다~^^
참석합니다
장박님 어서오세요~^^
비 와도 간식 먹을 수 있는 곳 찾았으니 편하게들 오세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9.05 20:5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9.05 21:01
비 와도 편하게 간식 먹을곳을 찾았다니 가보겠습니다~^^
아리원님 환영합니다~^^
감사한 맘으로 함께 합니다 ^^
꾸메모리님 어서오세요~^^
참석합니다~
홍뫼님 환영합니다~^^
9/6 토 오전 10시
화정역 3번출구 밖 벤치
현재참석중~16명(존칭생략^^)
풀소리 행복꽃 영서 연두 장박
아리원 꾸메모리 홍뫼 오래 서린
대추 호수 영영 아스라이 열무
구름
깔끔한 정리 감사합니다 꾸메모리님~^^
함께 비 맞고 걷습니다 ~^^
함께 맞는 비!! 환영합니다 오래님~^^
간만에 비 맞고 걷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풀소리님 ^--^
서린님도 함께 맞는 비?? ㅎ 환영합니다~^^
해도 달도 비도 바람도...벗님도, 다 좋아서 함께합니다~
비도 좋아하시는 대추님 환영합니다~^^
참석합니다
호수님 환영합니다~^^
참석합니다
영영님 환영합니다~^^
함께 합니다.
아스라이님 환영합니다~^^
동행 합니다
열무님 어서오세요~^^
비 맞는건 싫고 우산쓰고 걷겠습니다ㅎ
우산 쓴 손님?? ㅎ 구름님 어서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