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 사기가안되요
사게해주세요
첫댓글 야채올릴려던중이에요농산물직거래방으로오셔보세요
등업 조건을 올리셔야해요.나이.지역 닉네임 옆에 기재하세요.(설정 들어가셔서)
이름쓰는 가입이 잘안되서 준회원이라서 글쓰기가. 안되는거예요~~다른사람들. 이름보시고. 그대로 써주세요~ 몆년생 ; 사는동네; 다써놔야 가입이 됩니다~~잘모르시면 젊은사람. 한테 해달라 하셔요~~참~안타깝네요~~
첫댓글 야채올릴려던중이에요
농산물직거래방으로오셔보세요
등업 조건을 올리셔야해요.
나이.지역 닉네임 옆에 기재하세요.(설정 들어가셔서)
이름쓰는 가입이 잘안되서 준회원이라서 글쓰기가. 안되는거예요~~다른사람들. 이름보시고. 그대로 써주세요~ 몆년생 ; 사는동네; 다써놔야 가입이 됩니다~~잘모르시면 젊은사람. 한테 해달라 하셔요~~
참~안타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