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네 사람들이 살아가고 있는 인생은 수많은 경험들로 이뤄집니다.
지난 날의 경험, 지금 현재의 경험, 앞으로의 경험 등으로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겠습니다.
되돌아 보니 울시며에 가입 후 즐겁고 행복한 경험들이 참 많았습니다.
좋으신 울회원님들과 이렇게 행복쌓기를 하며 살아갈 수 있어 오늘은 울표준언니 지기님을 비롯 사랑하는 울회원님들께 고개 숙여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오늘도 울사랑하는 회원님 모두모두 건행 하루들 되시기 바라며 이른 출석부 올리고 자러갑니다. ^^*
첫댓글 수수는 깼는데
수피언니는 주무시러 가셨네요
꿀잠 주무세요.🙏
그러셨군요. ^^*
저도
고개숙여 감사!
시며방이 있어
노년이
행복합니다.
네 맞습니다. ^^*
경험이 자산이라 느낍니다
저도 시며방에서 많이 배웁니다
일찍 깨셨구라~
쬐끔만 더 주무시징,ㅎㅎ
알람실수로 깊은잠에서 깼어요 ㅠㅠ
ㅎㅎ 알람은 머하러. 그냥 살컷 잠이나 주무시징
우리 모두 다 함께! ^^*
울순덕님은 일찍 주무시더라구요. ^^*
아항
누군가는 자러가고~
누군가는 깨어나고~
그리고 또하루 시작입니다~~
오늘도 어제만 같아라ㅎ
일상속으로 돌아가는날 그저 열심히 기운내서 아자,아자,홧팅 외쳐볼랍니다,,,,
모두모두 힘차게
홧팅입니다!!! ^^*
온종일 시며 라는 공간에서 놀고 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그렇습니다. ^^*
온천지가 푸르름이 가득합니다
앞산뒤산 모두 아름답네요 ~~~
산천초목 아름다운 요즘만 같아라입니다. ^^*
아름다운계절
이팝나무길
꽃을보며 걸어요.
마음이 설레이지요.
그치요. ^^*
이팥꽃 아카시아꽃 볼만 합니다
조금지나면 장미꽃 세상 아름답습니다
네네 맞아요. ^^*
녹음이 짙어가는 오월은 가정의달이자 감사의달 ,,,
좋은생각으로 산다는것이 또한 즐겁지요~
오늘도 멋지게 열어가시길요~
울오르리방장님도요.
^^*
참 행복한 시간이지요
늘 건강하세요
우리 모두 감사함 함께 누려요. ^^*
수피님의 시며방
생활이 행복해
보이니 진주도
덩달아 기분 좋으네요.
앞으로도 늘
그러하면 좋겠습니다^^
좋아요.
울진주님 우리 함께 행복 나누자구요. ^^*
고마워요. ^^*
시며님들 모두가 물 흐르듯
편안한 수요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건행 하루되세요. ^^*
산수국이 벌써 피었군요.
아름다운 5월 입니다
수국 축제도 보러 가야하는데 . ㅎㅎ
그러게 말입니다. ^^*
대학로 마로니 광장에서 오손도손하는데
바람은 살랑살랑
좋으네요
익숙한 대학로로군요. ^^*
수피언니 행복한 시며방이 있다니
감사하네요
지금처럼만 늘 들락 날락 하시며
글도 올리시고 즐겁게 보내시기를요
고마워요
울백합화방장님과 함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