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시어머니와 며느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서울 수도권지역 고개 숙여 감사인사 ...
추천 0 조회 560 26.05.06 00:11 댓글 3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01:26

    첫댓글 수수는 깼는데
    수피언니는 주무시러 가셨네요

    꿀잠 주무세요.🙏

  • 작성자 26.05.06 07:25

    그러셨군요. ^^*

  • 26.05.06 02:30

    저도
    고개숙여 감사!
    시며방이 있어
    노년이
    행복합니다.

  • 작성자 26.05.06 07:25

    네 맞습니다. ^^*

  • 26.05.06 04:08

    경험이 자산이라 느낍니다
    저도 시며방에서 많이 배웁니다

  • 26.05.06 04:52

    일찍 깨셨구라~
    쬐끔만 더 주무시징,ㅎㅎ

  • 26.05.06 04:49

    알람실수로 깊은잠에서 깼어요 ㅠㅠ

  • 26.05.06 04:51

    ㅎㅎ 알람은 머하러. 그냥 살컷 잠이나 주무시징

  • 작성자 26.05.06 07:25

    우리 모두 다 함께! ^^*

  • 작성자 26.05.06 07:26


    울순덕님은 일찍 주무시더라구요. ^^*

  • 작성자 26.05.06 07:26


    아항

  • 26.05.06 04:44

    누군가는 자러가고~
    누군가는 깨어나고~
    그리고 또하루 시작입니다~~
    오늘도 어제만 같아라ㅎ
    일상속으로 돌아가는날 그저 열심히 기운내서 아자,아자,홧팅 외쳐볼랍니다,,,,

  • 작성자 26.05.06 07:27

    모두모두 힘차게
    홧팅입니다!!! ^^*

  • 26.05.06 04:46

    온종일 시며 라는 공간에서 놀고 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5.06 07:27

    그렇습니다. ^^*

  • 26.05.06 05:13

    온천지가 푸르름이 가득합니다
    앞산뒤산 모두 아름답네요 ~~~

  • 작성자 26.05.06 07:28

    산천초목 아름다운 요즘만 같아라입니다. ^^*

  • 26.05.06 05:22

    아름다운계절
    이팝나무길
    꽃을보며 걸어요.
    마음이 설레이지요.

  • 작성자 26.05.06 07:28

    그치요. ^^*

  • 26.05.06 06:32

    이팥꽃 아카시아꽃 볼만 합니다
    조금지나면 장미꽃 세상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 26.05.06 07:29

    네네 맞아요. ^^*

  • 26.05.06 07:23

    녹음이 짙어가는 오월은 가정의달이자 감사의달 ,,,
    좋은생각으로 산다는것이 또한 즐겁지요~
    오늘도 멋지게 열어가시길요~

  • 작성자 26.05.06 07:29

    울오르리방장님도요.
    ^^*

  • 26.05.06 08:07

    참 행복한 시간이지요
    늘 건강하세요

  • 작성자 26.05.06 08:09

    우리 모두 감사함 함께 누려요. ^^*

  • 26.05.06 08:33

    수피님의 시며방
    생활이 행복해
    보이니 진주도
    덩달아 기분 좋으네요.
    앞으로도 늘
    그러하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 26.05.06 08:33

    좋아요.
    울진주님 우리 함께 행복 나누자구요. ^^*

  • 26.05.06 08:34

  • 작성자 26.05.06 08:35


    고마워요. ^^*

  • 26.05.06 08:39

    시며님들 모두가 물 흐르듯
    편안한 수요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26.05.06 08:39

    고맙습니다.
    건행 하루되세요. ^^*

  • 26.05.06 09:58

    산수국이 벌써 피었군요.
    아름다운 5월 입니다
    수국 축제도 보러 가야하는데 . ㅎㅎ

  • 작성자 26.05.06 10:08

    그러게 말입니다. ^^*

  • 26.05.06 10:38

    대학로 마로니 광장에서 오손도손하는데
    바람은 살랑살랑
    좋으네요

  • 작성자 26.05.07 08:35

    익숙한 대학로로군요. ^^*

  • 26.05.07 00:20

    수피언니 행복한 시며방이 있다니
    감사하네요
    지금처럼만 늘 들락 날락 하시며
    글도 올리시고 즐겁게 보내시기를요

  • 작성자 26.05.07 08:36

    고마워요
    울백합화방장님과 함께. ^^*

최신목록